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메인 커뮤 44화 : 사쿠라모리 카오리 (2)

라인슬링 2019. 7. 16. 01:35

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

44화 : 그 날, 당신과 만날때까지





후레아이


카오리 : 그러고보니 세리카도 외동딸이었지?

세리카 : 네! 하지만 카오리 언니랑 있으면 진짜 언니가 생긴 것 같아서 좋아요♪

카오리 : 후후 고마워♪ 나도 외동딸이니까 여동생이 생긴 것 같아서 기뻐.

세리카 : 정말인가요? 그럼...... 가끔 친언니라고 생각하고 상담을 부탁드려도 될까요?

카오리 : 어머......! 괜찮지, 세리카! 언니에게 뭐든 말 하렴. 우후훗♪





프롤로그


시즈카 : 아, 카오리 언니! 여기 계셨네요. 세리카, 이야기 하는데 끼어들어서 미안한데...... 잠깐 괜찮을까?

세리카 : 시즈카 언니, 왜 그러세요?

시즈카 : 레슨 과제곡에 대해 감이 안잡히는 부분이 있어서. 카오리 언니와 의논 해 보려고...... 괜찮을까요? 카오리 언니.

카오리 : 물론이지 시즈카! 내가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은 뭐든 말 하렴.

프로듀서 : 카오리 씨, 수고하셨어요! 잠시 할 이야기가......

시즈카 : 프로듀서? 지금 제가 이야기 하고 있는데...... 방해하지 말아주세요.

프로듀서 : 아, 미안...... 먼저 해.

세리카 : 카오리 언니, 인기 많으시네요♪

카오리 : 하여간 세리카도. 그럼 시즈카의 과제곡이라...... 아, 그치만......

카오리 : 시즈카. 잠시 기다려주지 않을래? 노래에 대한 의견은 시간을 들여 신중하게 하고 싶으니까...... 알겠지?

시즈카 : 뭐어, 카오리 언니가 그렇게 말씀하신다면...... 빨리 해 주세요 프로듀서.

프로듀서 : 하하 알겠어. 그럼 요점만 말씀 드릴게요.

프로듀서 : 방금 카오리 씨의 신곡이 완성됐어요. 이번 공연에서 선보일 수 있을까요?

카오리 : 제 신곡 말이군요...... 앗, 제 신곡이요!?

세리카 : 와아, 대단해요! 축하해요 카오리 언니♪

시즈카 : 프로듀서, 그런거면 빨리 이야기 해 주세요, 정말!

시즈카 : 카오리 언니 저도 기뻐요. 카오리 언니의 새 노래를 들을 수 있잖아요. ......그치, 세리카?

세리카 : 네, 정말로 기대돼요! 저도 카오리 언니 노래 정말 좋아해요♪

카오리 : 세리카, 시즈카...... 고마워. 그런말을 들으니 기쁘긴 한데...... 부끄럽네.

프로듀서 : 하지만 저도 두 사람이랑 같은 생각이에요. 카오리 씨의 무대를 정말로 기대하고 있어요.

카오리 : 정말, 프로듀서 님까지......

프로듀서 : 어떠세요 카오리 씨. 신곡을 선보일 공연, 해 주시겠어요?

카오리 : 그건...... 후훗, 일부러 확인 하려하시다니, 짓궂으시네요.

카오리 : 물론 기쁘게 받아들일게요♪ 감사합니다 프로듀서 님!





메인


프로듀서 : (카오리 씨의 신곡 공연 준비가 시작되었다. 멤버는 카오리 씨를 중심으로 스스로 연습을 하고 있다.)

시즈카 : 도레미파솔파미레도~♪

세리카 : 도레미파솔파미레도~♪

카나 : 도레미파솔파미레도~♪

카오리 : 다들 잘 하네, 그대로 가자! 그럼 다음은 다 같이 맞춰볼까.

프로듀서 : 어라? 다들 왠지 평소보다 목소리가 잘 나오는 것 같네......?

카오리 : 어머, 프로듀서 님? 계셨으면 말 걸어주시지 그랬어요.

프로듀서 : 아, 죄송합니다. 방해하려던건 아니었어요...... 카나 어때? 꽤 잘 하는데.

카나 : 정말인가요!? 신난다 신난다~! 드디어 내 재능이 꽃을 피운걸까~♪ 에헷♪

시즈카 : 후훗, 카오리 언니의 레슨 덕분이라고 생각해요. 카나의 음정이 순식간에 잡혔어요.

치하야 : 요점이나 개선점이 명확하고...... 사쿠라모리 언니의 지도는 듣고만 있어도 배울 점이 많아요.

카오리 : 정말, 치하야까지...... 아니야. 내가 아니라 카나가 열심히 했기 때문에 잘 하게 된거야.

