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붉은 세계가 사라질 무렵 - 5화, 6화

라인슬링 2019. 9. 4. 11:23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
붉은 세계가 사라질 무렵





붉은 세계가 사라질 무렵 5화 : 미리온(魅裏怨) ~뿟뿌카씨~


카나 : 빨리 미나코 언니를 구하러 가야해요! 악령퇴치~! 뿟뿌카씨~!

미즈키 : 야부키 양, 조용히. 우선은 상태를 지켜봐야 해요.

카렌 : 킁킁...... 저기, 마, 마카베, 미즈키 양이었죠......? 부적을 가지고 있나요?

미즈키 : 가지고 있어요. 오컬트부니까요. 그런데 시노미야 양, 제가 부적을 가지고 있다는걸 어떻게 알아차리셨나요.

카렌 : 제가 사용하는 향과는 다른 종류의 향기가 나길래...... 호, 혹시나 싶어서요......

카렌 : 부, 부적을 문의 네 귀퉁이에 붙여주세요...... 그걸로 한동안은...... 영혼을 잡아둘 수 있을거에요......

카나 : 아! 미나코 언니가 아직 있는데 왜 문에 부적을 붙이려는거에요!?

카렌 : 아, 안돼...... 바, 방해하지...... 말아요......

카나 : 아까 포스터 어쩌고도 당신이 했으면서! 저리 가~! 귀신~!

카렌 : 아, 아니...... 아니에요...... 저, 저는...... 저는 에, 엑소시스트라......

카나 : 딸기 소프트?

미즈키 : 엑소시스트. 악령을 퇴치하는 사람이에요. 설마 진짜를 만나는 날이 오다니. ......두근두근.

카렌 : 마, 맞아요...... 하, 한 번에 믿어주는 사람은...... 처음이에요......

미즈키 : 오컬트부니까요.

카나 : 앗. 그렇다는건...... 당신은 뿟뿌카씨가 아닌가요?

카렌 : 네, 네...... 저는 어떤 사람으로부터...... 이 학교에 들러붙은, 여, 영혼의 퇴치를 의뢰받았어요......

카렌 : 그래서...... 저, 전학생이라는 형식으로...... 학교에 잠입해서...... 수사를 하고 있었는데요......

카나 : 앗, 그랬나요! 죄송합니다! 저도 모르게 그만......

카렌 : 마, 말해도 안 믿어주는 경우가 대부분이라서요...... 저기, 마음에 두지 말아주세요.

미즈키 : 그렇다는건 역시 사타케 양은 뿟뿌카씨에게......

카렌 : 네...... 빙의된 상태에요...... 제가 준비한...... 부적이나 향은 전부 무력화당하는 바람에......

카렌 : 뿌, 뿟뿌카씨를 끌어내려고 했는데...... 뭐, 뭐라고 해야하나. 유례없이 강한 영혼이라......

미즈키 : 뿟뿌카씨는 아직 이 세상에 미련이 남아있다...... 그런 의미인가요.

카렌 : 네...... 하지만 그게 뭔지는...... 아직 조, 조사가 부족해서 알 수가 없어요......

똑똑...... 똑똑......

카렌 : ......뿟뿌카씨가 눈을 뜬 모양이에요.

뿟뿌카씨 : 거기 누구 있어? 정말. 음정 맞추는 중이었잖아. 빨리 와서 자기 악기를 들어.

뿟뿌카씨 : 빨리, 같이 합주하자? 빨리. ......빨리......

뿟뿌카씨 : 빨리!!





붉은 세계가 사라질 무렵 6화 : 미리온(魅裏怨) ~합주~


카나 : ......어라?

카나 : 방금 취주악부 연습 중이었나? 맞다. 전국대회를 앞두고 다 같이 곡을 맞춰보는 중이었지......

뿟뿌카씨 : 카나.

카나 : 네! 죄송합니다 멍하니 있어서.......

뿟뿌카씨 : 후훗, 카나는 재밌네~

뿟뿌카씨 : 다 같이 연주하는거 정말로 재밌네. 이대로 전국대회까지......

