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uvliminal image

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Luvliminal image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5. 6. 17. 23:52

-.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
--.Luvliminal image

 

 

 

---.후레아이

 

미사키 : 음...... 다음 의상은 어떤 느낌의 디자인으로 하는게 좋을까?

미사키 : 항상 고민하게 되는데...... 내 취향만 넣어서도 안되고, 무대에 컨셉도 있으니까.

미사키 : 그래도 좋아하는건 이렇게 고민하는 시간조차도 즐겁잖아♪

미사키 : 하아~ 나, 765프로덕션에 취직하길 정말 잘했어~♪

 

 

 

---.프롤로그

 

프로듀서 : 아오바 씨, 수고 많으십니다. 무슨 일이세요? 기뻐보이시네요.

미사키 : 아, 수고 많으세요♪ 에헤헤. 매일 아이돌 의상과 관련된 일을 하는게 기뻐서요.

미사키 : 좋아하는걸 직업으로 삼으면 힘들긴 하지만 정말로 행복한 일이에요!

프로듀서 : 그렇네요. 그 편이 의욕도 생기고요. 더 좋은 결과가 나올거에요.

미사키 : 후훗. 프로듀서님도 동기부여가 확실하시니까요.

프로듀서 : 아오바 씨 덕분이에요. 항상 의지만 하고 있어서 죄송할 정도에요.

미사키 : 아뇨아뇨! 앞으로도 얼마든지 의지 해 주세요♪

프로듀서 : 감사합니다. 아, 그럼 바로...... 시어터를 좀 맡길 수 있을까요?

미사키 : 시어터를...... 아 그럼 오늘은 사무소에서 회의가 있으신가요?

프로듀서 : 맞습니다. 여러가지로 할 이야기가 많이 쌓여있다보니까요...... 그럼 다녀오겠습니다.

미사키 : 네, 다녀오세요~♪ 의욕 있게 가보자~! 예이~!

 

 

그리고......

사장 : 이야 자네! 기다리고 있었다네. 오늘은 좀 의논하고 싶은게 있어서 말일세.

프로듀서 : 의논이요? 무슨 일이시죠?

사장 : 음. 오토나시 군. 자료를 건네주게나.

코토리 : 네 사장님! 프로듀서님, 여기요. 프린트 한 자료에요.

< 받는다 >

프로듀서 : 감사합니다 오토나시 씨. 어디보자, 이건......

프로듀서 : "Japan Cutie Collection" 자료네요? 전에 노리코랑 멤버들이 모델로 출연했던......

사장 : 음! 통칭 JCC, 온 일본의 귀여운 것들이 모이는 거대한 패션쇼라네.

코토리 : 노리코와 멤버들도 정말로 귀여웠죠~ 프론트로우도 화려하고 재밌었어요♪

사장 : 지난번 출연이 호평이어서 말일세. 이번 이벤트에 출연해달라는 오퍼가 왔네!

프로듀서 : 오오, 그거 감사한 제안이네요. 이벤트는 역시 패션 관련인가요?

사장 : 그런 것 같다네.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패션쇼 모델과 라이브 스테이지를 해 달라고 하네.

사장 : 다만, 이전처럼 폭넓게 "십대부터 이십대까지"를 목표로 삼는게 아니라, 장르를 좁힌 내용으로 패션쇼를 한다고 하네.

코토리 : 일상에 가까운 매력이 테마라고 해요. 대상 연령층도 조금 낮다고 하고요.

프로듀서 : 그렇군요...... 좋은데요! 어린 나이대나 여성들을 적극적으로 어필 할 시기네요.

사장 : 그렇지? 자세한 내용은 여러 가지로 의논하며 결정하고 싶었는데...... 하나 문제가 있다네.

사장 : 쇼 개최가 다음 "BATTLE OF THEATER" 공연과 완전히 겹쳐서 말일세.

프로듀서 : 아, 정말이네요......

코토리 : 이 정도 규모의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기는 힘들 것 같네요...... 둘 다 신규 팬을 획득 할 수 있는 찬스인데......

프로듀서 : ......아뇨, 가능할지도 모릅니다!

프로듀서 : 기획부터 저희가 함께 할 수 있다면 아예 둘을 합칠 수는 없을지 그 쪽에 의사를 타진해보죠.

사장 : 뭐라고? 패션쇼와 극장의 팀전을 합치자는건가? 그렇군. 역시 자네야!

코토리 : 프로듀서님...... 어쩜 그렇게 대담할수가......!

사장 : 좋아, 그럼 이번건도 자네에게 일임하지. 기획 진행과 운영 잘 부탁하네!

프로듀서 : (이건 상상도 못 할 시너지효과가 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. 의욕이 불타오르는데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