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모리얼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메모리얼 커뮤 : 사쿠라모리 카오리 1~3화

라인슬링 2019. 6. 28. 11:51

밀리시타 메모리얼 커뮤 번역

사쿠라모리 카오리





카오리 1


프로듀서 : (새 아이돌을 참기 위해 돌아다니는 중...... 오늘은 자위대 기지의 축제로 발을 옮겼다.)

프로듀서 : (음악대와 공연하는 보컬리스트가 인기 있다고 해서 보러 왔는데...... 큰일이네, 입구가 어딘지 모르겠어.)

??? : 무슨 일이신가요? 혹시...... 견학 하러 오신 분이신가요?

프로듀서 : 네? 아, 맞아요. 콘서트를 보러 왔는데요......

??? : 후훗. 이렇게 기지가 넓으니 길을 잃곤 하죠. 저도 지금 가려던 참이니 안내해드릴게요.

프로듀서 : 감사합니다, 덕분에 살았네요!

프로듀서 : (예쁜 목소리를 가진 사람이네. 게다가 선이 뚜렷하고 부드러운 인상...... 아무리 봐도 군인은 아닌 것 같지만, 혹시 모르지)

프로듀서 : 실례지만, 자위대 분이신가요?

??? : 아뇨. 제가 아니라 아버지가 군인이시고...... 오늘은 콘서트를 도와드리러 온 것 뿐이에요.

??? : 그치만 그저 무대에서 노래하는 것 뿐이라서요...... 놀러 온거나 마찬가지에요. 후훗♪

프로듀서 : 역시......!

??? : 네.....?

< 명함을 건넨다 >

프로듀서 : 저는 오늘 당신을 만나러 왔어요. 이런 사람인데요......

??? : 어머! 아이돌 프로듀서 님......? 대단한 분이시네요.

카오리 : 앗...... 저도 참. 명함을 받았는데 이름도 안 알려드리고...... 실례했습니다. 사쿠라모리 카오리라고 합니다.

카오리 : 그런데, 저에게...... 용무가 있으신가요? 저기, 도대체 무슨......?

프로듀서 : 네, 사쿠라모리 카오리 씨. 39프로젝트의 아이돌이 되지 않으시겠어요?

카오리 : 네? 아이돌이라니 저기...... 아이돌 말인가요? 제가?

프로듀서 : 네. 당신은 사람의 시선을 잡아 끄는 능력이 있어요. 아이돌의 소질이 있다고 생각합니다!

프로듀서 : 게다가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은 자위대에서도 인정받은 상태이고요.

카오리 : 실력이라니 그런건...... 저는 그저 아버지 연으로 자위대 분들과 함께 공연을 하는 것 뿐이에요.

프로듀서 : 비록 그렇다곤 하더라도...... 아니, 그런 문제가 아니죠.

프로듀서 : 카오리 씨. 저는 프로듀서로서 당신에게 이끌렸습니다. 솔직히 다른 이유는 어찌되건 상관 없어요.

프로듀서 : 제가 당신을 아이돌로서...... 프로듀스 하게 해 주세요!

카오리 : 저, 저기...... 하지만......

카오리 : 애 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...... 저는 벌써 나이도 찬 성인...... 인데요?

카오리 : 그러니까 이제와서 아이돌을 하는건 저기...... 괜찮은가요......?

프로듀서 : 괜찮아요! 전혀 문제되지 않아요. 오히려 당신보다 나은 사람을 찾는건 어려울거라고 생각해요.

카오리 : 정말...... 능숙하시네요! 어쩌면 저를 놀리시는건가요?

프로듀서 : 그렇게 보였다면 사과하겠습니다. 하지만 전 진심이에요!

카오리 : 아뇨...... 죄송합니다. 도망치는듯한 마음이었어요. 당신이 진심이라는건 전해졌어요......

카오리 : 아이돌...... 내가 할 수 있을까......

< 만들어드릴게요 >

프로듀서 : 반드시 만들어드릴게요. 그게 제...... 프로듀서가 할 일이니까요.

카오리 : 그...... 그렇군요......

프로듀서 : 물론 카오리 씨가 괜찮다면 말이지만요. 제가 당신을 프로듀스 하게 해 주시겠어요?

카오리 : 저기...... 생각을 좀 하게 해 주시겠어요? 가족들과도 의논 해 보고요......

카오리 : 앗...... 아니, 그게 아니죠. 저는 이제 어른인걸요. 방금 제가 말 했는데......

카오리 : 생각해보게 해 주세요. 당신의 제안이요...... 제 스스로 확실히요.

프로듀서 : 네. 기다릴게요!



그리고......

카오리 : 실례하겠습니다. 여기 프로듀서 님은......

