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메인 커뮤 19화 : 마이하마 아유무

라인슬링 2018. 12. 29. 00:17

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

19화 : with me




-후레아이


마츠리 : 그러고보니 아유무는 춤을 외국에서 배워온거였죠? 어디로 갔던거에요?

아유무 : 미국이야. 역시 댄스의 본고장인만큼 대단했지!

아유무 : 나도 어렸을 때부터 댄스를 했으니 나름대로 자신이 있었는데……

아유무 : 처음 본고장 댄스를 봤을때 나도 모르게 “마이 갓-!” 하고 소리쳐버렸어!

엘레나 : 우와! 그렇게 대단하구나! 본고장의 댄스라니 어떤 느낌이야?

마츠리 : 공주도 궁금한거에요!

아유무 : 그러게~ 본고장의 댄스는 박력이 있기도 하지만, 댄서의 표현력이 대단해서 말야……!




-프롤로그


프로듀서 : 아유무, 여기 있었구나. 한창 이야기하는 도중에 미안한데, 할 얘기가 있어.

아유무 : 프로듀서? 이야기라니?

프로듀서 : 응. 우미 공연 때 다음 센터를 하고싶다고 했었지?

프로듀서 : 그러니까 이번 공연을 맡겨볼까 하는데, 해 볼래?

아유무 : 에…… 에~!? 내, 내가 센터!? 가, 갑자기 그렇게 말 하면……

프로듀서 : 뭐야, 하고 싶었던거 아니었어?

아유무 : 그렇긴 하지만…… 그 후로 우미 공연때문에 머리 속이 복잡해서 말야. 완전 잊어버렸지~

마츠리 : 호? 아유무는 센터 하고 싶지 않은거에요?

아유무 : 그런게 아냐! 그래도,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니까~!

마츠리 : 아유무, 지난번 공연 엄청 멋있었던거에요.

마츠리 : 그러니까 다음에도 분명 파워호-! 한 무대를 보여줄거라고 생각하는거에요.

엘레나 : 응! 팬 분들도 아유무 댄스, 기대하고 있을거라 생각해!

엘레나 : 나도, 엄청 기대되는데♪

아유무 : 둘 다…… 그, 그래. 팬 들의 기대를 배신할 수는 없지!

프로듀서 : 그럼 아유무, 맡아 줄래?

아유무 : 으, 응, 맡겨줘! 나…… 열심히 할게!

프로듀서 : (보니까 각오는 충분해보이네. 그래도 아직 긴장이 풀리지 않은 것 같다…… 당분간은 상태를 지켜보자.)




-메인


프로듀서 : (아유무에게 센터 공연에 대한 전달사항도 전해줬고. 지금 할 수 있는건 일단 다 했는데.)

프로듀서 : 그러고보니, 아유무 상태는 어떨려나. 지난번에는 꽤 긴장 한 것 같았는데……

아유무 : 프로듀서!

프로듀서 : 오, 아유무. 마침 잘 왔어…… 근데 왜 그래? 진지한 표정을 짓고는.

아유무 : 저기…… 잠깐, 프로듀서에게 상담 하고 싶은게 있어서.

프로듀서 : 상담? 물론 괜찮은데. 무슨 일 있었어?

아유무 : 응. 실은 이번 공연 말인데……

프로듀서 : (왠지 심각해보이는데…… 헉!? 설마 센터를 포기하겠다고 말 하려고 온건……)

덜컹

마츠리 : 하이호-! 아유무, 발견인거에요! 엘레나, 여기 있었던거네요!

엘레나 : 프로듀서랑 같이 있었던거네! 레슨 룸에 없어서 찾아다녔어~

엘레나 : 아유무, 나랑 마츠리랑 같이 레슨 하자. 레슨은 다 같이 하는 편이 재밌다구♪

아유무 : 마츠리, 엘레나…… 마침 잘 왔어! 둘 다 프로듀서랑 같이 들어줄래?

마츠리 : 호?

엘레나 : 아유무……?

아유무 : 저기 말야. 나는…… 다음 공연은 무조건 성공시키고 싶어!

아유무 : 나 혼자서는 대단한건 못 하지만 말야. 그래도 다 같이 함께라면 엄청난 무대를 만들 수 있을거라고 봐!

