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uvliminal image

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U.N.M.E.I 라이브 - 5화, 6화

라인슬링 2025. 6. 4. 02:18

-.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
--.U.N.M.E.I 라이브

 

 

 

---.5화 : 둘도 없는 이 시간을

 

시즈카 : 765프로 밀리언 스타즈 라디오!

미라이 : 다시 소개드릴게요, 게스트인 마카베 미즈키쨩이에요. 미즈키쨩은 마술이 특기죠.

미즈키 : 네. 오늘도 한 가지 준비 해 왔습니다. ......짠. 아무런 조작도 없는 카드입니다.

시즈카 : 그런데 마술이라면 사실은 뭔가 준비나 장치가 되어있는거죠?

미즈키 : 역시 모가미 양. 날카로운 지적이에요. 하지만 이 카드 자체에는 아무런 트릭도 없어요.

미즈키 : 우선은 카스가 양. 여기서 좋아하는 카드를 한 장 골라주세요.

미라이 : 뭐든지 괜찮아? 자 그럼 스페이드 Q! 가 아니라 퀸!

미즈키 : 그럼 그럼 미리 준비된 봉투를 열어보죠. 스태프님, 안에 있는 종이를 보여주세요.

스탭기타 : 스, 스페이드 Q에요......

미라이 : 아앗~!? 뭐야뭐야뭐야!? 어떻게 한거야!? 어떻게 알았어!?

미라이 : 아 혹시 모든 카드 종류를 다 적어둔 봉투를 준비한거야!?

미즈키 : 제가 직접 개봉할 때는 그런 트릭을 쓰기도 하는데요, 이번에 봉투를 연건 스탭 분이세요.

세리카 : 게다가 미즈키 언니는 스튜디오에 올 때 그렇게 짐이 많지도 않았어요.

미라이 : 그게 아닌가~ 아 그럼 초능력 같은걸로 나를 조종해서 정해진 카드를 말하게 한거야!?

시즈카 : 그 정도면 이제 마술이 아니잖아......

세리카 : 미라이 언니. 트릭을 밝혀내는건 어려울 것 같아요. 슬슬 다음 코너로 넘어가야......

미라이 : 하지만 궁금한걸~ 한 번만, 한 번만 더 해 보고 싶어!

시즈카 : 자, 대본도 들어왔잖아. 좀 진정해!

 

 

세리카 : 라디오 네임 사랑의 타천사님. "미라이쨩, 시즈카쨩, 세리카쨩, 미즈키쨩. 밀리호~" 밀리호~♪

세리카 : "전에 좋아하던 남자아이에게 고백하고 싶은데 어떤 시나리오가 좋을지 정해달라고 했던 편지를 기억하시나요?"

미라이 : 아, 기억해요 기억해요! 어? 혹시......?

세리카 : "얼마 전에 드디어 용기를 내 고백했어요!" 와아 대단해요!

세리카 : "돌아가는 길에 이야기를 하며 분위기 좋게 대화가 이어졌길래, 그 날 밤에 DM으로 마음을 전했어요."

세리카 : "바로 답을 주지 않아도 된다고 말 했지만, 그 후에 바로 전화가 왔어요......"

세리카 : "대답은 무려 오케이였어요! 밀리라지 덕분에 남자친구가 생겼어요!"

세리카 : 후훗, 축하드려요♪ 끝까지 읽는 동안 계속 두근거렸어요!

시즈카 : 정말로 이 방송이 계기가 되어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갔다고 하면 뭔가...... 정말로 기쁘네요!

미라이 : 응응. 앞으로도 응원해야지! 반드시, 반~드시 행복해지세요!

미즈키 : 라디오는 듣는 분들의 인생과 함께 하는걸지도 몰라요. 역시 필요한건 용기...... 반짝.

 

 

프로듀서 : 오늘도 분위기 좋았어. 다들 수고했다!

네사람기타 : 수고하셨습니다~!

미라이 : 자, 미즈키 마술 비법에 대해서 말 해보죠!

시즈카 : 미라이, 아직도 그 이야기 하려고?

세리카 : 저기, 그거 말인데요...... 미즈키 언니. 방송 전에 "스페이드의 Q" 노래를 계속 흥얼거리셨죠?

미라이 : 응?

프로듀서 : 그렇군. 초능력이 아니라 무의식적으로 미라이를 유도한거야.

미즈키 : 눈치챘을줄이야. 역시 하코자키 양이에요. 명석합니다. 항상 주위를 살펴보고 있다는 뜻이겠죠.

미라이 : 아앗~ 그렇게 간단한거였어!? 으으, 혹시 내가 너무 단순한건가?

시즈카 : 어? 그, 그래...... 미라이는 솔직하잖아. 그치.

시즈카 : 마카베 씨. 마술도 토크도 정말로 즐거웠어요. 오늘 하루 감사했습니다.

