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LEADER!!
LEADER!! 3화 : 눈빛
프로듀서 : (오늘은 유키호와 마코토가 버라이어티 방송에서 다음 공연 공지를 할 예정이다. 멋진 선전을 부탁한다!)
사회자 : ……호오, 드디어 “765PRO ALLSTARS” 온리 공연을 765프로덕션 극장에서 하는군요?
마코토 : 맞아요! 지금까지 극장에서는 39프로젝트의 멤버들이 중심이 되어 열심히 해왔지만요.
유키호 : 이번에는 저희들 13명의 공연이니까요…… 시, 시어터 분들에게 지지 않도록 열심히 할게효!
관객 : (와하하하하!)
유키호 : 으으…… 우선은 혀를 깨물지 않도록 노력할게요……
관객 : (와하하하하!)
프로듀서 : (......멋진건 아니었지만 잘 먹혀들어간 좋은 소개였다. 둘 다 오늘은 수고했다!)
프로듀서 : (......라고, 말 해 주려고 했는데……)
프로듀서 : (극장에 돌아오자마자 두 사람은 바로 레슨을 시작했다. 시간도 꽤 늦었는데 아직도 불이 켜져있네.)
유키호 : 하아, 하아…… 마코토, 방금은…… 어때?
마코토 : 응, 좋은 것 같아! 마지막까지 확실하게 됐네.
유키호 : 저, 정말……? 그치만 마코토가 훨씬 동작도 깔끔하고 움직임도 크고……
유키호 : 역시, 한 번만 더…… 마지막까지 쭉 해 봐도 될까?
마코토 : 엇, 나는 괜찮긴 한데…… 유키호, 괜찮아? 아까부터 흔들흔들거리는데.
마코토 : 레슨은 내일 해도 되니까 오늘은 여기까지……
유키호 : ……
마코토 : 유키호……?
유키호 : 미안해, 마코토. 걱정 해 주는데도…… 그치만…… 조금만 더 부탁해.
유키호 : 이대로라면 나는 따라잡지 못한 채로 남겨질테니까……
마코토 : 남겨진다니…… 유키호, 무슨 뜻이야?
유키호 : ……내 댄스는 39프로젝트의 후배들에게도 따라잡히고 있잖아.
유키호 : 아유무나 엘레나…… 게다가 나보다 훨씬 어린 타마키도 나를 따라잡았어.
유키호 : 다들 실력이 느는건 정말로 기뻐! 정말이야. …...그치만……
유키호 : 그 만큼…… 분하다 싶어서……
마코토 : …...응.
유키호 : …...그러니까 말야. 이번에 내가 다른 사람들을 따라잡고싶다고…… 생각 해.
유키호 : 나한테 따라잡힌다면 분명 다들 분하다면서, 더 열심히 하려고 할거야.
유키호 : 그래서 다들 나를 따라잡는다면, 또 한 번 내가 열심히 노력해서 따라잡고……
유키호 : 그러다보면 언젠가, 모두 함께 정말로…… 잘 하게 되는게 아닐까, 하고……
마코토 : 응! 나도 그렇게 생각해!
유키호 : ……저, 정말? 나같은게 이런 소리를 하는게…… 우습진 않아?
마코토 : 전혀 이상하지 않아. 지금 유키호는…… 엄청 멋져.
유키호 : 응……?
마코토 : 그런 점이 정말로 멋지다고 생각해. 헤헷, 나도 보고 배워야겠어!
유키호 : 내, 내가 멋지다니…… 그런 말은 처음 들어보는 것 같아……
유키호 : 이렇게…… 기, 기쁘구나……. 에헤헤♪
마코토 : 그래? 나는 항상 유키호에 대해서 그렇게 생각했었는데…… 더 일찍 말 할걸 그랬네.
마코토 : 아니,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! 좋아, 그럼 마지막으로 한 번 더. 쭉 돌아볼까!
유키호 : ……응!
프로듀서 : (말을 걸어볼까 했는데…… 그럴 필요 없었던 것 같다.)
프로듀서 : (오늘은 이대로 마지막까지 두 사람에게 맡기자. 힘내……!)
LEADER!! 4화 - 소원
프로듀서 : (오늘은 야요이와 이오리, 그리고 마미가 버라이어티 방송 녹화를 하는 날이다. 방송 자체는 성황리인데……)
이오리 : 아~ 진짜 짜증나네! 내가 왜 5류 아이돌 같은 소리를 들어야 하는데~!
마미 : 그야 마지막 문제 틀렸으니까 그렇잖아~? 하여튼, 왜 젤리랑 곤약을 모르는거야?
