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메인 커뮤 41화 : 줄리아

라인슬링 2019. 5. 31. 00:39

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

41화 : 별을 손에 넣는 자





후레아이


레이카 : 얘, 줄리아. 지난번에 빌려준 CD 정말 좋았어♪

줄리아 : 그치!? 그 밴드는 아무튼 뜨겁다니까!

레이카 : 뜨겁다...... 응, 그렇네? 듣는 동안에 왠지 모르게 따끈따끈했거든♪

코토하 : 록인가. 잘 들어 본 적은 없는데...... 줄리아, 괜찮으면 나한테도 빌려주지 않을래?

줄리아 : 물론! 관심 있으면 이것저것 빌려줄게. 코토하의 혼에도 록이 새겨졌으면 좋겠네!





프롤로그


프로듀서 : (줄리아에게 다음 공연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했는데...... 다들 분위기 좋네)

프로듀서 : 다들 수고했어! 꽤 재밌어보이는데, 무슨 이야기 하고 있었어?

줄리아 : 프로듀서, 마침 잘 왔어! 마침 지금 다같이 록 이야기를 하고 있었어.

레이카 : 코토하의 영혼을 어떻게하면 잘게 자를 수 있을지 생각하고 있었어요!

코토하 : 아, 아니에요 레이카 언니! 줄리아는 영혼에 록을 새기고 싶다고 말 한 것 뿐이에요......

줄리아 : 하하, 그렇지. 레이랑 코토하가 록에 관심이 있는 것 같았거든♪

프로듀서 : 록에 대해서라...... 줄리아랑 이야기하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!

줄리아 : 어이쿠, 오해하지 말라구 프로듀서? 내 의견만 줄줄 늘어놓는건 관심 없어.

줄리아 : 록은 영혼이야. 나는 마음을 노래에 담아 보낼 뿐이야. 그게 관객들에게 울려퍼지면 비로소 영혼과 영혼이 공명하는거야.

줄리아 : 그리고 무대와 회장이 한 번에 끓어오르는거야! ......그게 나에게 있어서 록이야!

레이카 : 왠지 엄청 즐거워보여! 줄리아, 고향에 있을땐 밴드 했었지?

줄리아 : 응! 이 극장보다 작은 라이브 하우스였지만 꽤 분위기도 좋았고, 재밌었지.

줄리아 : 이렇게 이야기 하고 있으니 그립네. 오랜만에 그 흥분을 맛보고싶어......

프로듀서 : 밴드의 흥분과는 조금 다를지도 모르지만...... 줄리아, 다음 정기공연 센터를 해 보지 않을래?

줄리아 : 세...... 센터!? 아니, 내가!? 진짜!

프로듀서 : 물론, 정말이지! 어떤 무대를 만들지는 줄리아에게 맡길게. 마음껏 날뛰어도 좋아!

줄리아 : 내 마음대로......

코토하 : 줄리아, 왜 그래?

줄리아 : 응? 아, 아니. 아무것도 아냐. ......프로듀서, 해 볼게, 센터!

프로듀서 : 해 주는구나.

줄리아 : 물론이지!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줄게!

레이카 : 와아, 축하해 줄리아♪ 센터라~ 좋겠네~

줄리아 : 아니, 레이는 이미 해 봤잖아, 센터......

레이카 : 그치만 그치만, 줄리아랑 같이 로봇 댄스 하고싶다~ 싶어서♪

줄리아 : 아니? 로봇 댄스? 왜 로봇 댄스야.

레이카 : 그야 줄리아, 아까부터 움직임이 딱딱한걸? 로봇 댄스 하고 싶은거 아니었어?

코토하 : 듣고보니...... 혹시 줄리아, 긴장 되니?

줄리아 : 아, 아냐! 나는 긴장 되는게 아니라...... 으으.

코토하 : 저기, 프로듀서. 괜찮으면 저도 공연을 도울 수 있을까요?

레이카 : 네! 나도 나도! 줄리아 공연 도울래 도울래!

프로듀서 : 물론이지! 코토하랑 레이카가 무대에 있어주면 줄리아도 든든할거야. 잘 부탁한다.