카오리 : 게다가 카나는 노래의 재능도 있으니까. 분명 더 잘 할 수 있을거야.

카나 : 와아......♪ 기뻐요! 감사합니다~♪ 모두의 언니~♪

프로듀서 : 응? 모두의 언니?

세리카 : 네! 저는 카오리 언니를 진짜 언니처럼 생각해도 된다고 했는데......

카나 : 세리카 혼자만 그러는건 치사하니까, 저희들도 언니라고 생각하려고요!

프로듀서 : 그, 그렇구나. 뭐어, 카오리 씨가 괜찮다면 괜찮지.

카오리 : 물론 저는 정말로 기쁘지만...... 하지만 얘들아, 중요한걸 잊으면 안돼.

세리카 : 네? 중요한거라니 뭔가요?

카오리 : 물론 나는 너희들보다 언니지만...... 아이돌로서는 너희와 같은 동갑내기야.

카오리 : 게다가 치하야가 보면 후배니까.

프로듀서 : 뭐어...... 카오리 씨는 음악 선생님이었지만 아이돌로서의 이력만 따지고 보면 그렇게 되겠네요.

치하야 : 아이돌로서...... 그런 의미로는 그렇죠. 죄송해요 사쿠라모리 언니. 저도 모르게 의지하게 됐네요.

카오리 : 아, 괜찮아 치하야! 나는 그런 배려를 해달라는게 아니었으니까......

치하야 : 아뇨, 배려와는 또 다른거라고 생각해요. 저희 목표는 사쿠라모리 언니의 신곡을 선보이는 공연이죠.

치하야 : 그렇다면 사쿠라모리 언니가 자기 레슨에 집중해야 해요. 연습에서의 지도 역할은 제가......

치하야 : 아, 물론 다들 그게 괜찮다면, 그렇지만요......

시즈카 : 잘 부탁드립니다! 저희들도 그만 카오리 언니에게만 의지하게 되었어요...... 그치만 그렇죠.

카나 : 치하야 언니에게 배울 수 있다니, 카오리 언니에게 배우는거랑 마찬가지로 기뻐요♪

세리카 : 카오리 언니가 안심하고 연습을 많이 할 수 있도록...... 알겠어요! 치하야 언니, 잘 부탁드려요♪

카오리 : ......

프로듀서 : 다들 생각하는건 같은 모양이네요. 카오리 씨가 만족할만한 연습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.

프로듀서 : 다른 누구도 아니고, 카오리 씨가 가슴을 펴고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요.

카오리 : 네...... 다들 고마워. 그리고 나야말로 미안해.

카오리 : 나도 너희에게 걱정 끼치지 않도록 연습을 잘 해둘게♪

카나 : 라라~♪ 랄라라~ ......어, 어라? 내 노래가 이상해졌는데~!? 치, 치하야 언니~!

치하야 : 저기...... 야부키 양, 혹시 아직 스텝을 덜 외운거 아냐......?

카나 : 네? 하지만 저, 댄스는 문제 없었다고 생각하는데요......?

치하야 : ......그 대신 노래에 집중을 못 했을지도 몰라. 자연스럽게 춤출 수 있게 되면 음을 좀 더 의식 할 수 있을거야.

치하야 : 노래는 우선 잊고 댄스를 확실히 외우는건 어떨까.

카나 : 그, 그렇구나. 노래와 댄스는 하나니까요! 댄스 레슨해야겠다~!

시즈카 : 저, 저기 치하야 언니! 저 후렴구에서 목소리를 내는 방법에 대해 고민되는 부분이 있는데요......

치하야 : 그러면 나랑 둘이서 해 보자. 시즈카는 낮은 파트였지?

시즈카 : 네! 자, 잘 부탁드립니다!

카오리 : 프로듀서 님. 치하야는 역시 대단하네요......

프로듀서 : 그렇네요. 경험을 바탕으로 한 조언이니까 내용도 실전에 가깝고 도움이 될거에요.

카오리 : 저보다도 경험이 훨씬 풍부하니까요. 조금 부럽네요.

세리카 : 하지만 카오리 언니가 더 언니잖아요? 여러가지 경험이 있지 않으신가요?

카오리 : 세리카. 그렇긴 하지만 그렇지 않아. 치하야가 나보다 훨씬 선배야.

카오리 : 나는...... 좀 많이 돌아서 왔으니까.

프로듀서 : 돌아서 왔다, 이건가요?

카오리 : 프로듀서 님. 제가 요즘 생각하는게 있어요.

카오리 : 혹시 좀 더 일찍 아이돌이 됐다면 어땠을까, 하고요......

프로듀서 : 그건...... 즉 카오리 씨가 고등학생이나 중학생이었을 무렵에 말인가요?

