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메인 커뮤 22화 : 시마바라 엘레나

라인슬링 2018. 12. 30. 22:25

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

22화 : 스마일☆판타지스타!




-후레아이


나오 : 엘레나, 공원 가제이! 사·실·은~ 뉴 싸커볼을 가져왔다 안카나!

엘레나 : 야호! 갈래 갈래! 마침 축구 하고 싶어서 근질근질했어! 코토하도 가자♪

코토하 : 엇, 나도? …...그래, 밖에 기분 좋아보이기도 하고. 가끔은 괜찮겠지.

나오 : 됐네! 아니~ 어제 오빠 시합 보러 갔더니 오늘은 엄청 축구 하고싶다 안카나♪

코토하 : 오빠 시합…… 아, 그렇구나. 나오 오빠가 프로 축구 선수였지.




-프롤로그


프로듀서 : (보자. 엘레나는 어디……음, 대기실인가? 왠지 떠들썩한 소리가 들리는데……)

나오 : 게다가 오빠, 어제는 엄청 활약해가, 뉴스 보니까 MOM에 선택되었다카더라.

코토하 : 엠오엠……?

엘레나 : MOM은 MVP를 딴 사람을 말해 코토하♪ 나오네 오빠 대단하네!

나오 : 뭐, 오빠 일이니까 내랑은 관계 없지만 말야! 그보다 엘레나. 오늘은 내도 공격수 시켜주라.

나오 : 오빠한테 질 수 없다 아이가! 아이돌도 축구도 내가 MVP 따주겠어!

엘레나 : 응, 오케이야♪ 그럼 나오가 공격수고…… 코토하는 어떤 포지션이 하고싶어?

코토하 : 으, 응 그러게…… 나는 착실하게 하나하나 할 수 있는 포지션이 좋아.

나오 : 카믄 수비수도 어울릴것같네. 코토하는 무지 착실하고.

엘레나 : 응! 코토하가 지켜준다면 나는 안심하고 공격에 집중 할 수 있어♪

코토하 : 그, 그래? 그럼 도전해볼까…… 응. 그게 좋을지도 모르겠네. 엘레나는?

엘레나 : 나는, 미드필더! 공도 많이 만질 수 있고, 재밌으니까♪

나오 : 오~ 판타지스타 말이가! 엘레나라면 할만하다 안카나!

엘레나 : 에헤헷! 상대편도 우리편도 나한테 푹 빠질거야! …...어라? 그러면 시합이 안 되려나?

코토하 : 판타지스타……? 미안, 축구는 아직 잘 몰라서. 나중에 알아볼게.

프로듀서 : 판타지스타라는건 선수도 관객도 매료되는 스타 선수를 말 하는거야.

코토하 : 앗, 프로듀서. 수고하셨어요. 죄송해요, 시끄러웠나요?

프로듀서 : 아니, 그런게 아냐. 그보다 셋 다 축구 이야기? 어쩐지 특이하네.

나오 : 저기, 이제 셋이 축구 할려고예.

엘레나 : 프로듀서의 포지션은…… 감독일까? 항상 우리한테 재밌는 지시를 주니까!

엘레나 : 아, 골키퍼가 좋을까? 음…… 프로듀서, 뭐가 좋아?

프로듀서 : 하하, 축구도 재밌지만…… 엘레나. 공연까지 얼마 안남았는데, 상태는 어때?

엘레나 : 완벽하지♪ 춤은 전부 외웠고. 노래랑 MC랑…… 아무튼 얼마 안남았어♪

프로듀서 : 그렇구나. 그럼 다행이야. 다들 잘 부탁해.

코토하 : 보이스 트레이닝도 매일 빠지지 않고 받고 있고, 문제 없을거라 생각해요.

나오 : 우리도 센터인 엘레나한테 질 수는 없제! 뭐, 프로듀서 님, 보고 계시라예♪

프로듀서 : 응. 기대되네. 그럼 다들 잘 부탁할게!