아유무 : 그러니까 둘 다 나한테 힘을 빌려줬으면 좋겠어! 부탁해! 이렇게 부탁할게!

프로듀서 : (아유무……)

엘레나 : 응! 물론이야 아유무! 이번 라이브는 나도 엄청 기대하고 있으니까 말야 ♪

마츠리 : 물론, 공주도 도와주는거에요. 센터인 아유무를 엄청나게 뷰티호-! 하게 빛내주는거에요!

아유무 : 뷰, 뷰티호……? 잘은 모르겠지만 뭐, 좋지. 둘 다 땡큐!

프로듀서 : 잘 됐네 아유무. 요즘 꽤 심각해보이는 표정을 짓고 있길래 좀 걱정 됐었거든.

아유무 : 아하하, 미안! 도망칠 구석을 없애고 싶었다고 해야 하나…… 모두의 앞에서 말 해두고 싶었어.

아유무 : 불안이 없지는 않지만, 여기까지 왔으면 앞으로 나갈 수 밖에 없잖아!

프로듀서 : 응. 이래야 아유무 답지. 그럼 앞으로는 어떤 식으로 나갈 생각이야?

아유무 : 그거 말이야~ 노래 하면서 춤 추다보면 나도 모르게 노래에 소홀하게 된단 말이야.

아유무 : 그러니까 노래 레슨을 늘리는 편이 낫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는데. 프로듀서, 어떻게 생각 해?

프로듀서 : 그건 그렇네. 그야, 단점을 극복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……

프로듀서 : 기왕에 아유무가 센터니까 아유무의 장점을 살리는 편이 좋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.

아유무 : 내 장점이라…… 그럼 당연히 댄스지! 댄스 메인 공연…… 오, 좀 신선하지 않아?

엘레나 : 나, 아유무 댄스 정말 좋아한다구! 같이 춤 추면 엄청 즐겁기도 하고♪

마츠리 : 아유무랑 댄스가 메인인 공연. 다이나믹하고 파워호-! 한 무대가 될 것 같은거에요.

아유무 : 그, 그래……? 고마워! 에헤헤…...♪

아유무 : 좋아…… 결정했어, 프로듀서! 다음 공연은 댄스가 중심이 되는 무대야!

프로듀서 : 알겠어. 그 외에도 뭐가 있으면 사양 말고 이야기 하도록 해. 아유무가 하고 싶은걸 점점 채워보도록 하자!

아유무 : 에헤헤. 나는 좀 더 하고싶은게 있어! …...아, 근데 잘 넣을 수 있을까?

마츠리 : 아유무, 아유무! 마츠리는 폭신폭신하고 러블리-! 한 댄스를 추는 아유무가 보고싶은거에요.

아유무 : 엥? 포, 폭신폭신하고 러블리한 댄스?

프로듀서 : 마츠리, 그건…… 무슨 춤이야?

마츠리 : 물론, 엄청나게 폭신폭신 쏘 큐트! 한 댄스에요♪

아유무 : 엄청나게…… 폭신폭신!

프로듀서 : (!? 역시 아유무, 이것만 듣고……!)

아유무 : 라니, 이게 뭐야. 전혀 모르겠어……

프로듀서 : (모르는거구나……)

마츠리 : 이 센터 공연으로 아유무의 새로운 매력을 팬 여러분에게 보여드리는거에요!

엘레나 : 아유무! 댄스라고 하면 역시 삼바야! 관객 들도 끌여들여서 다 같이 춤 추자♪

엘레나 : 스테이지도 객석도, 카니발이야!

아유무 : 그, 그렇지…… 음……

??? : 훗훗훗…… 이야기는 들었도다, 아유무!

아유무 : !? 누, 누구야!?

마코토 : 댄스라고 하면 물론 내가 나설 차례지! 극장에 춤추듯 내려온 댄스의 요정, 키쿠치 마코토입니다!

아유무 : 마코토……!

마코토 : 그러니까…… 저는 역시 아이돌~! 이라는 느낌의 춤이 좋다고 생각합니다!

마코토 : 핵심 포즈는, 그렇네…… 꺗삐 꺗삐삐 꺗삐룽~☆ 으로 정하자!