카오리 : 네. 좀 더 일찍 프로듀서 님과 만났다면...... 제가 어떻게 됐을거라 생각하세요?

프로듀서 : 그렇네요. 카오리 씨니까 분명...... 벌써 톱 아이돌이 됐을지도 몰라요.

카오리 : 어머...... 후훗, 감사합니다. 하지만 그랬으면 저는 역시......

프로듀서 : 하지만 그렇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.

카오리 : 네......?

프로듀서 : 여러가지 경험을 하고, 음악을 공부하고, 음악 선생님이 되고, 그 후에 스카우트에 응해주셨어요.

프로듀서 : 제가 프로듀스하고 있는건 그런...... 지금 여기 있는 당신이니까요.

카오리 : ......

세리카 : 저, 저기 카오리 언니! 저도 지금의 카오리 언니와 함께 아이돌이 되어서 정말로 기뻐요.

세리카 : 카오리 언니는 대단한 어른이시고, 상냥하고, 언니같고...... 그런 동갑내기라서 대단한거에요!

카오리 : 세리카...... 고마워! 나도 매일 너희와 함께여서 정말로 즐거워.

카오리 : 이렇게 귀엽고 멋진 친구들과 함께 있는데...... 이상한 말을 해서 미안해.

세리카 : ......카오리 언니, 기운이 나세요?

카오리 : 응, 이제 괜찮아♪ 프로듀서 님이랑 세리카, 그리고 시어터의 모두들 덕분이야!

시즈카 : 카오리 언니 잠깐 괜찮으신가요? 한 번 같이 맞춰보고 싶었는데......

시즈카 : 그치만 좀 더 이따가 하는게 좋을까요?

카오리 : 아니, 지금 해 보자! 난 지금 엄청 너희와 함께 노래하고 싶거든♪

세리카 : 다행이에요♪ 시즈카 언니, 저도 바로 준비 할게요!

카나 : 라라라~ 라라라라~♪ 앗! 됐다! 됐어요 치하야 언니~!

치하야 : 후훗, 수고했어 야부키 양. 잘 노력했네.

카나 : 감사합니다♪ 에헤헤, 치하야 언니. 좀 더 알려주세요!

치하야 : 좀 더......? 알았어. 그람 다음은...... 좀 더 자세하게.

카나 : 앗, 아, 네~!



그리고......

카오리 : 후우......! 어떠세요 프로듀서 님?

프로듀서 : 완벽해요! 신곡도 순식간에 자기 것으로 만들어버렸네요. 대단해요.

카오리 : 다행이다...... 감사합니다♪ 하지만 그게 아닐지도 몰라요.

카오리 : 곡을 내 것으로 만든게 아니라 곡이 저를 즐겁게 만들었다는......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.

카오리 : 프로듀서 님, 이렇게 멋진 곡을 저에게 주셔서...... 정말로 감사합니다.

카오리 : 봐 주세요. 정말로 좋아하는 모두와 함께 만드는 카오리의...... 새로운 무대를요!

프로듀서 : (카오리 씨의 눈동자에 강한 빛이 서린다. 멋진 무대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드네)

프로듀서 : (보여주세요 카오리 씨...... 지금 카오리 씨의 모든 것을!)



[ 라이브MV : MUSIC JOURNEY ]



프로듀서 : (카오리 씨의 센터 공연은 대선공이다. 신곡을 들은 관객들은 다들 미소를 짓고 있다!)

카오리 : 하아, 하아......! 프로듀서 님 수고하셨습니다!

프로듀서 : 카오리 씨 수고하셨습니다! 어땠어요? ......아니, 물어볼 필요는 없겠네요.

카오리 : 네, 정말로 즐거운 라이브였어요! 마음 속 고동이 멈추질 않아서...... 힘들 정도에요.

세리카 : 카오리 언니, 프로듀서 님. 수고하셨어요♪

시즈카 : 멋진 라이브였어요! 관객분들도 다들 즐거워보였고요...... 음악은 대단한거네요!

카나 : 어쩌면 무대에 선 저희들이 더 즐거운게 아닌가싶을 정도로 즐거웠어요! 에헷♪

치하야 : 후훗, 맞아. 우리 스스로가 즐거웠었어. 그래서 좋은 라이브가 된게 아닐까......

치하야 : 하지만 오늘 무대를 누구보다도 즐겁게 즐긴건 사쿠라모리 언니일지도 몰라요.

카오리 : 후훗, 분명 그럴거라고 생각해. 하지만 내 노래를 들어줬으면 하는 공연이었는데...... 괜찮았을까?

프로듀서 : 괜찮았을거에요. 그거야말로 아이돌의 특권이니까요.

