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UNI-ON@IR!!!! - Day12

라인슬링 2019. 7. 12. 00:42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
UNI-ON@IR!!!!

Day12 : 라이브MC ~회장에 올 때는 길을 잃지 말고 마차로~





마츠리 : 하이호~! 우리 파티에 오신걸 환영하는거에요! 공주는 이 날을 정말로 기대하고 있었답니다~!

관객 : 와아아아아아아!

아즈사 : 저도 정말로 기대하고 있었어요~! 그리고 지각하지 않으려고 1시간 빨리 집을 나섰는데......

아즈사 : 눈치채고 보니 모르는 장소에 있었고...... 아, 그래도 시간은 아슬아슬하게 맞춰 왔어요~!

관객 : 와아아아아아아!

치즈루 : 그, 그거 큰일이었네요. 그런데 어떻게 거기서 저기...... 아즈사 혼자......?

레이카 : 나랑 같이 왔어! 깡총걸음으로 룰루랄라 하며 오고 있었는데 아즈사 언니가 있어서 깜짝 놀랐지♪

마츠리 : 그런거였군요! 참고로 공주는 호박 마차를 타고 온거에요♪

레이카 : 대단해 대단해! 좋겠다 좋겠다, 나도 타고싶다~♪ 치즈루도 타고싶지?

치즈루 : 그렇네요...... 핫! 무, 물론 저희 집 마차와는 다른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서지만요!

관객 : 오오......!

치즈루 : 하지만, 지금은 마차만큼이나...... 여러분과 함께 공연을 즐기고 싶은 마음이에요!

관객 : 와아아아아아아!

마츠리 : 공주도 마찬가지에요! 회장에 폭신폭신한 마법을 걸어서 엄청나게 원더호! 한 라이브를 전해드릴거에요~!

아즈사 : 우후후, 평생 기억에 남을만한 멋진 공연을 만들어봐요~!

관객 : 와아아아아아아!

치즈루 : 그럼 슬슬 다음 곡으로 넘어가죠! 레이카, 마지막으로 한 마디 부탁드려요!

레이카 : 맡겨만 줘요! 여러분, 제가 준비~ 하면 여러분이 시작! 이라고 해 주세요. 다음 곡으로, 준비...... 시작!

관객 : 와아아아아아아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