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WORKING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극한! 서바이벌 아일랜드 - DAY2

라인슬링 2019. 5. 31. 11:46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
극한! 서바이벌 아일랜드





이벤트 토크 10화 : 스바루의 도전 ~식재료 조달편~


스바루 : 내가 식재료 담당인가~! 잘은 모르겠지만 왠지 재밌어보이네♪

스바루 : 어라...... 잠깐만. 여기 무인도였지?

스바루 : ......편의점도 슈퍼마켓도 채소가게도 생선가게도 없지?

스바루 : 그렇다는건...... 살아있는걸 잡는거야!? 어떡하지 그런거 해 본적 없는데~!

스바루 : 뭐든지 경험...... 이라곤 해도 갑자기 너무 레벨 높잖아! 시, 심장이 두근두근거리네......

스바루 : 모두의 식재료가 나에게 달렸으니 책임감도 막중하네. 으와...... 열심히 해야겠다!





이벤트 토크 11화 : 마음껏 물에 들어가자! 마음껏 잡자?


메구미 : 야호 스바루! 이 강, 예쁘고 좋지! 그런데 어때? 물고기는 잡을만해?

스바루 : 그럭저럭인것같아~ 왜 그래, 메구미. 프로듀서한테 볼일 있어서?

메구미 : 응, 그리고 너도. 물에 들어가려면 타올이랑 갈아입을 옷이 필요할것같아서.

스바루 : 우와! 메구미 나이스! 완전 신경 잘 써주네! 이제 물에 마음껏 들어가도 되겠어, 땡큐!

메구미 : 아하하! 마음껏 들어갈 수 있다는 말은 이상하네! 기대하고 있을테니까 힘 내 스바루!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고!





이벤트 토크 12화 : 물고기 잡기 악전고투


스바루 : 기대하고 있을게, 라...... 그렇지.

스바루 : 내가 열심히 해야 사람들이 굶지 않지.

스바루 : 시험삼아 해 봤는데 물고기를 손으로 잡는게 너무 어렵네...... 너무 빨라.

스바루 : 잡으면 잡는대로 미끄러워서 소름돋고. 그 덕에 잡아도 놓쳐버리고......

스바루 : 모두 먹을 만큼 잡으려면 엄청 힘들겠는데...... 뭔가 다른 방법을 생각 해 봐야겠어.

스바루 : ......내 장점을 살려보라고? 내 장점은...... 야구인데...... 음.





이벤트 토크 13화 : 함정 시행착오


사각사각!

스바루 : 오, 잡았다! 신난다, 커다란 사냥감인것 같은데~♪

스바루 : ......앗. ......줄리아? 왜 함정 속에 있어?

줄리아 : 그건 내가 할 말이야......! 바보 스바루, 이게 대체 무슨 장난이야!? 아미마미를 본받기라도 하는거냐!

스바루 : 그런게 아니라 함정이라니까! 맷돼지나 사슴 같은 동물을 잡으려고 한거야.

줄리아 : 그 함정도 설치하는데 시간이 걸렸는데...... 아, 함정 망가졌잖아!

스바루 : 줄리아 때문이야...... 아아~

줄리아 : 시...... 시끄러워 바보 스바루! 한숨 쉬지 말고 빨리 날 꺼내줘!





이벤트 토크 14화 : 고뇌와 깨달음


스바루 : 음, 줄리아가 완전 소리질렀었지......

스바루 : 자기가 멍때리다가 함정에 빠졌으면서......

스바루 : ......아, 맞다. 함정이 있다고 말 해주지 않은 내 잘못인가. 프로듀서 말대로네.

스바루 :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는데. 함정에 빠트리면 손 대지 않고도 잡을 수 있잖아?

스바루 : 내 특기를 살릴 방법을 계속 생각해봤는데, 전혀 떠오르질 않더라고. 공도 배트도 없으니까 말야.

스바루 : 돌은 잔뜩 있는데 말이지....... 이얏!

슉!

스바루 : ......어라, 꽤 날아가네...... 프로듀서. 이거 써먹을 수 있겠는데......!





이벤트 토크 15화 : 스바루의 방식


스바루 : 이얍! 얏! 아자! 우아앗!

툭 툭 툭!

메구미 : 대단한데 스바루! 작은 돌 4개로 나무 열매를 4개나 땄어!

메구미 : 스바루 투구 컨트롤 대단하다!

줄리아 : 후훗♪ 역시 누구나 인정하는 야구 바보. 대단한데!

스바루 : 나는 야구를 좋아하긴 하는데 바보까지는 아니다 이거야! 그치만 칭찬 받는건 기분 좋네.

스바루 : 다음은 저기에 있는 나무 열매는 어때? 주스처럼 달고 맛있어♪





이벤트 토크 16화 : 잊고 있었던 추억


스바루 : 둘 다....... 아니, 프로듀서까지 포함하면 셋이지. 아무튼 다들 기뻐해주니 다행이네!

스바루 : 왜 지금까지 모르고 있었지? 돌을 던지는건 어렸을때 자주 했었는데.

스바루 : 아직 야구를 시작하지 않았던 무렵네, 강 근처에서 자주 던졌었어. 오빠나 아빠를 흉내내면서.

스바루 : 그러니까 돌 던지기도 남들보다 잘 하게 됐고. 이건 좀 내 자랑이야! 헤헷♪

스바루 : 조금 멀리 돌아왔지만.

스바루 : 프로듀서가 말 했던 나만의 방식을 찾은 것 같아!





이벤트 토크 17화 : 천재? 헌터 걸!


아미 : 스바루군 발견! 오늘은 아미도 같이 바이킹 하러 가도 돼?

스바루 : 바이킹? 해적이었던가...... 아, 헌팅 말하는거야? 괜찮아, 아미랑 같이 가면 재밌을것같으니까!

아미 : 우후훗~♪ 천재 아미와 스바루군이 한 팀이 되면 그야말로 도깨비 방망이! 사자도 호랑이도 누워서 떡먹기지!

스바루 : 여긴 사자도 호랑이도 없다니까! 사슴이나 토끼는 있지만. 운 좋게 발견하면 좋을텐데♪

아미 : 우옷! 오빠, 우리들의 엄~청난 전과 보고를 기다리라구. 아디오스!





이벤트 토크 18화 : 스바루의 성장 ~식재료 조달편~


스바루 : 휴, 식재료 조달 담당은 어떻게든 돼서 다행이다.

스바루 : 처음엔 하나도 못 해서 당황했거든.

스바루 : 내가 열심히 해야 모두들 밥을 먹을 수 있으니까...... 그렇게 생각하니 부담이 돼서......

스바루 : 나는 나를 믿으면 되는거였어. 내 장점을 생각해보고 내 방식대로 노력하길 잘 했어.

스바루 : 어이없을 정도로 답을 내는데 오래 걸렸지만, 깨달을 수 있어서 다행이야.

스바루 : 프로듀서. 나 조금은 성장한걸까? ......그랬으면 좋겠네! 헤헷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