-메인


프로듀서 : 엘레나네 공연까지 앞으로 3일. 레슨은 잘 되고 있는것 같은데, 다들 상태는 어떨까……)

미야 : 프로듀서 님, 수고하셨어요~ 프로듀서 님도 산책이신가요~?

프로듀서 : 아니, 오늘은 앞으로 엘레나네 상태를 보러 가려고 하는데…… 미야랑 코토하는 산책이야?

코토하 : 아뇨, 산책이 아니라…… 저희도 엘레나한테 가볼까 했어요. 같이 레슨 하려고요.

미야 : 그런거에요~ 산책은 덤인거에요. 우후후.

프로듀서 : 뭐야 그랬구나. 그럼 같이……

우당탕탕!!

코토하 : 꺄!? …...바, 방금 소리는……?

프로듀서 : 레슨 룸이네. 가 보자!


나오 : 이런~ 왜 이카노? 아무리 해도 40번의 벽을 넘을 수가 없데이…… 한번 더! 한번 더 하게 해도!

리오 : 우후후, 안돼 나오! 다음은 내 차례니까. 이번에야말로 극장의 리프팅 여왕은 내꺼야!

덜컹!

프로듀서 : 다들 무슨일이야! 무사해!? …...응?

미야 : 어라~? 이건 축구공이네요~

코토하 : 이럴수가…… 왜 레슨 룸에 축구공이 굴러다니는……

엘레나 : 앗, 코토하, 미야! 프로듀서도. 다 같이 리프팅 대결 하자!

미야 : 오~ 그건 재밌어보이네요~ 손이…… 아니, 발이 근질근질하네요~ 무후후.

코토하 : 아, 안돼 다들! 아무리 넓다곤 해도 레슨 룸에서 축구공을 차는건 금지!

엘레나 : 그래? 그래도 야구는 안된다고 써 있지만 축구는 안 써있는데?

코토하 : 그렇긴 한데…… 프로듀서, 죄송해요. 제가 축구를 써두지 않아서……

프로듀서 : 아니, 그게 문제가 아니라고 보는데…… 엘레나, 야구도 축구도 실내에서는 위험하니까 안돼.

엘레나 : 네, 미안해요. 다음부터 조심할게 프로듀서, 코토하!

코토하 : 아냐, 알아줬으니 괜찮아. 엘레나나 다른 사람들이 다치면 안되니까……

나오 : 금지당했으니 어쩔 수 없네! 리프팅 승부는 나중으로……

리오 : 어쩔 수 없네. 그래도 “여왕”이란 이름이 붙는 이상, 절대로 질 수는 없지! 그치, 프로듀서 군!

프로듀서 : “그치?”가 아니잖아. 리오는 같이 놀게 아니라 그만 하게 해줬어야지……

리오 : 그야~ 어린 애들이 뛰고 있는걸 보고있으니 질 수 없지! 싶어서, 그만……

프로듀서 : 다음엔 꼭 부탁한다! 그런데, 오늘 레슨인데…… 엘레나. 하고싶은건 있어?

엘레나 : 음…… 그럼 오늘은 밖에서 레슨 하고 싶네♪ 날씨도 너무 좋고!

미야 : 좋네요~ 넓은 하늘 아래서 노래하고 춤 추면 분명 기분 좋을거에요~

코토하 : 확실히…… 환경을 바꿔서 기분전환 하는것도 중요할지도 모르겠네요. 효율이 오를거에요.

엘레나 : 그치? 게다가 밖에서 축구도 할 수 있고! 그럼 다들 가자! 렛츠 고-♪

코토하 : 어? 추, 축구가 아니라…… 엘레나, 기다려……!


나오 : 으으~♪ 역시 밖으로 나오는게 정답이었네! 오늘 날씨를 보니까 안에만 있기 아깝데이!

미야 : 아, 봐 주세요~ 저기에 나비가 날아다니고 있어요~

엘레나 : 이먀, 거기가 아냐! 공원은 여기야!

미야 : 어머~ 저 나비는 공원으로 가지 않네요~ 유감이에요~

엘레나 : 음…… 아, 그래! 프로듀서, 나랑 손 잡자♪

프로듀서 : 응? 왜 나랑?