미라이 : 나도! 오늘도 재밌었어. 라디오 스케줄은 항상 재밌어♪

미라이 : 시즈카쨩이랑 세리카와 만나고, 시어터 사람들도 놀러 와 주고.

미라이 : 청취자 분들도 여러 이야기를 들려주고. 만난 적은 없지만 친구같은 느낌이야......

미라이 : 매 주 정해진 시간에 만난다는게 정말 좋네. 동아리 활동을 하는 것 같아♪

시즈카 : 아...... 미라이, 그래서 동아리도 잔뜩 들었던거야?

미라이 : 그런 이유도 있을지 몰라. 아이돌이 되고 나서 또 여러 사람들과 모이다니, 정말로 기뻐.

미라이 : 매주의 이 즐거운 시간을 꾹 담아서 어디에 장식이라도 해 두고 싶어♪

세리카 : 아이돌 스케줄과는 조금 다른 설레임이 있어요. ......저도 이 라디오 시간이 정말 좋아요!

프로듀서 : 그럼 마침 좋은 제안이 있어. 다들 이 방송 테마송을 만들어보지 않을래?

미라이 : 테마송?

프로듀서 : 즐거운 마음을 꾹 담아서 인트로를 듣는것만으로 두근거리는, 그런 테마송을 만들어서......

프로듀서 : 공개 녹음 라이브때 선보이는거야!

 

 

---.6화 : 달려나가는 당신을 위한 응원

 

♪~♪~

세사람기타 : 765프로, 밀리언 스타즈 라디오!

시즈카 : 네! 그럼 오늘도 시작해보겠습니다. 밀리라지......

미라이 : 이미 눈치 챘을지도 모르겠네요. 무려! 오늘부터!

세리카 : 라디오 오프닝이 변했어요! 밀리라지의 첫 테마송이 완성됐어요♪

시즈카 : 추억이 담긴 말들을 실은 곡이니 꼭 들어주세요!

미라이 : 그리고! 다음 주에는 765프로 라이브 시어터에서 밀리라지 공개 녹음이 있습니다!

미라이 : 방금 막 나온 따끈따끈한 이 곡도 부를 예정이니 꼭 놀러 와 주세요!

세리카 : 안무도 지금 연습 중이에요! 오늘도 라디오 녹음 전에 댄스 레슨이 있었는데요.

미라이 : 그래그래. 오늘 세리카가 말야. 간식을 사 왔는데.

세리카 : 자판기에 우동 통조림이 있었어요. 깜짝 놀라서 3개 사 왔어요.

미라이 :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~ 시즈카 쨩만 엄청나게 긴 감상을 말 했었지. 대본 3페이지 정도.

시즈카 : 더 이야기 할 수도 있는데 참도록 할게요. 그럼 오늘도 밀리라지! 시작입니다!

 

 

프로듀서 : 다들 오늘도 수고했다! 오늘 녹음 시간이랑은 안맞았지만, 방금 도착한 편지야.

프로듀서 : 라디오에서 읽는건 공개 녹음 후가 되겠지만, 우선 미리 읽어두고 싶으면 읽어봐.

미라이 : 와~! 읽어봐야지♪ 어디보자. "공개 녹음에 가게 되었어요!"

시즈카 : 역시 공개 녹음 관련 이야기가 많네.

세리카 : 테마송이 기대된다는 의견도 있어요. 에헤헤, 오늘 들어주셨으려나......♪

미라이 : 어디보자. 이 쪽은...... 리스너 네임 카푸라 님.

프로듀서 : 오, 카푸라 님이구나. 직접 편지를 써서 보내는 청취자는 적으니까 인상에 남네.

미라이 : 와~ 많이 써 주셨네요! "밀리라지 덕분에 저에게도 꿈이 생겼어요."

미라이 : "가고 싶은 학교도 스스로 정했어요. 조금 수준이 높지만 포기하고 싶지 않아요."

미라이 : "여름부터는 수험 공부에 전념해야 해서 매주 라디오를 듣는건 힘들 수도 있어요."

미라이 : "하지만 듣지는 못하더라도 계속 응원할게요. 수험 공부 열심히 마치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!"

미라이 : "지방에 살아서 라이브에는 가기 힘들겠지만, 이번 공개 녹음 만큼은 반드시 가려고 해요."

미라이 : "정말 기대하고 있어요. 밀리라지의 세 분 정말 좋아해요. 응원할게요!"

미라이 : ......카푸라 님......

시즈카 : 라디오는 잊고 공부에 집중 해 주시길 하는 마음도 있지만......

프로듀서 : 분명 격려가 될거야. 세 사람이 밀리라지를 열심히 해 나간다는 사실이 말야.

세리카 : 꿈을 찾아 노력해나간다는게 정말 멋져요. 저도 카푸라 님을 응원하고 싶어요!

미라이 : 응. 우리는...... 아니. 우리들도! 공개 녹음 열심히 하자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