뿟뿌카씨 : 함께 열심히 하자.



카나 : 앗!! 저...... 저 알 것 같아요! 여긴 뿟뿌카씨가 연습을 하던 구교사의 음악실이에요!

카나 : 뿟뿌카씨는 취주악부에서 전국대회를 목표로 노력해왔던거에요. 그러니까 분명 미련이라는건......

카나 : 분명 모두 함께 노력하고 싶었던거에요. 모두 함께 합주를 하고 싶었던거에요!

미즈키 : 합주인가요...... 하지만 지금 이 상황을 타개 할 수는......

카나 : 제가 뿟뿌카씨랑 합주를 할게요!

카나 : 저도 취주악부인걸요! 제가 뿟뿌카씨의 꿈을 이뤄줄게요!

미즈키, 카렌 : 아부키 양!



카나 : 클라리넷은 없지만...... 저에겐 노래가 있어요! 뿟뿌카씨, 저와 함께 노래로 합주를 해요!

카나 : 스읍...... 저돌맹~진♪ 맹~맹~진♪

카렌 : 폴더가이스트가...... 멈췄네?

미즈키 : 대단해...... 야부키 양의 노래에는 특별한 힘이 있는 모양이에요...... 여러가지 의미로.

뿟뿌카씨 : 산보...... 와산보...... 와산본...... 산보, 와산보, 와산본~♪

카나 : 저..... 저돌맹~진♪ 맹~맹~진♪

뿟뿌카씨 : 산보, 와산보, 와산본~♪

카나, 뿟뿌카씨 : 저돌맹~진♪ 맹~맹~진♪ 산보, 와산보, 와산본~♪

모두들 : 저돌맹~진♪ 맹~맹~진♪ 산보, 와산보, 와산본~♪

카렌 : 대단해...... 뿟뿌카씨의 기운이 정화되었어요. 비, 빛이 되었어......

미즈키 : 뿟뿌카씨. 이승을 방황하지 말고 성불 해 주세요...... 나무~

카렌 : 저, 저기, 잠깐..... 기, 기다려주세요.

미즈키 : 왜 그러세요. 뿟뿌카씨는 편안히 성불했어요...... 그야말로 대단원.

카렌 : 실은 저기......



레이카 : 쿠울...... 쿠울......

카나 : 살아있네.

미나코 : 자고있네.

미즈키 : 혈색이 좋네요.

카렌 : 네, 네에...... 여러분 덕분에 말끔히......

미즈키 : 뿟뿌카씨는 유령이 아니었군요. 혼수상태에 있는 키타카미 레이카 양에게서 영혼만이 빠져나온 것...... 생령.

카렌 : 네. 레이카 양의 가족 분들이...... 일본 지부를 통해서...... 저, 저에게 의뢰를......

미나코 : 저기, 뿟뿌카씨...... 가 아니라 레이카 씨는 아직 눈을 뜨지 않은건가요?

카렌 : 이, 이제 곧 뜰거라고...... 생각해요...... 빠져나왔던 영혼이 돌아왔으니까요......

미나코 : 그렇구나. 어서 깼으면 좋겠다...... 저 레이카 씨와는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거든요.

미나코 : 레이카 씨에게 씌였을 때, 잘은 모르겠지만 상냥한 마음씨, 즐거운 마음씨가 잔뜩 전해져왔으니까.

카나 : 저도! 레이카 씨와 입을 맞춰 와산본~하고 노래할 때는 정말로 기분이 좋았어요~♪

미즈키 : 살아있는 채 학교의 괴담이 된 사람. 오컬트부로서 흥미롭네요...... 친구가 되고싶다.

카렌 : 네...... 분명 될 수 있을거에요......

카렌 : 저돌맹~진......♪ 맹~맹~진......♪ 산보, 와산보, 와산본~♪

레이카 : 와..... 산, 본......♪

카나 : 레이카 씨!?

레이카 : 으...... 으음......!

레이카 : 아...... 카나, 다들 안녕...... 오늘도...... 함께 열심히 하자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