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
“황성장화” 스페셜 커뮤
프로듀서 : (765PRO ALLSTARS 신춘 라이브도 종반, 무대는 최고로 타오르고 있다!)
하루카 : 고마워-! 라이브는 더 계속될거에요-! 그럼 다음 곡은~ …...이 곡이에요!
환호성 : 와아아아아아아!!!
하루카 : 하아, 하아…… 앗, 프로듀서 님♪
히비키 : 프로듀서, 봐 줬어? 본인들 완벽했었지!
프로듀서 : 수고했어. 물론, 멋진 무대였어!
유키호 : 모두와 함께한 신춘 라이브, 즐거웠어요. 관객 분들도 엄청 들뜨셔서……
유키호 : 올해 최고의 라이브가 됐어요! 지금까지 정말로 감사했어요!!
프로듀서 : 우왓, 울지 마 유키호! 라이브는 아직 끝나지 않았고 올해는 막 시작했다구?
유키호 : 그, 그랬죠! 으으, 신년 연초부터 이런 실수를…… 이런 저는 새해 첫 구멍 파고 새해 처음으로 들어갈게요!
리츠코 : 얘 얘, 그런곳에 신년 분위기 내지 마!
아즈사 : 우후후, 정월이라고 하면 이 새로운 의상♪ 세트로 입은 설빔같네요.
아즈사 : 게스트인 시이카도 기뻐했었어요. 765프로덕션의 여러분들과 함께 있어서 감격스러워요! 라며.
리츠코 : 저희들도 시이카 씨랑 같이 라이브를 할 수 있었더니 또 긴장되고 좋네요.
리츠코 : 당장 올해 전략을 확실히 세워둬야죠…… 왜, 그런 말도 있잖아요. 그치, 타카네!
타카네 : 네. “기시멘(*라멘의 일종)도 첫 젓갈부터”
리츠코 : 그럼그럼. 그 맛있는 식감, 이 아니잖아! “새해 계획은 설날에 있다(*일본 속담)” 잖아!?
타카네 : 역시 그거였나요…… 기시멘도 같은 의미라고 아까 배웠습니다만.
프로듀서 : 들었다니 혹시……
리츠코 : 아미랑 마미지? 하여간 적당히 말 하기는…… 겨울 방학 숙제 체크 해 놔야지!
하루카 : 앗, 안돼! 나도 숙제 아직 남아있는데! 으으, 겨울 방학은 순식간이네요……
유키호 : 후훗, 계속 라이브 준비 하느라 바빴으니까. 나도 올해는 반 친구들이랑 새해 참배에 못 갔으니까.
히비키 : 그러고보니 오늘은 기모노 입은 관객 분들도 많았지. 새해 참배 다녀온 다음 온걸지도 몰라!
프로듀서 : (......그렇구나. 지금은 겨울방학인데 보통은 당연한 것들이 모두에게는 할 수 없는 일이구나.)
프로듀서 : …...이제와서 좀 그렇지만, 정월에 라이브라니…… 다들 고생이네.
하루카 : …...프로듀서 님?
프로듀서 : 아니, 미안. 아무것도 아냐. 그럼 무대 상태는…… 오토나시 씨, 들리시나요?
코토리 : 네. 프로듀서 님. 슬슬 다음 곡 스탠바이 부탁드려요!
프로듀서 : 어이쿠! 다들, 벌써 나갈 차례야. 피곤할테지만 갈 수 있지?
히비키 : 물론! 본인은 전혀 지치지 않았다구. 당장이라도 무대로 돌아갈 수 있어!
유키호 : 저, 저도…… 지금 노래하는 마코토네한테 질 수는 없죠. 그리고……
유키호 : 오늘은 객석이지만, 항상 이 무대에 서는…… 극장의 모두들에게도 제대로 보여줘야죠……!
아즈사 : 마지막까지 모두 같이 힘낼게요~ 소녀의 저력, 봐 주세요. 우후후♪
리츠코 : 저희를 얕봐서는 안된다고요, 프로듀서 공? 이-라니!
타카네 : 저희는 아직 갈 길이 멉니다. 오늘 이 라이브에서도 새로운 무언가를 찾아내보죠.
프로듀서 : …...좋아!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고 와!
모두들 : 네!
모두들 : 다녀올게요!
하루카 : ……
프로듀서 : 어, 하루카 왜 그래. 안 갈거야?
하루카 : 저기…… 프로듀서 님.
하루카 : 최고의 새해, 감사합니다!
하루카 : 저희들은 정월에 라이브 해서 힘든게 아니라, 정월에 라이브를 할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해요!
하루카 : 다들 그렇게 생각할거에요. 그러니까…… 그러니까 믿고 봐 주세요♪
프로듀서 : 들렸구나…… 그래, 알겠어. 그럼……
프로듀서 : 올해도 잘 부탁해, 하루카! 모두 함께 최고의 일 년을 만들자!
하루카 : 네! 아마미 하루카는 올 해도 달려나갈게요! 에헤헷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