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밀리코레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트윙클 스타 <바바 코노미>

라인슬링 2019. 8. 26. 00:19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

트윙클 스타 <바바 코노미>





프로듀서 : 코노미 씨, 카레 루 CM 촬영 수고하셨어요. 코노미 엄마, 완벽했네요.

코노미 : 우후후, 프로듀서도 드디어 나의 어덜티한 매력을 눈치 챘구나. 기뻐.

코노미 : 그보다 내가 만든 카레, 프로듀서도 먹어봤지. 어땠어?

프로듀서 : 네. 시판되는거지만 감칠맛도 있고 정말로 맛있었어요. 역시 코노미 씨네요.

코노미 : 그건 우리 엄마의 비밀 비법이야. 약간 요령이 필요하지만 그게 우리 집 엄마의 맛이지.

프로듀서 : 그렇군요. 그러면 코노미 씨의 남편이 될 사람은 그걸 매일 먹을 수 있겠네요.

코노미 : 그렇겠지.

프로듀서 : 부럽네요. 저는 그렇게 맛있는 카레라면 매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.

코노미 : 뭐어!? 뭐, 어어어......!? 잠깐 프로듀서!? 무슨 소릴......

프로듀서 : 카레 이야기 했더니 배고파져서 그런가...... 저거 남은건 없나요?

코노미 : 지, 지금 당장 가져올게. 잔뜩 가져와도 괜찮지. 금방 올게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