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fruity love
fruity love 1화 : 광고를 부탁받았다 #아카네 #로코
프로듀서 : (지방 공연 준비에 그 프로모션. 이번에도 할 일이 태산이네)
프로듀서 : (그 전에...... 우선은 아카네와 로코에게 공연에 대해 알려야겠다. 그 김에 아이디어 협력도 받아보고.)
로코 : 아카네가 큐트하게 보이는 베스트한 각도는...... 아카네, 좀 더 레프트에요!
아카네 : 좀 더 왼쪽? 이, 이건 어때, 로코?
로코 : 음, 디프런트에요. 목은 레프트에 어깨는 라이트, 시선은 다운 워드에요!
아카네 : 응? 으으응??? 목이 왼쪽이고 어깨가 오른쪽이고 시선이...... 으으으으으응!?
프로듀서 : 아카네, 로코, 마침 잘 됐네. 하고싶은 이야기가 있는데 괜찮을까?
로코 : 프로듀서, 굿모닝이에요♪ 하지만 조금만 웨이트에요~!
로코 : 아카네 포트레이트를 드로잉 하는 중이에요. 컨센트레이션 하게 해 주세요!
아카네 : 바쁜 로코 대신 슈퍼 모델 아카네쨩이 포즈를 취하면서 설명해주지!
아카네 : 로코는 아카네쨩의 사랑스러움을 알리기 위해서 초상화를 그리고 있었던거야! 냐하하!
프로듀서 : 그렇구나...... 그럼 그 그림이 아카네의 초상화로서 후대에 전해지게 되겠구나.
아카네 : 앗...... 아, 아마 분명히 그럴거야! 아카네쨩은 무슨 포즈를 취해도 귀여우니까 말야!
로코 : 인스피레이션이 익스플로전이에요! 여길 이렇게 하고...... 색은 블루가...... 쓱쓱.
로코 : ......자, 이걸로 피니쉬에요! 아카네 포트레이트, 컴플리션이에요♪
아카네 : 보여줘보여줘! ......꺄아!? 예상은 했지만 초현실주의적이야~!
로코 : 어떤가요? 아카네의 멀티플리시티, 로코 나름대로 익스플레이션 했다고 생각해요♪
아카네 : 으으, 아카네쨩의 상상과는 조금 다르지만...... 그래도 기뻐, 로코! 고마워!
프로듀서 : 수고했어 로코! 아카네도 말야. 그럼 슬슬 이야기 해도 되겠지?
로코 : 아, 네! 기다리셨어요. 프로듀서, 중요한 태스크인가요?
아카네 : 괜찮아, 알고 있다니까 프로쨩. 아카네쨩을 쓰담쓰담하러 온거지?
프로듀서 : 아닌데. 실은 지방 공연을 하게 됐거든. 아카네랑 로코 둘이서 신곡을 불러줬으면 해.
아카네 : 듀엣...... 아카네쨩이랑 로코가!? 그거 진짜야? 놀리는거 아니지?
로코 : 아카네와 로코의 듀엣...... 이건 분명 화제거리를 도미네이트 할게 틀림없어요~!
아카네 : 응응! 로코, 이건 기회야! 아카네쨩과 로코의 힘으로 공연을 대성공시켜야 해!
프로듀서 : 그리고 실은 할 이야기가 하나 더 있어. 이번 공연은 사장 님의 제안으로 프로모션에 힘을 주기로 했거든.
프로듀서 : 뭘 할지는 아직 구체적으로 결정되지 않았으니까...... 그래서 두 사람의 아이디어를 빌리고 싶어.
로코 : 아앗!? 이번엔 프로모션도 로코나이즈인가요?
아카네 : 후후...... 프로쨩! 드디어, 드디어 아카네쨩에게 그 이야기를 꺼내는구나!
아카네 : 아카네쨩은 그런거 완전 잘 하거든! 마케팅 담당으로서 불타오르는데☆
아카네 : 로코쨩이 있으면 디자인도 문제없고...... 될거야! 이건 될거야!
로코 : 오브콜스에요! 최고의 프로덕트를 크리에이트 할게요♪
프로듀서 : 그렇게까지 의욕을 내 주다니......! 너희 둘에게 의논하길 잘 했네.
로코 : 그럼 바로, 어떤 플랜으로 진행 하려고 하나요? 방향성에 대해 미팅하고싶어요!
로코 : 하고싶은건 잔뜩 있지만, 일단은 브레스트가 중요하니까요!
아카네 : 텐션 높은거라면 아카네쨩도 지지 않지! 두 사람이서 업계에 혁명을 불러오는거야~!
아카네 : 그럼 바로 미팅이야! 프로쨩, 세팅 부탁!
프로듀서 : (둘 다 의욕있어보이네. 어떤 아이디어가 튀어나올지 기대된다!)
fruity love 2화 : #채널구독은여기로!