히비키 : 마코토, 아까부터 뭔 소릴 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다구…… 게다가 폭신폭신한 춤이랑 뭐가 달라?

아유무 : 앗, 히비키!?

히비키 : 하이사이! 아유무, 다음 공연에서 센터를 한다며? 본인이랑 마코토도 같이 나갈거야!

아유무 : 그랬어!? 마코토랑 히비키가 같이…… 아하하, 대 환영이야! 다 같이 최고의 무대를 만들자!

마코토 : 물론이지! 그러니까 빨리 레슨 하자! 꺗삐 꺗삐삐 꺗삐룽~☆

히비키 : 그건 안된다니까! 좀 더 짠, 빰, 꽝! 하는게 좋다니까!

아유무 : 어, 저기…… 꺗삐, 꽝, 어라? 거, 거기에 폭신폭이랑…… 어, 삼바였던가?

프로듀서 : 자, 거기까지! 다들 여러가지 의견 고마워.

프로듀서 : 그치만 다음 공연은 아유무야. 일단 아유무가 어떤 댄스를 보여주고 싶은가가 제일 중요한게 아닐까?

마코토 : 핫!? 그, 그렇지……

마츠리 : 물론인거에요. 아유무가 하고 싶은게 먼저인거에요.

프로듀서 : 아유무, 아까 하고싶은게 있다고 했었지……

아유무 : 아…… 응! 맞아. 잘 될지 어쩔지는 모르겠지만.

아유무 : 지금까지 공연은 센터가 중심이었잖아? 그게 아니라, 좀 더 일체감을 내고 싶어서.

히비키 : 일체감?

아유무 : 그래! 다 같이 하나의 춤을 추는 느낌…… 이라고 하면 될까?

아유무 : 이번 곡, “유니즌☆비트”...... 이 곡과 모두들이라면 그게 가능할거라 생각해!

프로듀서 : 멤버 전원이 주역인 댄스인가…… 응, 괜찮은데?

프로듀서 : 곡이랑도 잘 어울리고, 어쩌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무대가 될지도 몰라.

아유무 : 프로듀서도 그렇게 생각해!? 역시 도전 해 봐야겠네!

아유무 : 그걸 위해선…… 마츠리, 엘레나, 마코토, 히비키! 모두가 도와줬으면 좋겠어! 이렇게 부탁할게!

히비키 : 물론 그럴 생각이라구! 본인, 질 생각은 없으니까 말야.

마코토 : 그 승부, 받아주도록 하지! 무조건 무대가 성공 할 수 있도록 해 줄게!

엘레나 : 네! 다 같이 렛츠 댄스 인거네♪

마츠리 : 공주들의 엄청난 댄스를 보여주고, 회장 분위기를 뜨겁게 띄우는거에요!

아유무 : 응! 에헤헤, 다들 최고야! 땡큐!

프로듀서 : (아유무의 공연 테마가 결정되었다. 이건 지금까지와는 상당히 다른 느낌이 될 것 같다!)


[ 라이브MV : ユニゾン☆ビート ]


아유무 : 다들 고마워!! 오늘은 정말 최고의 무대였어!

아유무 : 다음도, 그 다음도…… 좀 더 뜨거운 무대를 만들어줄테니까, 반드시 또 와 줘!

프로듀서 : (아유무의 첫 센터 공연은 대환호와 함께 막을 내렸다. 회장의 열기는 아직도 식을 줄을 모른다.)

아유무 : 프로듀서, 수고했어! 엄...청나게 재밌었어!

프로듀서 : 수고했어, 아유무! 멋진 무대였네. 너희들을 중심으로 회장 전체가 하나가 된 것처럼 보였어.

아유무 : 에헤헤, 역시 그랬어? 나도 그렇게 생각했지!

아유무 : 뭐, 대신 MC같은건 좀 긴장해버렸는데……

프로듀서 : 그래도 아유무가 곤란할때는 엘레나나 마츠리가 커버해주기도 했으니까. 호흡이 딱 맞더라.

아유무 : 응, 정말 도움 많이 받았지…… 모두들 덕분에 어떻게든 이겨낼 수 있었어!