카오리 : 어머...... 그럼 그렇게 생각하도록 할게요♪

카오리 : 프로듀서 님. 저는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어요. 노래하는건 정말로 즐겁다고요!

카오리 : 이렇게 즐거운 일을 모두 함께 할 수 있다니. 아이돌이 되길 정말로 잘 했어요.

세리카 : 아, 저도 무대에 설 때마다 그렇게 생각해요!

세리카 : 아이돌이 되길 잘 했다고요. 저랑 같네요♪

시즈카 : 저도 오늘 무대는 정말로 즐거웠어요. 또 카오리 언니 무대에 서게 해 주세요!

카오리 : 세리카, 시즈카...... 고마워. 치하야랑 카나도!

치하야 : 아뇨, 감사 인사는 제가 해야해요. 도움도 많이 됐고...... 감사합니다.

카나 : 저도 즐거운 무대에 나온 것 뿐만 아니라 노래도 잘 할 수 있게 돼서 정말로 기뻐요! 에헷♪

카오리 : 후훗...... 그리고 프로듀서 님. 정말로 감사합니다.

카오리 : 신곡도, 이번 공연도 최고의 선물이었어요. ......지금 여기 있는 저에게요.

카오리 : 하지만 가장 큰 선물은...... 당신이 이런 저와 만났다는 점이에요.

카오리 : 그리고 이렇게 멋진 동료들과 함께 할 장소로 데려와줬다는 점이에요♪

프로듀서 : 카오리 씨...... 기쁘긴 하지만, 그건 아마 저도 마찬가지일거에요.

프로듀서 : 만난 것도, 스카우트에 응해주신 것도, 여기까지 함께 해 주신것도......

< 당신이에요 >

프로듀서 : 카오리 씨. 여기에 있는 당신이니까요!

카오리 : ...... 그렇네요.

카오리 : 그럼 앞으로도 계속...... 서로 함께 잘 부탁드려요♪

프로듀서 : (카오리 씨의 미소에는 지나가버린 시간에 대한 불안한 기색은 더 이상 없다.)

프로듀서 : (앞으로도 소중한 시간을 쌓아나가며 함께 생각하고 함께 나아가자. ......미래를 향해 계속!)





에필로그


프로듀서 : 카오리 씨, 수고하셨어요. 공연 블로그 읽어봤어요.

카오리 : 앗...... 그, 그러셨군요. 저기...... 어땠나요? 내용이 좀 과장된게 아닌가 싶었는데......

프로듀서 : 그렇지 않아요. 카오리 씨의 마음이 잘 전달되고 정말로 좋았어요.

카오리 : 정말인가요? 다행이다...... 감사합니다♪

프로듀서 : 특히 “노래하면서 여행을 계속 해 나가는것이 내 인생이다” 라는 부분이......

카오리 : 앗, 안돼요! 하지 말아 주세요...... 지금 읽어주시다니, 짓궂으셔요......

프로듀서 : 죄, 죄송합니다! 놀리려는건 아니었는데 저도 모르게 그만!

카오리 : 하여간...... 어린애같다고 생각하셨죠? 하지만 정말로 그렇게 느꼈어요.

카오리 : 아이돌이 되기 전에도, 된 후에도...... 앞으로도. 저는 노래하며 나아가겠죠.

카오리 : 기쁠 때도, 슬플 때도, 수 많은 노래를 흥얼거리면서......

프로듀서 : 그렇네요. 앞으로도 여러가지 노래를 부르시게 될거라 생각해요.

카오리 : 네, 그건 물론이죠. 프로듀서 님이 주시는 노래라면 기쁘게 부를게요♪

카오리 : ......그 블로그를 쓸 때도 생각했어요. 노래가 제 인생이라면......

카오리 : 노래를 주신 프로듀서 님은, 저에게 인생을 준 사람......이 되는건가 싶어서요.

프로듀서 : 네? 그건...... 그거야말로 과장된게 아닌가 싶은데......

카오리 : 하지만 진심인걸요...... 아니면, 이렇게 성급한 이야기를 꺼내는 사람은...... 싫어하시나요?

프로듀서 : 카오리 씨......

< 아뇨 >

프로듀서 : 싫지 않아요. 아이돌 프로듀서의 인생은 계속 노래와 함께 가는거니까요.

프로듀서 : 카오리 씨가 앞으로 계속 노래와 함께 여행을 하신다면......

카오리 : 앗, 계속해서......

프로듀서 : 네. 앞으로도 함께 여행을 계속해나가요. 언젠가 카오리 씨가 “이젠 싫어요” 라고 말 할때까지요.

카오리 : 어머...... 후훗. 알겠어요. 다만 그런 이야기라면......

카오리 : 계속 함께 있어주시겠다는 말이 되는데요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