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페셜 커뮤/리얼 라이브 관련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스페셜 커뮤 : 6th LIVE Princess STATION : UNI-ON@IR!!!! 고베 공연 DAY1

라인슬링 2019. 5. 19. 10:53

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

6th LIVE Princess STATION : UNI-ON@IR!!!! 고베 공연 DAY1





미사키 : THE IDOLM@STER MILLION LIVE 6thLIVE TOUR UNI-ON@IR!!!!

미사키 : 여러가지 문화를 들여온 항구 도시에 걸맞는 시끌벅적한 공연이었네요♪

미사키 : 어느 유닛이든 매력이 가득해서 정말로 이런 방송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!

미사키 : 게다가 다들 진짜 공주님처럼 반짝거리곤…… 저도 감동했어요……!

코토리 : 후훗. 공주님들이 빛날 수 있었던건 미사키의 노력 덕분이기도 해!

미사키 : 앗, 오토나시 선배! …...저기, 제 노력, 말인가요?

코토리 : 물론이지! 공주님을 무대까지 에스코트하는건 바로 미사키인걸♪

코노리 : 게다가 공주님을 빛나게 만드는 드레스도 미사키가 없으면 안됐지. 정말로 대활약이네♪

미사키 : 그, 그렇지 않아요. 저는 제가 좋아하는것만 한 것 뿐이고……

미사키 : 그게 가능했던건 오토나시 선배가 있어 주셨던 덕분이고. 의상은 프로듀서 님이 생각 해 주셨고……

미사키 : 그러니까 대활약은 제가 아니라, 오토나시 선배랑, 프로듀서 님이랑, 그리고 특히……

미사키 : 아이돌들 덕분이에요♪

코토리 : 미사키……! 어쩜 이렇게 착한데다가 눈이 부실까! 고베의 야경에 지지 않을 정도로 눈이 부시네!

코토리 : 그치만, 그렇네. 가장 빛나는건 아이돌. 내일도 마음껏 빛을 낼 수 있도록 우리도 힘내자!

미사키 : 네! 6th 라이브 투어도 이제 반환점. 지금부터가 진짜에요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