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WORKING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극한! 서바이벌 아일랜드 - DAY4

라인슬링 2019. 6. 2. 02:46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
극한! 서바이벌 아일랜드





이벤트 토크 28화 : 아미의 도전 ~주거 건축편~


아미 : 우후훗~ 아미에게 주거 건축반을 맡기다니. 역시나 오빠, 뭘 좀 아는구나~?

아미 : 섬에서 서바이벌을 하는 동안 모두의 안전은 아미가 확실히 지켜줄테니까 안심해도 좋아~♪

아미 : 쉬어갈 텐트 주위엔 이미 아미 특제 함정이랑 떨어지는 구멍도 있고 완벽하게 주위를 포위해뒀지♪

아미 : 응응! 이제 다들 자는 동안에 좀비나 공룡이 나오더라도 안심 할 수 있어!

아미 : ......어라?

아미 : 바로 함정이 발동했네! 아미의 기념비적인 희생자 1호는...... 오옷! 카메라맨 겟!





이벤트 토크 29화 : 실력상승의 원인


아미 : 우와우와, 겨우 만들었는데 아미 함정 정리해래~ 방어책인데~ 안전인데~

줄리아 : 그렇게 피해자가 나왔으면 당연하지! ......그래도 기운 내. 자, 저녁 밥 맛 보게 해줄테니까.

아미 : 냠......

아미 : 푸우쨩, 밥 만드는 실력 엄청 늘었네~? 처음엔 완전히 독을 만들더니......

줄리아 : 사람이 모처럼 착하게 대해주는게 그런 심한 말을...... 그래도 실력 상승의 원인은 나도 알고있어.

줄리아 : 내 밥을 기대하는 사람들에게 맛있는걸 먹여주고 싶다고 생각하니까...... 그럴거야.

줄리아 : 우선 내가 즐겁다고 생각해야 뭐든지 실력이 오르는 법이지. 먹어보지도 않고 싫어하는건 금물이야!





이벤트 토크 30화 : 누군가를 위해


아미 : 푸우쨩 재밌어보이네~ 역시 일이 잘 풀리면 즐겁기 마련일까?

아미 : 기뻐해주는 사람을 위해서인가. 아미는 그런건 잘 생각 안했던것같거든?

아미 : 아미도 푸우쨩을 보고 배워서 내가 아니라...... 남들에게 필요한걸 만들어볼까~?

아미 : 오빠! 아미는 다른 사람들이 필요한거 조사해보고 올게!

아미 : 물론 오빠도 갈거지~?





이벤트 토크 31화 : 렛츠 리서치♪


아미 : 저기저기 스바루군. 스바루군은 캠프 만들 때 갖고싶은거 있어?

아미 : 아미는 지금 요구사항을 조사하는 중이야~!

스바루 : 오, 왠일로 진지하게 하고있네! 그럼 나도 기쁜 마음으로 협력 해 주지!

스바루 : 음~ 스콜이 오면 텐트가 수몰될 것 같은걸 어떻게 하고싶은데. 잠도 못 자겠고, 짐도 젖고......

스바루 : ......어, 어이 갑자기 그렇게 심각한 표정 짓지 마! 아미답지 않잖아!

스바루 : 아미가 잘 하는걸 지유롭게 하면 분명 결과는 따라올거야! 아미도 좀 더 즐기면서 가자!





이벤트 토크 32화 : 잘 하는 것


아미 : 조사를 해 봤는데, 꽤 의견이 다르네~!? 전부 만들었다간 완성 전에 촬영이 끝나버리겠어~!!

아미 : ...앗, 왜 그래 오빠? ......요구가 가장 많았던 것?

아미 : 보자...... 역시 스콜 대책이겠지? 스바루군도 말했었고.

아미 : 그리고 벌레 좀 어떻게 해줘~! 도 많았지~ 텐트가 좀 더 높은곳에 있으면 둘 다 해결되겠는데...... 아.

아미 : ......오빠! 역시 아미는 천재일지도 몰라!

아미 : 방금 완전 멋진 아이디어 생각난것같거든~!?

아미 : 스바루군도 말했지! 잘 하는걸 자유롭게 하라고!

아미 : 장난 마스터 아미의 진짜 힘을 보여주마~!





이벤트 토크 33화 : 완성! 비밀 기지 하우스


아미 : 짜잔!! 모두의 비밀 기지 하우스, 완성이야~!

아미 : 자자 스바루군도 푸우쨩도 올라와 올라와!

줄리아 : 오~! 역시 높은 나무 위에 있으니 경치가 대단한데!

줄리아 : 내 주방이 있는 해변가까지 잘 보이네!

스바루 : 트리 하우스라! 여기서라면 스콜이 와도 침대나 짐이 물에 젖을 걱정은 안해도 되겠네!

아미 : 에헤헤...... 푸우쨩도 스바루군도 너무 칭찬 많이 하는데~

아미 : 아미는 재밌어보이는걸 한 것 뿐이야......

줄리아 : 그러니까 나도 스바루도 그런게 대단하다고 하는거야! 잘 했어, 아미!





이벤트 토크 34화 : 특별한 기쁨♪


아미 : 역시 다락방과 나무 위 집은 로망이잖아~! 무인도에 가면 해보고싶었거든~♪

아미 : 아미는 하고싶은대로 한 것 뿐인데...... 칭찬받을줄은 몰랐으니까 깜짝 놀랐다구~?

아미 : 내가 완전 재밌을 것 같다고 생각한걸 동료들도 기뻐하니까 좀 특별한 기분이 들어~♪

아미 : ......남은건 765의 모두가 장난의 심오함과 기쁨에 눈을 뜨고, 아미가 대승리를 얻는건데~

아미 : 응? 아무것도 아냐 오빠♪ 낮잠 방이 완성됐으니까 이제 무대도 만들어볼까!?





이벤트 토크 35화 : 세계 정복의 아망


메구미 : 아미~! 창문 가림개로 쓸만한 나뭇잎, 남아서 가져왔어~!!

아미 : 메구찡 나이스! 이제 우리의 비밀 기지가 또 한 발, 세계 정복의 아망에 가까워져가네♪

메구미 : 음~ 아마 야망이라고 말하고 싶었던거겠지...... 뭐, 아미가 기운차보이니 괜찮아!

아미 : 아미는 만들고 싶은게 하나둘씩 생각나고 있어~♪ 메구찡, 좀 더 도와줄래?

메구미 : 응, 당연하지!

메구미 : ......근데 미리 말 해두겠는데, 새로운 장난의 실험대상이 되는건 거절할거다!?





이벤트 토크 36화 : 아미의 성장 ~주거지 건설편~


아미 : 에헤헤, 도움 받았어♪ 이제 오늘 안으로 낮잠 방도 완성이야~! 순조롭네~♪

아미 : 처음엔 아미 나름대로 열심히 해도 전혀 진행이 안되길래 다른 사람들이나 오빠를 곤란하게 만들었지만......

아미 : 아미도 메구찡이나 스바루군처럼 나만의 트렌드라는걸 깨달은 것 같아!

아미 : 이 섬에서는 성이나 보안 만땅인 저택보다도 나무 위의 비밀기지가 최고인거랑 같아......

아미 : 두근거리고, 설레이고, 나도 모두도 즐겁게 지내는게 아미의 트렌드야!

아미 : 비밀 기지 하우스에는 오빠를 위해 준비한 설레임도 있다구~♪ 아미가 안내 해 줄게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