노리코, 스바루 : 바로 그거야~!!

줄리아 : 우왓!? ......노리코랑 스바루?

스바루 : 이야기는 들었어! 조언은 나한테 맡겨! 어떤 질문이든 경험자로서 팍팍 대답해줄게!

노리코 : 노우 노우! 여기선 경험자이면서 인생의 선배이기도한 내가 나설 차례지!

레이카 : 어라어라? 경험자이면서 인생의 선배라면...... 내가 여기서 가장 대단한거지?

노리코, 스바루 : 앗!

줄리아 : 아니, 대단하고 그런건 아니지 않아? ......아무튼, 다들 잘 부탁해!

줄리아 : 그리고. 그 전에...... 프로듀서랑 모두와 함께 의논하고 싶은게 하나 있어.

프로듀서 : 의논하고 싶은 것?

줄리아 : 응. 내 센터 공연...... “록 아이돌”을 표현할 방법 말야!

코토하 : 록 아이돌을 표현 할 방법......?

레이카, 스바루, 노리코 : ......?





메인


프로듀서 : (줄리아의 센터 공연을 앞두고 레슨이 시작되었다. 다들 기합이 들어간 것 같은데)

노리코 : 나는 준비 OK! 언제든지 시작 할 수 있어, 줄리아!

스바루 : 나도 워밍업은 완벽해♪ 오늘은 어떤 코스야?

줄리아 : 오늘이라기보단, 앞으로 당일까지 댄스 레슨이 중심이 될거라고 생각해.

줄리아 : 나는 춤에 대해서는 좀 피하고싶은 생각이 있었으니까. 하지만 이번엔 그럴 수 없지.

줄리아 : 무대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로 정했으니까. 반드시 해낼거야!

코토하 : 최고의 퍼포먼스라...... 서포트 하는 우리들의 책임도 막중하네.

프로듀서 : 그건 그렇고. 레슨을 시작하기 전부터 딱딱해지는건 좋지 않아. 다들 마음 편히 가자!

레이카 : 역시나 프로듀서 님! THE 평범한 조언, 나이스에요! 짝짝짝♪

프로듀서 : 하하...... 고마워.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!

줄리아 : 응! 우선은 전체곡부터 맞춰가볼까. 다들 잘 부탁해! 레이, 리더는 맡길게!

레이카 : 네네~! 그럼 다들, 나를 따라와♪ 이얏~!

레이카 : 흐흐흥흐흥~♪

스바루 : 우왓!? 역시 레이카, 너무 빨라서 보이질 않네......!

줄리아 : 방금 발을 어떻게 움직인거야......? 저기......

레이카 : 원, 투, 쓰리, 포♪ 술래야, 여기다♪ 소리나는 쪽♪(*)
(* 일본 아이들이 눈을 가리고 술래잡기를 할 때 부르는 노래)

줄리아 : 누가 술래야! 아니 근데, 소리나는 쪽은 뭐야!? ......으아! 하나도 못하겠어!

노리코 : 잘 하네, 레이카 언니! 하지만 나도 움직이는건 자신 있지! 파이트, 우오!

줄리아 : 아니, 그니까 왜 뛰쳐나가는건데!? 노리코! 돌아와!

코토하 : 레이카 언니, 대단해......! 평소에 무슨 특별한 레슨이라도 하시나요?

레이카 : 흠, 레슨은 남들이랑 똑같이 하는데...... 아, 어쩌면 등산을 해서 그런가?

코토하 : 등산...... 험한 산길에서 하반신을, 산소가 부족한 곳에서 폐활량을. 자연과 함께 훈련하는거군요!

코토하 : 그럼 공연 전까지 저희들도 등산 스케줄을 짜서...... 몇 번 오를 수 있으려나.

줄리아 : 코토하, 진지하게 생각하지 마! 아니 일단은 맞춰보자고 했잖아! 레이, 좀 맞춰 줘!

프로듀서 : 음, 그래. 우선은 공연까지 시간은 있으니까, 급할건 없어. 천천히 확실히 나아가자.

코토하 : 하, 하긴 그렇네요......

