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FAIRY STARS <시라이시 츠무기>

라인슬링 2019. 9. 5. 12:23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

FAIRY STARS <시라이시 츠무기>





프로듀서 : (다음 일정까지 시간이 좀 남았네. 근처에서 시간을 좀 보낼까...... 응?)

츠무기 : 손가락 끝까지 팔을 뻗는걸 의식하고...... 여기서 턴. 응, 방금건 잘 됐어......♪

프로듀서 : 저건...... 츠무기네. 얘, 츠무기!

츠무기 : 핫! 프로듀서? 왜, 왜 여기 계세요?

프로듀서 : 영업 하던 중에 잠시 쉬고 있었지. 츠무기는 댄스 연습 중이야?

츠무기 : 네. 그렇죠. 그 쪽은 꽤 마음이 편해보이네요. 프로듀스를 맡겨도 될지 걱정되네요.

프로듀서 : 하하, 잘 하고 있으니까 안심해줘. 게다가 츠무기도 댄스는 꽤 익숙해졌네!

츠무기 : ......

츠무기 : 즉, 노래는 아직 별로라는건가요?

프로듀서 : 아, 아냐아냐. 방금 댄스를 보고 순수하게 그렇게 느낀 것 뿐이야.

츠무기 : 그렇군요. 그럼 됐어요. 당신은 언동이 혼동되기 쉬워서 난처할때가 있네요.

프로듀서 : 그런, 가......?

츠무기 : 자각이 없을 줄이야 놀랍네요. 좀 더 신경써주세요. 당신은 제 프로듀서니까요.

프로듀서 : 흠...... 하긴 의사소통은 중요하지.

프로듀서 : 나는 프로듀서이고 츠무기는 내 아이돌이니까. 한 마음으로 힘내자!

츠무기 : 핫! 말하자마자...... 당신은 정말 바보인가요? ......이제 몰라요!

프로듀서 : (얼굴을 빨갛게 붉히고 가버렸네...... 츠무기와의 대화는 아직도 익숙해지질 않는구나.....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