프로듀서 : (아카네와 로코가 불렀다. 지방 공연 프로모션에 대해 아이디어가 있다고 하던데......)
나오 : 앗, 프로듀서 님! 안녕하세요♪
아리사 : 프로듀서 님도 아카네쨩이랑 로코가 불렀나요?
프로듀서 : 응. 혹시 나오랑 아리사도?
아리사 : 네! 지방 공연 프로모션이라고 들었어요. 근데 지금 뭘 하려는걸까요?
나오 : 프로듀서 님은 알고 계신가요?
프로듀서 : 나도 아직 아무것도 못 들었어. 일단 가보자.
로코 : 에브리원! 로코와 아카네의 프리젠테이션에 웰컴이에요♪
나오 : 프레젠인지 프레젠트인지는 모르는디, 둘이서 머할라카노?
프로듀서 : 근데...... 로코, 아카네는? 같이 있는거 아니었어?
로코 : 후후후, 금방 알거에요. 이 모니터에 어텐션 해 주세요♪
로코 : 갈게요...... 스위치 온이에요!
찰칵
아카네 : 냐~핫핫핫핫! 어때어때? 다들 놀랐어? 놀랐지?
아카네 : 모니터 안에서도 완전 귀여운 아카네쨩 등장이야!
프로듀서 : 아카네!? 뭐를...... 아니 근데 그 세트는 어떻게 한거야?
아카네 : 훗훗훗. 프로쨩에게서 지방 공연 프로모션을 일임받은 우리는......
아카네 : 십 수시간을 넘는 미팅을 겪고, 둘이서 십 수개의 푸딩을 소비한것이다!
프로듀서 : 뭐라고!? 아니 완전히 맡긴 적은 없는데다가, 그 푸딩은 경비로 청구할거 아니지?
아카네 : 응, 뭐야뭐야? 프로쨩. 마이크 상태가 안좋아서 그 쪽 목소리가 안들려!
프로듀서 : 어쩜 그렇게 형편 좋은 마이크가...... 그래서, 미팅 한 결과가 이거야?
아카네 : 맞아! 푸딩에 이끌려 도착한 결론. 그게 이거, “아카네★채널”이야!
나오, 아리사 : “아카네★채널”!?
로코 : 지방 공연 멤버를 게스트로 불러서 생방송을 웹으로 온 에어 하는거에요!
로코 : 멤버를 소개하면서 공연 커머셜한다는 이노베이티브한 아이디어에요!
프로듀서 : 그렇구나, 인터넷 생방송이라! 좋은 아이디어네. 인터넷이라면 지방 분들도 볼 수 있고......
로코 : 이그젝틀리에요! 프로듀서라면 알아줄거라고 생각했어요♪
로코 : 그래서, 공연 멤버인 나오와 아리사도 스탭으로서 어사인 해 줬으면 하는데요......
아리사 : 아이돌쨩의, 아이돌쨩에 의한, 아이돌쨩을 위한 생방송......!
아리사 : 이건 엄청난 컨텐츠가 될 것 같아요! 아리사도 부디, 부디 하게 해 주세요!
나오 : 응, 완전 재밌어보인데이♪ 캐도, 우리가 뭘 해야하노?
아카네 : 아리사는 물론 카메라맨이지! 그리고 나오양에겐 방송 대본을 부탁하고싶어!
나오 : 아~ 방송 대본 말이지...... 아니, 방송 대본!? 내 그런거 해 본적 없다카이!?
프로듀서 : 꽤 재밌어보이는 인선인데. 나오, 시험삼아 해 보는게 어때?
아리사 : 나오, 아리사도 도와줄게요!
나오 : 참말로예? 뭐어, 아리사랑 프로듀서 님이 그케 말하믄......
아카네 : 그리고 말야, 아트 디렉터인 로코는 방송 마스코트를 만들어줬으면 해!
로코 : 방송 마스코트 말인가요?
아카네 : 응! 아카네쨩과 로코처럼 완전 귀여운걸로!
아카네 : 생방송의 얼굴로서 우리를 듀오 브랜드로! 공연 선전도 되고 굿즈 판매도 되는 일석이조야!
로코 : 아, 아카네...... 로코의 아트에 그렇게까지 기대를!? 감격이에요~!!
로코 : 그 오퍼, 물론 받겠어요! 로코의 마스터피스를 만들어볼게요♪
프로듀서 : 왠지 재밌어졌네! 하지만...... 아카네, 예산은 괜찮아? 세트나 재료 같은거.
아카네 : 응, 뭐라고 뭐라고? 프로쨩? 잠깐 마이크 상태가...... 치지직, 삐익, 치직!
프로듀서 : (예산은 나중에 다시 물어봐야지. 웹 생방송이라는 착안점은 멋지다...... 여긴 두 사람에게 맡겨둘까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