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
밀리언 페스 커뮤 04 - 세 사람의 라이브 투어
코토하_ 의상 시착은 이 정도면 되겠지. 음, 이상한 곳...... 없지?
메구미_ 괜찮아! 잘 어울리고 예쁘다니까♪ 물론 엘레나도!
엘레나_ 고마워~! 근데 메구미도 잘 어울려♪ 이대로 셋이서 쇼핑 하러 가고싶네!
코토하_ 그, 그건 좀 부끄러운데......?
프로듀서_ 오, 셋 다 잘 어울리네!
메구미_ 아, 프로듀서! 그치 다들 최고로 예쁘지?
프로듀서_ 응 정말이야. 이 새 의상으로 드디어 투어를 하게 될텐데, 준비는 잘 되어가?
메구미_ 그게 말야~ 간식으로 뭘 가져갈지 엄청 고민하고 있거든. 간식 중요하지?
프로듀서_ 어, 그, 그치.
엘레나_ 나는 엄마한테 부탁해서 같이 브리가데이로(*) 만들어올게~
( * 브로가데이로 : 브라질의 과자)
엘레나_ 엄청 달콤한 수제 초콜릿이야. 잔뜩 만들어올테니까 같이 나눠먹자♪
메구미_ 와~ 그게 뭐야 완전 맛있어보여! 고마워 엘레나! 기대되지 코토하♪
코토하_ 아니, 둘 다! 라이브 투어는 엄연히 일이니까. 소풍 하러 가는게 아니라는건 알아?
메구미_ 당연히 알지~ 그래도 봐봐, 중요하잖아 간식.
엘레나_ 괜찮아♪ 코토하것도 잔뜩 만들어올테니까!
코토하_ 하여간...... 아, 프로듀서. 나중에 긴급 연락처랑 스케줄 확인 하게 해 주세요.
코토하_ 투어 대비 준비를 적어놨는데, 틀린 점은 없나 확인하려고요.
메구미_ 아니, 그런것까지 만들었어!? 와아...... 진지하네~
코토하_ 이 정돈 평범한거야. 여행은 모르는 곳으로 날아가는거잖아?
코토하_ 무슨 일이 있더라도 난처하지 않도록 잘 준비 해 둬야지. 게다가 일 하러 가는거고.
엘레나_ 그래도, 준비서를 만드는 코토하는 엄청 즐거워보였지♪
코토하_ 응? 그, 그거야 그게...... 여행지에서 우리끼리 어떻게 지낼지 생각하면서 준비했으니까.
코토하_ 여러가지로, 즐거운 일들도 상상했었고...... 아, 물론 일 이야기야!?
메구미_ 냐하하, 알고있다니까~♪ 그래도 그렇네. 나도 같은 마음이야.
메구미_ 그보다 일이니까 더 즐거운걸지도 몰라! 그게 말야~ 다 함께 진심을 다하는거 재밌지 않아♪
엘레나_ 응! 크루징이나 노천 온천처럼 다 같이 노는것도 정말 기대돼! 하지만~
엘레나_ 셋이서 계속 함께 마음껏 춤추고 노래하는게 가장 기대되는거지!
프로듀서_ 그렇게 말 해주니 이 투어 조합을 짠 보람이 있네. 예상 이상으로 성공 할지도 모르겠네!
메구미_ 당연하잖아 프로듀서! 우리를 과소평가하지 말라구!
엘레나_ 어딜 가도 어떤 무대라도! 우리는 분명 엄~청 뜨겁게 불타오를거야♪
코토하_ 나, 나는 아직 그렇게까진 자신은 없지만...... 하지만 그렇게 하려고 해. 아냐, 그렇게 해야만 해.
코토하_ 투어에서 부를 예정인 여러가지 765프로덕션의 노래. 그 전부를 세 사람의 힘을 합쳐 부를게요!
프로듀서_ 잘 부탁한다. 투어를 계획한건 가능한 많은 사람들에게 직접 무대를 전해주고 싶었기 때문이야.
프로듀서_ 모두에게 765프로덕션의 즐거운 무대를. ......즐거운 음악을 전해주자!
세 사람 : 네!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