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있는 그대로, 계속 <아마미 하루카>

라인슬링 2019. 5. 29. 13:09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

있는 그대로, 계속 <아마미 하루카>





프로듀서 : (오늘 라이브, 다들 정말로 잘 해줬지...... 응? 방에 불이 켜져있네. 저건......)

프로듀서 : 하루카구나. 아직 안 갈아입었네.

하루카 : 아, 프로듀서 님. 수고하셨어요!

프로듀서 : 왜 그래? 벌써 다른 사람들은 뒤풀이 준비를 시작했는데.

하루카 : 아하하...... 잠시 여운에 잠겨있었어요. 이번 라이브가 정말 좋아서 그만......

프로듀서 : 응, 알겠어. 그래서 오랫동안 생각에 잠겨있었다 이거구나.

하루카 : 네. 그리고 여기 있었더니 왠지 이런저런 일들이 생각나서요.

프로듀서 : 이런저런 일?

하루카 : 지금까지 제가 모두와 함께 여러가지 의상을 입고 여러 곡들을 불러왔구나 싶어서요......

하루카 : 의상이나 노래 만큼이나 다양한 제가 있었고, 저도 모르는 저와 만나기도 하고.....

하루카 : 에헤헤...... 그러다보니 어느게 진정한 나인지 알 수 없기도 하고......

프로듀서 : 그래? 진짜 하루카는 금세 알 수 있는데.

하루카 : 앗? 그건 어떻게요? ......와앗!?

< 어이쿠! >

프로듀서 : 어이쿠, 괜찮아? ......이렇게, 자주 넘어지는게 하루카니까.

하루카 : 에, 에헤헤...... 항상 감사해요.

프로듀서 : 어떤 의상을 입고 어떤 노래를 부르더라도 그 모든 것이 전부 하루카야. 잊어버릴수는 없지.

하루카 : ......프로듀서 님.

하루카 : 저기, 저 앞으로도 더 많은 의상을 입고 많은 노래를 부르고 싶어요!

프로듀서 : 응, 물론이지. 그걸 위해서 내가 있는거니까!

하루카 :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! 프로듀서 님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