스바루 : 그럼, 다시 해보자는 의미에서, 느릿한 페이스로 가보자!

노리코 : 그럼, 다시 한 번. 갈게!



......

프로듀서 : (그 후, 레슨은 딱히 문제 없이 종료됐다. 이대로라면 딱히 걱정 할 필요는 없는데......)

줄리아 : ......

프로듀서 : (응? 저기 있는건......)

줄리아 : 프로듀서, 수고했어. 늦었네, 기다리고 있었어.

프로듀서 : 줄리아, 아직 안 갔어?

줄리아 : 할 일이 있었거든. 게다가 너랑 이야기도 하고 싶었어...... 가면서 이야기 하자. 괜찮지?

프로듀서 : 당연히 괜찮지. 그래서, 솔로 곡은 어떤 느낌이야?

줄리아 : 완벽해. 혼자 연습 하려고 했는데, 다들 마지막까지 어울려주는 바람에......

줄리아 : 그래도 덕분에 본 무대를 상정하고 연습 할 수 있었고, 기합도 더 들어갔어. 좋은 연습이 됐어.

프로듀서 : 그래. 애들한테 감사하다고 해야겠네.

줄리아 : 응. ......저기, 프로듀서. 극장 사람들은 정말로 마음씨가 따뜻하네.

줄리아 : 이번에도 “록 아이돌을 표현하고 싶어”라는 내 일방적인 의견도 잘 따라주고......

< 그게 아냐 >

프로듀서 : 그게 아냐. 줄리아가 말한건 일방적인 의견이 아니라, 꿈을 향한 도전이야. 그걸 위한 소중한 한 걸음이야.

프로듀서 : 다들 그걸 잘 알고 있는거야. 그러니까 연습을 도와주는거고. 동료니까 말야.

줄리아 : 프로듀서......

줄리아 : 꿈을 향한 도전을 위한 한 걸음이라...... 하긴, 그럴지도 몰라.

줄리아 : 난 말야, 너한테 스카우트 돼서 여기 왔을 때 엄청 두근거렸어.

프로듀서 : 그렇구나...... 지금은 어때?

줄리아 : 지금은...... 똑같이 두근거리긴 해도 좀 달라. 나 혼자만의 짐은 너무 가볍다는걸 알았기 때문일까.

줄리아 : 이번에 나는 혼자 노래하지만, 동료들에게 들려주고 싶기 때문에 혼자 부르는걸지도 몰라.

줄리아 : ......잘 봐, 프로듀서. 나는 계속해서 나아갈거야. 모두 함께 말야!

프로듀서 : 알았어. 하지만 나는 프로듀서니까. 줄리아의 뒤를 봐주기 위해서라도 함께 달릴거야.

프로듀서 : 공연, 반드시 성공시키자.

줄리아 : 프로듀서...... 하하. 역시 넌 대단해!

줄리아 : 맡겨만 둬! 지금 내가 할 수 있는걸...... 최고의 록 아이돌을 너한테도 보여줄게!



그리고, 공연 당일......

관객 : 와아아아......!!

줄리아 : 다들, 고마워! 그럼...... 마지막 곡이야.

노리코 : 줄리아, 남은건 맡길게! 최고의 피날레를 만들어 줘!

스바루 : 마지막 마무리는 그랜드 슬램으로 끝내자♪

레이카 : 등산은 정상에서 외치는 “야~호!”가 가장 기분이 좋아! 최고의 메아리를 기다리고 있을게♪

코토하 : 줄리아. 우리가 마지막까지 봐 줄게.

줄리아 : 응! ......지금부터 부를 마지막 곡은 내가 혼자 부르고 싶다고 부탁했어.

줄리아 : 하지만 이 곡을 부를 수 있었던건 나 혼자만의 힘이 아냐. 765프로덕션의 동료들, 지지해준 사람들......

줄리아 : 그리고, 이 회장에 있는 너희가 나를 꿈과 함께 여기까지 데려온거니까 부를 수 있는거야.

줄리아 : 그럼, 준비는 됐어? 들어 줘...... “유성군”.