아유무 : …...저기, 프로듀서. 우리의 즐거운 기분이 사람들에게도 잘 전달됐을까?

프로듀서 : 당연하지! 엄청 잘 전해졌어! 팬 분들에게도 분명 닿았을거라 생각해.

아유무 : 그렇구나. 다행이다~...... 앗, 으앗…!

프로듀서 : 앗…… 위험했다. 아유무, 괜찮아?

아유무 : 아하하, 미안. 왠지 갑자기 힘이 빠져서. …...내가 정말 해냈구나……

프로듀서 : 응, 그랬지. 아유무는 모두를 뭉치게 하느라 정말 고생했어. 대단하네.

아유무 : 프로듀서…… 응. 훌쩍.

프로듀서 : (레슨도 본 무대도 즐거워보였지만…… 아유무는 아유무대로 신경 많이 쓰고 있었구나.)

엘레나 : 아유무~ 수고했어! 라이브, 엄청 즐거웠지♪

마츠리 : 호? 아유무, 무슨 일인거에요? 왠지 눈이 빨간거에요.

아유무 : 이, 이건 아무것도 아냐! 눈에 뭐가 들어가서. 아하하하하……

마코토 : 아유무, 공연이 성공해서 안심됐구나. 나도 겪은 적 있으니 그 기분 알지~

아유무 : !? 마, 마코토! 쉿, 쉿!

마코토 : 응? 왜 그래? 혹시 말 하면 안되는거였어?

엘레나 : 아유무, 울고 있었어? 그럴때는 다 같이 댄스 하자♪ 기운이 날거야!

히비키 : 댄스도 좋지만 이누미를 쓰다듬고 있으면 기운이 난다구! 앗, 다른 애들도 데려올까?

마츠리 : 열심히 한 아유무를 마츠리가 쓰다듬어주는거에요! 열심히 했어요, 대단하네 대단하네♪

아유무 : 아, 앗? …...마, 마츠리! 머리 쓰다듬으려고 하지 마!

엘레나 : 아핫, 아유무 얼굴 새빨개졌어♪ 나도 쓰다듬어줄게! 쓰담쓰담, 쓰담쓰담……

아유무 : 에, 엘레나까지!? …...마코토, 히비키도, 여기로 오지 마! 다들 그만 둬, 부끄러우니까!!

프로듀서 : (전원의 개성이 멋지게 겹치면서 모두 함께 유니존. 그것이 실현된데는 중심에 있었던것이 아유무였기 때문이다.)

프로듀서 : (앞으로도 아유무는 새로운 유니존을 탄생시켜나가겠지. 확실히 지지해줘야지!)




-에필로그


프로듀서 : 아유무, 수고했어! 블로그 잘 써놨더라.

아유무 : 앗, 프로듀서! 응. 뭐라도 써둬 라고 해서 써봤는데…… 어땠어?

프로듀서 : 솔직하고 좋은 블로그였어. 아유무의 올곧은 마음이 잘 전해졌어.

아유무 : 그, 그랬어? 나는 글은 특기가 아니다보니까…… 그래도 전해졌다니 다행이네!

아유무 : 앗, 게다가 쓴건 전부 진심이니까! 모두와 함께였으니까 그 무대를 만들 수 있었던거야!

아유무 : 그러니까 다음은 내 차례! 다른 사람들이 센터일때는 확실히 도와줄테니까 말야! 헤헤헷♪

프로듀서 : 그래, 믿음직스럽네. 기대하고 있을게!

아유무 : 맡겨둬! 지금보다 더 잘 해서 모두의 무대를 띄워보도록 하겠어!

아유무 : 그러니까 프로듀서. 갑작스럽지만 다음엔 이 댄스에 도전해보려고 하는데……

프로듀서 : 아유무…… 의욕 있는건 좋은데, 아직 공연이 끝난지 얼마 안 됐잖아? 무리하지 않도록 해.

아유무 : 알고있다니까~ 하여간 프로듀서는 걱정투성이라니까♪ …...앗, 벌써 시간이!?

아유무 : 큰일이다, 마코토네랑 레슨 약속이 있었어! 나중에 봐 프로듀서, 굿바이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