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
Wedding Vows <토요카와 후카>
프로듀서 : (“해피 메리” CM 촬영은 무사히 종료되었고 오늘은 후카 단독 화보 촬영이다.)
후카 : 프로듀서 님. 갈아입고 왔어요. 저기...... 어, 어떤가요? 이상하진 않나요?
프로듀서 : 응? 이상할리가 없잖아. 오늘도 잘 어울려 후카.
후카 : 그럼 다행인데요...... 오늘은 혼자라서 그런가, 진정되질 않아서요.
프로듀서 : 헤에, 의외네. 이런 화보 촬영은 후카에겐 익숙할거라 생각했는데......
후카 : 수, 수영복은 몇 번을 입어도 익숙해지질 않거든요!? 게다가......
후카 : 이 의상은 웨딩을 위한 특별한 의상이니까요...... 마음도 특별해요.
프로듀서 : 그렇구나. 그래서 평소보다 더 긴장된다는건가......
후카 : 네...... 역시 역시 여자에게 웨딩 드레스는 동경하는 의상일거라 생각해요.
후카 : 그러니까 여자가 웨딩에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저도 노력하자싶어서요.
후카 : 이 다음에는 진짜 웨딩드레스 촬영도 있으니까요, 으으, 괜찮을까......
프로듀서 : 아, 브라이덜 페어에서 고른 드레스를 그대로 입기로 했었지.
후카 : 네. 설마 입는 날이 이렇게 빨리 올 줄은 몰라서, 더 긴장돼요......
프로듀서 : 그렇구나...... 하지만 그렇게까지 긴장 할 필요 없진 않아?
프로듀서 : 드레스를 고를때 후카는 엄청 즐거워보였는데?
후카 : 그러고보니...... 드레스를 고를 때는 불안 같은건 생각하지도 않았죠......
후카 : 언젠가 저도 이 드레스를 입고 사랑하는 사람과 버진로드를 걷는 행복한 상상으로......
프로듀서 : 그 상상대로 촬영에 임하면 되지 않겠어? 분명 그게 독자들에게도 전해질거야.
후카 : 그렇네요. 후훗, 프로듀서 님 덕분에 소중한걸 떠올렸어요.
후카 : 아, 혹시 매리지 블루라는게 이런건가!?
프로듀서 : 음 그건...... 어떨려나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