[ 라이브MV : 流星群 ]


프로듀서 : (줄리아가 노래를 시작한 순간, 회장의 공기가 변했다. 다들 노래가 끝날때까지 그저 듣고만 있었다......)

줄리아 : 오늘은 정말 고마워! 너흰 최고야!

관객 : 와아아아...!!


줄리아 : 하아, 하아...... 오랜만에 긴장했네......

스바루, 노리코 : 줄리아~!!

줄리아 : 우왓, 놀래라!? 스바루, 노리코...... 왜 그래?

스바루 : 대단해, 최고였어! 줄리아, 완전 멋있었어!

노리코 : 정말로! 왠지 마지막 라운드에서 있는 힘껏 KO패 당한 기분이야! 요놈 요놈~!

레이카 : 줄리아, 노력 한 상을 줄게! 짠 짠 짠 빠밤~♪

코토하 : 응...... 줄리아, 정말 멋있었어. 록은 멋지네......

프로듀서 : 응. 그야말로 “록 아이돌”의 정석이었어. 잘 했어, 줄리아!

줄리아 : 아...... 아니...... 뭐어, 그래...... 그, 그렇게 말 해 주니 그......

레이카 : 어라라? 줄리아, 얼굴이 새빨간데. 왜 그래?

줄리아 : 따따따, 딱히 빨간거 아니거든! 놀리지 마, 레이!

레이카 : 후훗! 응, 미안해~!

줄리아 : 저기...... 다시 한 번, 다들 정말로 땡큐. 오늘 무대는 마지막엔 혼자였지만......

줄리아 : 혼자서 부르긴 했지만 나는 혼자가 아니었어. 동료들의 존재를 확실히 느꼈어.

줄리아 : 마지막 곡을 부를 수 있었던것도 다 함께 여기까지 왔기 때문이야. 정말로 고마워!

코토하 : 줄리아...... 아냐. 우리들이야말로 고마워. 정말로 즐거웠어!

줄리아 : 그럼 다행이네! 진지한 분위기는 질색이야. 어서 갈아입고 뒤풀이라도......

프로듀서 : 유감이지만 그건 좀 더 나중에 해야 할 것 같네.

줄리아 : 응? 왜 그래...... 아.

관객 : 앵콜! 앵콜! 앵콜!

노리코 : 관객 분들이 원한다면 어쩔 수 없지~ 연장 라운드, 할 수 있지?

스바루 : 투수 교대는 안돼, 줄리아. 마지막까지 던지고 내려와야지!

줄리아 : 응...... 이 환호성은 모두가 만들어낸거야. 그러니까 앵콜은 모두 함께야!

레이카, 코토하 : 오!

프로듀서 : (그렇게 말하며 줄리아는 달려나갔다. 무대로 이어지는 빛을 향해...... 동료와 함께!)





에필로그


프로듀서 : 줄리아, 공연 블로그 평판이 좋더라. 덧글도 잔뜩 달렸어!

줄리아 : 프로듀서, 봐 줬어? 하하, 땡큐.

줄리아 : 나의 “록 아이돌”이 사람들에게 잘 전달되었다 생각하니 왠지 기쁘네.

줄리아 : 그러고보니 이번엔 춤에 대한 덧글도 많았지. 후훗, 잘 했다는 뜻이려나?

프로듀서 : 뭐어, 실제로 꽤나 실력이 올랐으니까. 공연에서도 거의 미스가 없었고......

줄리아 : 레이한테도 훈련받았고...... 이건 내 숨겨진 재능이 꽃을 피운거겠지?

프로듀서 : 아 그렇네! 이 기세로 “록 아이돌”의 끝을 향해 가자!

줄리아 : 맡겨만 줘♪ 팬들에게도 더 멋진 미래를 향해 나가겠다고 약속했으니까.

줄리아 : 내 록과 춤으로 길을 헤쳐나갈테니까! ......우왓!?

프로듀서 : 앗 줄리아! ......괜찮아?

줄리아 : 나도 모르게 신나서 그만. 역시 춤은 어렵네...... 큿.

줄리아 : 뭐어, 춤은 천천히 갈고 닦아나가는걸로 할게. 하핫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