프로듀서 : 앗...... 카오리 씨!?

카오리 : 저기...... 저...... 그 후로 혼자 생각 해 보고...... 결심했어요.

카오리 : 프로듀서 님. 저를...... 아이돌로 만들어주시겠어요?

프로듀서 : 네! 물론이죠!

카오리 : 후훗, 감사합니다! 당신의 그 말이 저를...... 한 발 내딛게 하는 용기를 줬어요.

카오리 : 지금 굉장히 두근거려요. 저는 앞으로 어떻게 되는걸까 해서요.......

카오리 : 저를 이렇게 만든 책임을...... 지셔야해요?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.

프로듀서 : (책임은 기쁘게 지도록 하자. 39프로젝트, 분명 엄청난게 될거야!)





카오리 2


프로듀서 : (오늘은 39프로젝트의 얼굴이 될 프로필 사진을 찍기 위해 카오리 씨와 촬영 스튜디오에 왔다.)

카오리 : 안녕하세요! 765프로덕션의 사쿠라모리 카오리라고 합니다. 오늘은 잘 부탁드립니다♪

카메라맨 : 어머, 예쁜 분이...... 아, 저야말로 잘 부탁드립니다!

프로듀서 : 카오리 , 왠지 오늘은 평소보다 더 기운차시네요.

카오리 : 네! 사진 촬영, 계속 기대하고 있었어요. 이게, 몹시...... 아이돌 느낌이 나서요.

카오리 : 프로듀서 님. 오늘도 지도 잘 부탁드립니다.

프로듀서 : 그렇게 굳을 필욘 없어요. 카오리 씨는 분명 자연스럽게 있기만 해도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을거에요!

카오리 : 칭찬 해 주시는건 기쁜데요...... 하지만 봐주시는건 안돼요.

카오리 : 봐주지 말고 엄격하게 지도 해 주셔야 해요. 무슨 일 있으면 꼭 이야기 해 주세요.

카오리 : 저는 반드시 기대에 부응 해 보일게요. 아이돌이 되겠다는 각오도 하고 왔어요!

프로듀서 : 가, 각오 말인가요? 그거 믿음직스럽긴 한데......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지 않나요?

카오리 : 그치만...... 저 평범한 스튜디오 촬영이라면 조금 경험은 있지만......

카오리 : 저기, 수영복 차림을 찍히는건 처음이에요!

프로듀서 : ......네?

카오리 : 하지만 괜찮아요. 아이돌이라 하면 수영복...... 도망칠수는 없죠.

카오리 : 그러니까 오늘은 폐를 끼치지 않도록 집에서 입고 왔어요.

카오리 : 앗, 안심 해 주세요. 일단 아이돌답게 귀여운 수영복을 골라서......

카오리 : 그러니까 괜찮아요. 저, 언제든지...... 할 수 있어요!

< 안돼요! >

프로듀서 : 그 마음가짐은 정말로 감사한데요...... 카오리 씨, 이번에는 수영복이 아니어도 돼요.

카오리 : 네...... 그, 그랬나요!?

프로듀서 : 네. 나중에 그런 기회가 있을지도 모르겠지만, 이번엔 프로필용이니까요. 그...... 평범하게.

카오리 : 죄, 죄송합니다! 저도 모르게 앞서나가는 바람에...... 안돼, 보지 말아주세요~!

프로듀서 : 부끄러워하지 말아주세요. 이번에 수영복은 필요없긴 했지만......

프로듀서 : 평범하게 기념사진을 찍는것도 아니에요. 아이돌 사진을 찍는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어요.

카오리 : 아이돌 사진......?

프로듀서 : 지금까지의 카오리 씨와는 다른 아이돌 카오리 씨. 오늘 찍는건 그런 카오리 씨의 사진이에요.

프로듀서 :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세상을 향해 발을 내딛는 각오...... 확실히 받았습니다.

카오리 : 프로듀서 님......

카오리 : 그럼 함께 열어주시겠어요? 새로운 세계로 이어질 이 문을......

카오리 : 저 혼자서는 열 용기가 없었어요. 이 문 앞으로 오는 것조차도요.

카오리 : 하지만...... 프로듀서 님이 옆에 계시니까......

카메라맨 : 좋네요! 그 표정 찍을게요!

찰칵찰칵찰칵!

카오리 : 앗 그럴수가......!

프로듀서 : 아뇨, 완벽했어요. 자 이대로 더 찍어보도록 하죠!

카오리 : 어머, 프로듀서 님도 정말...... 후훗, 알겠어요. 잔뜩 찍어주세요♪

프로듀서 : (카오리 씨의 내면에 있던 긴장이 잘 풀린 것 같다. 앞으로 사진 촬영은 스무스하게 진행 될 수 있을 것 같다.)