엘레나 : 그건, 내가 모두 같이 손을 잡고싶으니까 그래♪ 자, 미야도! 여기여기~♪

나오 : 카믄, 오른손은 엘레나한테 양보할테니…… 프로듀서 님, 내는 왼손으로 부탁해요♪

프로듀서 : …...왜 나오까지?

미야 : 재밌어보이네요~ 저도 참가하게 해 주세요~

리오 : 어머, 프로듀서 군 옆자리 쟁탈전? 재밌어보이네! 언니도 질 수 없다구♪

프로듀서 : 아니, 그니까 리오는 같이 놀지 말고 자제시켜달라니까?

코토하 : …………

엘레나 : 코토하도 프로듀서랑 손 잡고! 자자, 빨리 여기로 와♪

코토하 : 엣!? 나, 나는 그런…… 프로듀서랑 손을 잡다니……!

프로듀서 : …...좋아, 이제 됐어. 알겠어. 그럼……

프로듀서 : 다 같이 손을 잡자!

엘레나 : 신난다! 에헤헤, 프로듀서 완전 좋아♪

코토하 : 프로듀서…… 괜찮으세요?

프로듀서 : 뭐, 닳는 것도 아니고.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모두 함께 손을 붙잡고 나아간다고 생각하면 좋아.

엘레나 : 역시나, 프로듀서는 내 프로듀서야♪ 그런거지♪

엘레나 : 중요한건 하트라고 생각해. 모두의 하트를 하나로 모아서 엄청나게 스페셜한 라이브를 만들자!

프로듀서 : …...그래. 다들 이번 공연, 마음을 하나로 뭉쳐서 힘내자!

모두들 : 네!


프로듀서 : (가끔은 밖에서 레슨 하는것도 좋네. 뭐, 나중엔 결국 축구를 해 버렸지만……)

엘레나 : 오, 프로듀서! 역시 아직 있었네♪ 수고했어.

프로듀서 : 어라? 엘레나. 지금 돌아가는거야? 다들 한참 전에 갔는데……

엘레나 : 나는 말야, 본 무대 진행 순서를 확인하고 있었어! 오늘 레슨에서 눈치 챈 것도 있고.

엘레나 : 프로듀서도 지금 가는거지? 역까지 같이 가자!


엘레나 : 자, 그럼, 손을 잡자♪ 꼬옥♪

프로듀서 : 엘레나는 손 잡는걸 정말 좋아하네.

엘레나 : 에헤헤♪ 그게, 이렇게 하면 잃어버리지 않을거잖아? 게다가 떨어지면 혼자가 돼버리는걸……

프로듀서 : ……? 엘레나는 누군가랑 떨어진 적이 있어?

엘레나 : ……

엘레나 : 저기 프로듀서…… 나는 일본에 온지 얼마 안 돼서 미아가 된 적이 있어.

엘레나 : 처음 일본에 온게 즐거워서, 여기저기 돌아다녔더니 말야. 어느샌가 전혀 모르는 곳까지 와버린거야.

엘레나 : 말도 통하지 않고 엄청 무서웠었어. 그래서 말야……

프로듀서 : 아, 그랬구나. 그래서 엘레나는 누굴 잃어버리지 않도록……

엘레나 : 응♪ 그런거야. 모두 함께 손을 잡는거야! 극장의 모두랑도, 팬 모두랑도!

엘레나 : 그러면 나도 프로듀서도 절대로 미아가 되지 않겠지?

프로듀서 : 응, 부탁할게. 나도 혹시나 엘레나가 미아가 되면…… 그 때는 제일 먼저 찾아줄게!

엘레나 : 응♪ 나는 프로듀서를 믿고 있으니까!

엘레나 : 아…… 그래도 내가 어렸을때 이야기는 다른 애들한테는 비밀이야? 부끄러우니까 말야. 에헤헤……

프로듀서 : (엘레나는 혼자가 되는 쓸쓸함이나 불안함을 알고 있기 때문에 모두의 미소를 빛나게 할 수 있는걸지도 모른다.)

