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UNI-ON@IR!!!! - Day10

라인슬링 2019. 7. 10. 00:21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
UNI-ON@IR!!!!

Day10 : 라이브MC ~즉석 츳코미 콘테스트~





나오 : 하아~ 노래 좋았네! 엄청 기분 좋았데이~ 다들~! 지금까지 우리 곡 어땠나~?

관객 : 최고~!!!

코토하 : 감사합니다! 여러분이 그렇게 말씀 해 주시니 저희도 정말 기뻐요!

미즈키 : 이후로도 라이브는 계속 돼요. 계속해서 여러분도 즐겨주세요...... 다음 곡, 고우~

노리코 : 아니, MC 끝내면 안되잖아 미즈키! 다음 곡 준비도 안됐고, 심지어 난 한마디도 못했는데!

미즈키 : 핫. 죄송합니다. 저도 모르게 그만 끝내버렸네요...... 반성하자, 미즈키.

관객 : 와아아아아아아!

나오 : 근데 노리코, 방금 츳코미(*) 장난없네! 타이밍이랑 대사도 절묘하니 좋고!
(* 일본식 만담 등에서, 태클을 걸거나 딴죽을 거는 등의 행동)

노리코 : 그, 그랬어? 의식해서 한건 아닌데 칭찬받으니 기분이 이상하긴 한데...... 에헤헤.

나오 : 무의식적으로 한거면 더 대단하네. 내도 간사이 사람으로서 질 수 없지. 코토하, 뭔 말 좀 해바라! 내가 츳코미 걸어줄테니까!

코토하 : 어!? 그, 그래...... 이불이 불이났다?

관객 : (......!)

나오 : 먼 상황이고! 이불에서 불이 어케나는데! ......어때? 츳코미도 제법이지?

관객 : 짝짝짝짝짝짝!

노리코 : 역시 나오! 완벽하네! 본고장의 츳코미 잘 봤어!

미즈키 : 그럼 다음은 제가 츳코미에 도전 해 볼게요. 타나카, 무슨 말 좀 해 주세요...... 플리즈.

코토하 : 어, 또 내가? 어, 그러니까~...... 어라? 프로듀서가 부르네...... 네, 벌써 시간이?

코토하 : 다, 다음 곡 준비가 됐습니다! 다들 준비는 됐어요? 그럼 계속해서 나가보죠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