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래빗 퍼 - 1화, 2화

라인슬링 2019. 8. 22. 01:02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
래빗 퍼





래빗 퍼 1화 : 소악마 귀여운 여자아이♡


네 사람 : 유닛 활동!?

유키호 : 제가...... 미키랑 마코토, 그리고 이오리랑 한 유닛으로요?

프로듀서 : 응. 경험도 풍부한 네 사람이 테마성이 짙은 유닛을 짜면 새로운 매력을 발휘 할 수 있을것같아서.

마코토 : 좋네요! 넷이서 노래 한 적이 없는건 아니었지만...... 유닛이라. 헤헷, 왠지 신선하네요!

이오리 : 그렇네. 나쁘지 않을 것 같네♪ 그런데 그 테마라는건 어떤 느낌인데?

프로듀서 : 실은 좀 공격적으로 나가볼까 했거든. 이 네 사람의 유닛 테마는...... 바로!

프로듀서 : “온 세상을 달콤하게 유혹하는 섹시하고 귀여운 장난꾸러기 소악마” 야!

마코토 : 세, 섹시하고 귀여운, 장난꾸러기...... 소악마! 완전 여자아이같은 그런 유닛에 제가......!?

프로듀서 : 맞아. 마코토나 너희들의 여자다운 모습을 모두에게 보여주지 않을래?

마코토 : 물론이죠! 감사합니다! 저 완전 열심히 여자의 파워를 폭발시켜볼게요!

이오리 : 귀여운 소악마라면 역시 이오리지. 니히힛, 뭘 좀 아네♪

미키 : 응, 좋을것같아. 미키는 가슴도 크고...... 아핫, 프로듀서 변태♪

프로듀서 : 아, 아니 그런 의미가 있었던건 아닌데...... 응?

유키호 : 소, 소악마...... 저...... 저기......

프로듀서 : 왜 그래 유키호? 사양 말고 뭐든 말 해.

유키호 : 네...... 저기...... 귀엽고 섹시하게 유혹하는 소악마라는건......

유키호 : 그런 엄청난건 저랑 잘 안어울리고...... 무, 무리일 것 같은데요......?

마코토 : 유키호...... 괜찮다니까. 유키호는 이렇게 예쁘잖아.

유키호 : 마, 마코토......

미키 : 프로듀서는 무리가 아닐거라 생각했겠지? 그럼 미키도 괜찮을거라 생각하는데♪

이오리 : 맞아. 잘 안되더라도 프로듀서가 잘못한거니까. 걱정 할 필요 없어♪

프로듀서 : 뭐, 뭐어 그렇지. 그보다 이 유닛에는 유키호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으니까 넣은거야.

유키호 : 앗. 제, 제가 말인가요......?

프로듀서 : 게다가 실은 이미 유닛과 화장품 브랜드와의 타이업도 결정됐고!

유키호 : 네, 브랜드와 타이업...... 으아아아아앗!? 버, 벌써 정해졌나요~!?

프로듀서 : 응. 청소년을 겨냥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야! 그리고 이게 브랜드의 CM에서도 나올...... 신곡이야!

♪~

프로듀서 : 덤으로, 화장품 브랜드의 CM 컨셉은 “소녀, 개화”......

프로듀서 : 소녀들의 사랑스러움과 여성의 매력을 융합한 달콤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싶다고 하더라.

마코토 : 와아......♪ 좋다. 섹시귀염 정말 좋다~! 그 말만 들어도 제 마음 속은 이미 소악마에요!

미키 : 미키도 맘에 든거야! 장난끼 많은 점이 좋다고 생각하는데♪

이오리 : 이 브랜드 CM 엄청 많이 하는 곳이잖아! 자 유키호, 이 일은 반드시 따낼거야!

유키호 : 으, 응...... 그, 그래. 잘 생각해보면 내가 자신감이 없는건 늘 있던 일이고......

유키호 : 그래도 아이돌 활동은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...... 아, 알겠습니다. 이번에도 열심히 해볼게요~~!

프로듀서 : (좋아. 다들 의욕이 살아난 것 같네. 섹시하고 귀여우면서도 자극적인 활동을 할 수 있겠는데!)





래빗 퍼 2화 : 곤혹스러운 연기 레슨♡


프로듀서 : (오늘은 신곡 레슨이다. 안무도 꽤나 섹시하고 귀여운 느낌인데......)

유키호 : 1, 2, 3, 4...... 마코토 어, 어때......?