프로듀서 : (본 무대 공연, 엘레나의 미소가 무대에 어떤 마법을 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!)


[ 라이브MV : ファンタジスタ・カーニバル ]


프로듀서 : (엘레나의 센터 공연은 많은 미소와 큰 박수에 둘러싸인 채 막을 내렸다……)

엘레나 : 프로듀서, 다녀왔어! 엄청 재밌었어! 에헤헤♪

프로듀사 : 엘레나, 수고했어. 응. 좋은 무대였지.

리오 : 우후후, 관객 들도 같이 춤 췄었지. 재밌어보이는 표정이 무대 위에서도 엄청 보였어♪

엘레나 : 모두가 잔-뜩 분위기 띄워줬기 때문이야♪ 고마워!

코토하 : 아냐, 그렇지 않아. 우리를 하나로 만들어준건 분명……

미야 : 엘레나의 덕분, 이라구요~? 그쵸, 나오?

나오 : 글체! 엘레나가 완전 열심히 했으니까, 우리도 ‘질 수 없다!’ 카면서 열심히 했다아이가.

엘레나 : 다들…… 에헤헤.

엘레나 : …...고마워! 나는 다들 완전 좋아해! 프로듀서도 완전 좋아! 꽈-악!

프로듀서 : 야, 야 엘레나! 껴안지 마!

엘레나 : 네- 죄송합니다! 근데프로듀서, 어떡하지?

엘레나 : 나, 지금 무대가 끝난지 얼마 안 됐는데 왠지 춤을 더 추고 싶어-

프로듀서 : 그렇구나 …...근데 그건 관객석의 모두도 같은 기분일거야.

환호성 : 앵콜! 앵콜! 앵콜!

나오 : 아직 끝나지 않았으면 카는 마음은 우리만 그런게 아닌가봐!

코토하 : 응. 지금 막을 내리기엔 아직 빠르다는거겠지? …...다들, 준비는 됐지?

미야 : 네~ 저는 언제든지 갈 수 있어요~

리오 : 자, 엘레나. 이대로 갈거라곤 말 하지 않을거지?

엘레나 : 물론이지! 프로듀서, 괜찮지!?

프로듀서 : 응, 다녀와! 관객들이 너희를 기다리고 있어!

엘레나 : 네! 그럼 다들 손 잡자♪ 카니발은 끝나지 않는다구!

프로듀서 : (엘레나와, 그리고 모두의, 관객의 미소가 마음을 하나로 이어준다……)

프로듀서 : (모두의 미소가 만들어준 인연이 앞으로도 계속 무대에 마법을 걸어주겠지!)




-에필로그


프로듀서 : 엘레나, 수고했어! 블로그 읽었어. 팬 분들도 라이브 즐거웠다고 하더라.

엘레나 : 와우! 프로듀서, 그거 정말이야!? 다들 기뻐해주려나~? 에헤헤……

엘레나 : 나도 모두들도 엄청 레슨 했으니까 말야! 즐거웠다니 열심히 하길 잘 했네!

프로듀서 : 응, 그러네. 다음 라이브에서도 모두에게 미소짓게 해줘!

엘레나 : 네! 나는 모두와 좀 더 사이좋아질거야♪ …...저기, 프로듀서는?

프로듀서 : 응?

엘레나 : 프로듀서도 우리랑 사이 좋게 지낼래?

프로듀서 : 응, 물론이지! 엘레나랑은 앞으로 더 사이좋아질거라 생각해.

엘레나 : 야호! 그럼 오늘은 나랑 같이 놀자♪

프로듀서 : 응!? 왜 갑자기 그런 말이……

엘레나 : 그야 나는 프로듀서랑 좀 더 사이 좋아지고 싶은걸!

엘레나 : 사이가 좋아지려면 같이 노는게 최고라고 엄마가 말 했는데?

엘레나 : 아니면…… 프로듀서는 나랑 사이 좋아지고 싶지 않아?

프로듀서 : 아니, 그런건 아닌데……

엘레나 : 그럼 놀자♪ 자자, 빨리 가자 프로듀서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