프로듀서 : (어떤 일이든 진지하게 임하는것이 카오리 씨의 매력...... 점점 이끌어내보도록 하자......!)





카오리 3


프로듀서 : (오늘은 드디어 카오리 씨의 아이돌 첫 무대. 무대 최종 체크에 심형르 기울여야겠다.)

카오리 : 앗, 프로듀서 님. 다행이다. 여기 계셨군요.

프로듀서 : 아 카오리 씨. 죄송합니다. 첫 무대 직전인데 혼자 있게 해버렸네요.

카오리 : 후훗, 그런건 신경 쓰지 않으셔도 돼요. 저도 어른이니까 혼자 있는것 정돈 괜찮아요.

프로듀서 : 그래도 방금 말씀하신걸 보면 저를 찾으셨던거 아닌가요?

카오리 : 네. 실은...... 프로듀서 님에게 첫 무대에 서기 전에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거든요.

프로듀서 : 무슨 일이신가요? 혹시 걱정되는 부분이 있으면 뭐든 이야기 해 주세요.

카오리 : 감사합니다. 프로듀서 님, 저......

카오리 : 지금 몸이 너무나 뜨겁고...... 떨리고 있어요.

프로듀서 : 몸이...... 뜨겁다?

카오리 : 네. 저 프로듀서 님이 여기까지 이끌어주셔서 깨닫게 됐어요.

카오리 : 이 마음 속 고동은 지금까지와는 다른...... 진짜 저를 위한 고동이라는걸요.

 프로듀서 : 카오리 씨를 위해서요......?

카오리 : 저 보컬리스트로서의 무대는 어렸을때부터 잔뜩 경험 해 왔어요.

카오리 : 하지만 프로듀서 님이 아이돌 세계로의 문을 열어주셨고.

카오리 : 그리고 아이돌로서의 길을 걷기 시작했고. 시어터 아이들과 함께 레슨을 받고......

프로듀서 : 하긴 아이돌로서의 레슨은 카오리 씨에게도 신선했을 것 같네요.

카오리 : 네. 춤도 처음이었으니 무대에서 스탭을 잘 밟을 수 있을지 지금도 걱정이에요.

카오리 : 팬 분들에게 아이돌다운 어필을 할 수 있을지,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도......

카오리 : 그런 걱정을 계속 하다보니 깨달은거에요. ......웃으시면 안돼요?

프로듀서 : 물론이죠. 뭘 깨달으셨는데요?

카오리 : 저는 오늘 처음으로...... 제 꿈을 이루기 위해 무대에 선다는 사실을요......!

프로듀서 : 카오리 씨의 꿈......?

카오리 : 네♪ 경망스러울지도 모르지만...... 아이돌이 되자마자 욕심이 생겼어요.

카오리 : 좀 더 빛나고 싶다. 아이돌로서 빛나고싶다. 톱 아이돌이 되고싶다고요!

프로듀서 : 카오리 씨......

카오리 : 노래는 철이 들기 전부터 좋아했어요. 하지만 그건 꿈을 위해서도, 어딘가로 나아가기 위한것도 아니었어요.

카오리 : 그저 노래하고만 있으면 즐거웠어요. 노래하고, 칭찬 받고...... 그걸로 끝이었죠.

카오리 : 하지만 오늘은 달라요. 저는 제가 되고싶기 때문에 무대에 오르는거에요!

카오리 : 감사합니다 프로듀서 님. 저를 새로운 세상으로 데려와주셔서요......

< 이제 시작이에요 >

프로듀서 : 이제 시작이에요 카오리 씨. 새로운 세상은 저 앞 한참 뒤까지 이어져있을거니까요.

프로듀서 : 함께 날아오르죠. 드넓은 하늘 저편으로 함께요!

카오리 : 프로듀서 님......

카오리 : 후훗, 정말. 본방 직전에 담당 아이돌을 그렇게 설레이게 만들 말은 하지 말아주세요......

프로듀서 : 아, 죄송합니다! 더 부담이 되고 말았나요?

카오리 : 아뇨, 점점 기대되기 시작했어요♪

카오리 : 프로듀서 님♪ 잘 봐 주세요. 저는......

카오리 : 카오리는 날아오를거에요. 당신이 권유했던 저의...... 새로운 꿈을 향해서요!

프로듀서 : (그런 말을 남기고 카오리 씨는 무대 조명 속으로 사라져갔다.)

프로듀서 : (지금부터 시작될 무대는 내가 처음 카오리 씨의 노래를 들은 그 무대를 넘어설게 틀림없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