이오리 : 읏! 뭐야, 마미도 상강육이랑 비계를 헷갈렸잖아!
프로듀서 : …...아니, 틀릴수록 아이돌 랭크가 떨어지는 설정인 방송에서 계속 틀렸으니까…… 어쩔 수 없지.
마미 : 야요잇치까지, 어쩌고 무랑 그냥 무랑 헷갈렸지.
이오리 : 뭐, 그건 의외였지. 왜 그랬어, 야요이? 실수야?
야요이 : ……
이오리 : 야요이?
야요이 : …..앗? 아, 미안해 이오리. 왜 그래?
마미 : 야요잇치야말로 왜 그래? 요즘들어 멍때리고 있는 시간이 길지 않아?
야요이 : 앗. 그, 그래?
프로듀서 : 요즘 일이랑 레슨이 많으니까. 좀 피로가 쌓여서 그럴지도 몰라.
프로듀서 : 음…… 뒤에 있을 레슨은 쉬는걸로 할까?
야요이 : 아앗!? 괘, 괜찮아요! 저는 전혀 지친게 아니라, 완전 기운차니까요. 으으, 우웃우우~!
프로듀서 : 그렇게 무리해서 소리를 지를 필요는 없는데…… 괜히 더 걱정되는데?
야요이 : 아으…… 죄송합니다. 그치만 전 이번 올스타 라이브에서 정말 제대로 하고싶어서요……
야요이 : 계속 같이 노력해온 동료들과 정말 좋아하는 극장에서 하는 라이브니까…… 특별하구나 싶었어요.
이오리 : ……
야요이 : 아앗! 하지만 일은 전부 다 똑같이 중요한거였죠! 으으~ 죄송합니다~!
프로듀서 : 아니, 괜찮아. 일은 전부 다 중요하지만, 야요이에게는 이번 라이브가 특별하다는거잖아.
프로듀서 : 그러니까 열심히 하고 싶다는 마음은 알겠어. 그렇다고 해서……
이오리 : 그러니까 재충전을 시키자는거야. 야요이의 노력이 과한건 어쩔 수 없으니까.
프로듀서 : 엇…… 재충전을?
마미 : 맞아 오빠. 뭐 없어? 야요잇치의 피로가 한방이 날아갈만한 편리한 도구 같은거!
프로듀서 : 갑자기 그런 편리한 도구가 있을리가……
프로듀서 : …...잠깐만? 그러고보니 노래방 2시간 무료권이 있었는데.
마미 : 그거야 오빠! 역시 업괴인! 길롯폰도 깜짝폰이야!
프로듀서 : 길거리에서 받은거야. 그래도 기분 전환 삼기에는…… 좋아, 다 같이 갈까!
프로듀서 : (그래서, 우리 넷은 노래방에 놀러왔다.)
야요이 : 웃우~! 노래방에 오는거 오랜만이에요~!
야요이 : 우왓! TV가 엄청 많아…… 혼자 쓰는건가?
프로듀서 : 아니, 이건 곡을 예약할떄 쓰는 단말기야. 저기 있는건 음식이나 음료를 주문할때 쓰는거고.
이오리 : 방은 좁은데 분위기는 제법 괜찮네♪ 오렌지 주스도 신선하고.
마미 : 아! 우리 노래도 들어있어~!
이오리 : 어머, 뭘 좀 아네! 자 야요이, 같이 부를까♪
야요이 : 응! 에헤헤, 왠지 이런데서 다 같이 부르려니까 두근두근거리네!
마미 : 오빠는 탬버린이야! 잘부탁~☆
프로듀서 : 으, 응. 맡겨줘!
2시간 후……
야요이 : 에헤헤, 노래방 엄청 재밌었지!
이오리 : 납득 못하겠는데! 본인이 부르는데 왜 100점이 아냐!
마미 : 우우웃~♪ 98점을 딴 마미가 1등이었지~♪ 이오링은, 어라라~? 3등이었던가~??
이오리 : 이이익! 나중에 꼭 복수 해 줄거야! 너도 마찬가지야 야요이! 시간 비워둬야 돼!
야요이 : 응! 에헤헤, 약속이야 이오리♪
야요이 : 저기, 프로듀서. 오늘은 정말로 감사했어요!
야요이 : 올스타 라이브도 오늘 노래방처럼 다 같이 즐겁게, 기운차게 부를게요!
프로듀서 : (......재충전 뿐만 아니라 최고의 리허설이 된 것 같네. 본 무대도 이대로 힘내자, 얘들아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