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페셜 커뮤/밀리언 페스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밀리언 페스 커뮤 04 : 코토하, 메구미, 엘레나

라인슬링 2019. 6. 27. 15:23

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

밀리언 페스 커뮤 04 - 세 사람의 라이브 투어





코토하 : 의상 시착은 이 정도면 되겠지. 음, 이상한 곳...... 없지?

메구미 : 괜찮아! 잘 어울리고 예쁘다니까♪ 물론 엘레나도!

엘레나 : 고마워~! 근데 메구미도 잘 어울려♪ 이대로 셋이서 쇼핑 하러 가고싶네!

코토하 : 그, 그건 좀 부끄러운데......?

프로듀서 : 오, 셋 다 잘 어울리네!

메구미 : 아, 프로듀서! 그치 다들 최고로 예쁘지?

프로듀서 : 응 정말이야. 이 새 의상으로 드디어 투어를 하게 될텐데, 준비는 잘 되어가?

메구미 : 그게 말야~ 간식으로 뭘 가져갈지 엄청 고민하고 있거든. 간식 중요하지?

프로듀서 : 어, 그, 그치.

엘레나 : 나는 엄마한테 부탁해서 같이 브리가데이로(*) 만들어올게~
( * 브로가데이로 : 브라질의 과자)

엘레나 : 엄청 달콤한 수제 초콜릿이야. 잔뜩 만들어올테니까 같이 나눠먹자♪

메구미 : 와~ 그게 뭐야 완전 맛있어보여! 고마워 엘레나! 기대되지 코토하♪

코토하 : 아니, 둘 다! 라이브 투어는 엄연히 일이니까. 소풍 하러 가는게 아니라는건 알아?

메구미 : 당연히 알지~ 그래도 봐봐, 중요하잖아 간식.

엘레나 : 괜찮아♪ 코토하것도 잔뜩 만들어올테니까!

코토하 : 하여간...... 아, 프로듀서. 나중에 긴급 연락처랑 스케줄 확인 하게 해 주세요.

코토하 : 투어 대비 준비를 적어놨는데, 틀린 점은 없나 확인하려고요.

메구미 : 아니, 그런것까지 만들었어!? 와아...... 진지하네~

코토하 : 이 정돈 평범한거야. 여행은 모르는 곳으로 날아가는거잖아?

코토하 : 무슨 일이 있더라도 난처하지 않도록 잘 준비 해 둬야지. 게다가 일 하러 가는거고.

엘레나 : 그래도, 준비서를 만드는 코토하는 엄청 즐거워보였지♪

코토하 : 응? 그, 그거야 그게...... 여행지에서 우리끼리 어떻게 지낼지 생각하면서 준비했으니까.

코토하 : 여러가지로, 즐거운 일들도 상상했었고...... 아, 물론 일 이야기야!?

메구미 : 냐하하, 알고있다니까~♪ 그래도 그렇네. 나도 같은 마음이야.

메구미 : 그보다 일이니까 더 즐거운걸지도 몰라! 그게 말야~ 다 함께 진심을 다하는거 재밌지 않아♪

엘레나 : 응! 크루징이나 노천 온천처럼 다 같이 노는것도 정말 기대돼! 하지만~

엘레나 : 셋이서 계속 함께 마음껏 춤추고 노래하는게 가장 기대되는거지!

프로듀서 : 그렇게 말 해주니 이 투어 조합을 짠 보람이 있네. 예상 이상으로 성공 할지도 모르겠네!

메구미 : 당연하잖아 프로듀서! 우리를 과소평가하지 말라구!

엘레나 : 어딜 가도 어떤 무대라도! 우리는 분명 엄~청 뜨겁게 불타오를거야♪

코토하 : 나, 나는 아직 그렇게까진 자신은 없지만...... 하지만 그렇게 하려고 해. 아냐, 그렇게 해야만 해.

코토하 : 투어에서 부를 예정인 여러가지 765프로덕션의 노래. 그 전부를 세 사람의 힘을 합쳐 부를게요!

프로듀서 : 잘 부탁한다. 투어를 계획한건 가능한 많은 사람들에게 직접 무대를 전해주고 싶었기 때문이야.

프로듀서 : 모두에게 765프로덕션의 즐거운 무대를. ......즐거운 음악을 전해주자!

세 사람 : 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