오퍼 관련 번역/오퍼 텍스트

[밀리시타 번역] 오퍼 텍스트 : 마카베 미즈키

라인슬링 2019. 9. 11. 00:20

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

마카베 미즈키





 ▷ 
스포츠 방송이었어요. 세상에, 타나카 언니가 펜싱을 선보였습니다. 펜싱을 직접 보니 박력있었어요. 타나카 언니...... 멋졌어요...... 발그레.


 ▷ 
CM에서 고양이 옷을 입었어요. 키타자와 양이 검은 고양이, 제가 흰 고양이입니다. 키타자와 양은 고양이 귀를 부끄러워했지만 제가 보기엔 약간 신나보였어요...... 냐~


 ▷ 
고베, 2박 3일간의 여행이었어요. 차이나타운에서 시죠 양이 잔뜩 먹을거라 생각해서 가게를 조사해뒀더니 정말로 기뻐해줬어요....... 하지만, 라이벌이야. 이글이글.


 ▷ 
마이하마 언니가 갑자기 필기체를 가르쳐달라고 해서 놀랐어요. 아무래도 다음 사인회에서 한정판으로 필기체 사인을 해 주고 싶다는 모양이에요...... 레어. 환희의 아유무 팬.



프로듀서. 퍼펙트한 결과에요. 전설에 이름을 남길 수 있을거에요...... 해냈다, 예이.



프로듀서. 일이 순조롭게 끝났어요. 이대로라면 극장에서 가슴을 펴고 힘낼 수 있겠어...... 꾸욱.



프로듀서. 수고했어요. 일은 의뢰받은 만큼 해냈어요. ......다음 일로 이어지기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