마코토 : 음, 안무대로였지. 안무 그대로 했는데......

유키호 : 역시...... 하나도 안되지. 움직임을 흉내내는 것 뿐이고...... 으으.

미키 : 유키호, 좀 더 나쁜 아이가 되어보는게 어때? 고집도 피워보고, 유혹도 해보고♪

유키호 : 유혹!? 그런 엄청난건 내 인생이랑은 연이 없었는데......

프로듀서 : 어쩌면...... 이건 춤을 추기 전에 우선 소악마로서의 역할을 잡아야 하는게 아닐까?

마코토 : 역할을 잡는다...... 맞아! 소악마답게 누군가를 유혹하는 연기를 해보면 괜찮지 않을까?

유키호 : 연기라면...... 저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. 전에 대마왕 역할도 해봤었고......

프로듀서 : 대, 대마왕까지 가면 소악마랑은 좀 차이가 많이 날 것 같긴 한데.

유키호 : 아으. 그, 그렇죠. 너무 출세해버렸죠...... 마음만 앞서서 죄송해요......

이오리 : 그치만 연기를 하는건 같잖아. 좋아 그럼 내가 본보기를 보여줄게♪

유키호 : 이오리......! 으으 고마워~~!

이오리 : 이 정돈 아무것도 아냐. 그럼 프로듀서, 거기 서 볼래?

프로듀서 : 어...... 나를 유혹할 생각이야?

이오리 : 딱히 널 유혹하고 싶은게 아냐. 의자나 벽을 상대로 하는건 어렵다 생각했을 뿐이야!

미키 : 아핫, 그치♪ 프로듀서, 나중에 미키도 유혹 하게 해 줘☆

프로듀서 : 도움이 된다면 상관없긴 한데...... 그럼 이오리부터 해봐.

이오리 : 에헴......! 그럼 간다.

이오리 : 저기 말야♪ 이오리는 오렌지 주스가 마시고싶어♪ 지금 바로 가져와 줬으면 하는데♪

프로듀서 : ............

< 알겠습니다 >

프로듀서 : 알겠습니다, 사 올게요......

유키호 : 와아, 프로듀서가 마치 이오리의 하인처럼......!

미키 : 역시 데코쨩이네!

이오리 : 니히힛♪ 칭찬하는건 좋은데, 데코쨩이라고 부르지 마.

마코토 : 근데 기분탓인가? 그냥 평소랑 똑같지 않아?

프로듀서 : 음, 듣고 보니까 그렇네...... ‘섹시귀염’과는 좀 거리가 있지?

이오리 : 시끄러워~ 자잘한건 됐잖아. 그럼 마코토가 해 보던가!

마코토 : 엇, 내가 소악마 역할을? 내가 소악마...... 그래 좋아. 지금이야말로 내가 소악마가 될 때야......!

유키호 : 마, 마코토 무리 할 필요 없는데......

마코토 : 괜찮아 유키호. 내가 생각한 최고의 소악마, 간다! 프로듀서 잘 부탁드려요!

프로듀서 : 또 내가 상대인가...... 알았어!

마코토 : 아, 타코노우라군! 아냐, 쵸쵸미도 이제 막 왔어. 기다린거 아냐...... 엣취! 아, 미안해♪

프로듀서 : ............

< 타코노우라군? >

프로듀서 : 타코노우라군......은 대체 누구야?

마코토 : 물론 축구부의 산뜻한 미남이죠! 쵸쵸미는 제 2부쯤에서부터 등장하는 이미지네요!

미키 : 아핫, 쵸쵸미는 일부러 재채기를 한거야?

유키호 : 타코노우라군에게 어필 한거구나......? 으으, 두근두근거려......!

마코토 : 그래, 그런거야! 그 외에도 타코노우라군은 어렸을 적부터 사이 좋았던 사촌이 있었는데~♪

이오리 : 못 들어주겠네. 그냥 순정 만화잖아. 섹시는 요만큼도 없어.

마코토 : 뭐어!? 그치만 쵸쵸미는 몸매가 좋다는 설정이라서 완전 소악마 그 자체란말야?

프로듀서 : 사랑 싸움은 소악마스럽긴 한데...... 그치만 유닛 테마랑은 좀 다르긴 하지?

마코토 : 읏. 그, 그렇구나. 듣고 보니 그런 것 같네요...... 큿, 정곡을 찔렸네요......!

미키 : 그럼 다음은 미키 차례네. 프로듀서, 미키를...... 봐 줄래?

프로듀서 : 응, 알겠어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