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
프레쉬 스타일 <에밀리>
에밀리 : 저기 제작자 님. 일 하시는데 죄송해요. 잠시 괜찮으세요?
프로듀서 : 응? 괜찮아 에밀리. 왜 그래?
에밀리 : 플레이~! 플레이~! 제작자님!
에밀리 : 플레이플레이 제작자님! 힘내라 힘내라 제작자님! 와아아~~...... 네!
프로듀서 : 에밀리......?
에밀리 : 저 지난번에 응원 구슬 장식을 들고 무대 위에서 조력자 소녀를 했을 때 이걸 꼭 해보고싶었어요!
프로듀서 : 어 그러니까...... 폼폼을 들고 치어걸을 했을 때 든 생각이라는거지?
에밀리 : 네! 항상 저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제작자 님을 위해서 직접 성원을 보내드리고 싶어서요.
에밀리 : 근데...... 폐를 끼쳤나요? 혹시 요조숙녀로서 칠칠치 못한 모습을 보였다던가......
프로듀서 : 아냐. 그렇지 않아. 에밀리가 응원 해 주겠다는 마음이 정말로 기뻤어.
에밀리 : 그건 다행이에요! 아..... Oh No! 제작자 님, 역시 저 실수를 했을지도 몰라요!
프로듀서 : 이, 이번엔 또 뭔데?
에밀리 : 저기, “플레이~! 플레이~!” 라는건 일본어인가요? 혹시 제가 외래어를 써버린게 아닐까요......?
프로듀서 : 음...... 일단은 예전부터 일본에서 사용되던 말이니까 괜찮지 않을까?
에밀리 : 그렇군요! 그럼 다행이에요! 그럼 저는 또 언제든지 제작자 님을 응원할게요♪
프로듀서 : (평상시에는 내가 아이돌을 응원하는 편이지만 반대로 응원을 받는 것도 신선하구나. 고마워 에밀리!)
프로듀서 : (근데 플레이~ 플레이~ 에 대해서는 좀 더 알아봐야겠네. 나중에 자세히 알려주려면......)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