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.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--.Eternal Spiral
---.1화 : 14살의 도전
프로듀서 : (야요이와 카나의 듀오 공연이 결정되었다! 지금은 다른 일로 촬영 현장에 와 있는데......)
프로듀서 : (오후부터 두 사람과 미팅 예정이다! 끝나는대로 시어터로 돌아가자!)
카나 : 야요이쨩과 듀오 공연~♪ 들뜨는구나~ 신난다~ ♪
야요이 : 에헤헤♪ 나도 정말 기뻐~ 우리는 무슨 노래를 부르게 될까?
카나 : 궁금하지~! 나랑 야요이쨩이니까...... 밝고 기운찬 느낌일까?
야요이 : 앗 그럴 것 같다! 기운찬거라면 나도 자신 있고, 카나쨩은 노래를 좋아하잖아!
카나 : 응! 기운차게 노래하자! 라~~~~~ 라라라라~~~~~♪
철컥
프로듀서 : 수고가 많다. 둘 다 일찍 왔구나.
야요이 :카나 : 와아......♪
후카 : 야요이, 카나. 안녕. 혹시 기다렸니?
리오 : 미안해. 우리 촬영이 늦어져서...... 어라, 둘 다 왜 그래?
야요이 : 리오 언니랑 후카 언니, 정말 예뻐요!!
카나 : 으, 응! 나도 모르게 빤히 쳐다보게 됐어요!
리오 : 어머, 고마워♪ 이 의상은 우리도 디자인에 참여했거든. 그치, 후카쨩?
후카 : 맞아. 멋지게 완성 해 주셔서 기뻤거든...... 나도 모르게 입은 채로 와 버렸네♪
카나 : 의상 디자인......!? 대단하다~~!!
리오 : 우후훗...... 너무 섹시해서 두 사람에게는 좀 자극적이었으려나?
야요이 : 게다가 좋은 분위기가 나요! 뭘 먹으면 이런 분위기 좋은 언니가 될 수 있을까요?
후카 : 음식은 잘 모르겠지만...... 그래도 괜찮아. 둘 다 금방 멋진 언니가 될거야.
프로듀서 : 자. 그럼 야요이랑 카나랑 이야기를 해야겠네. 리오, 후카. 수고했어. 화보 촬영에 대해서는 나중에 더 이야기 하자.
리오 : 네~ 프로듀서 군도 작은 레이디들에게 실례를 범하지 않도록 조심해.
후카 : 야요이쨩, 카나쨩, 미팅 열심히 하고. 그럼 저희는 이만 실례할게요♪
야요이 : 와아...... 어른 언니들이야......
카나 : 그치~! 너무 멋진 언니들이야......
프로듀서 : 저 기획은 언젠가 너희 둘도 나갈테니까 그 때를 기대하도록 하고......
프로듀서 : 지금은 듀오 공연 이야기를 좀 하자! 둘 다 어른 여성을 동경하는 마음이 있는 것 같으니.
프로듀서 : 이번 신곡은 그런 두 사람에게 잘 어울릴....... 지도 몰라! 우선 들어줄래.
♪~
야요이 :카나 : 오오......!?
야요이 : 이건 혹시......
카나 : 저희들의 이번 곡은......
야요이 :카나 : 어른스러운데~!
야요이 : 어떤 가사일까~ 어디보자...... 어?
카나 : 나, 나선...... 이해...... 아, 알겠다...... 어렵네......
카나 : 어떤 의미지~? 나선은 용수철 같은거 말하는거지?
야요이 : 용수철 그림을 잘 그리고 싶다...... 같은건가?
프로듀서 : 감정이 담기면 가사 의미는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 할 필요 없을거야.
프로듀서 : 어때? 이 곡을 통해 야요이답게, 카나답게 어른을 향해 가 보는거야.
야요이 : 어른......! 방금 리오 언니네같은......!
카나 : 야요이쨩...... 하자! 우리는 아직 중학생이지만, 이쿠쨩보다는 어른이잖아!
야요이 : ! 그렇지! 생각해보면 나는 집에서는 언니니까!
프로듀서 : 오, 자신감이 생긴 모양이네. 그럼 이 신곡......
카나 : 해 보고 싶어요! "금방 멋진 언니가 될거야" 라는 말도 들었으니까요!
야요이 : 전철도 어린이 요금이 아니니까, 14살이면 어른이죠!
야요이 :카나 : 그치~!
프로듀서 : (이 곡을 14세 콤비가 어떻게 부를지...... 우선은 하고 싶은 대로 하게 맡겨보자!)
---.2화 : 14살의 관광대사
프로듀서 : (오늘은 야요이에게 특별한 업무가 들어와 있다. 일일 업무가 되겠지만, 열심히 해 보자!)
야요이 : 타카츠키 야요이! 관광대사 열심히 하겠습니다!!
카나 : 축하해 야요이쨩! 나도 열심히 서포트할게!
프로듀서 : 그런데 정말 둘이 가도 괜찮겠어? 나도 같이 갈 생각이었는데......
카나 : 괜찮아요! 저희들은 어른이 될거니까요. 일도 저희들끼리 해낼 수 있어야죠!
야요이 : 혼자서는 걱정되겠지만, 카나쨩도 같이 있으니까 괜찮을거에요.
야요이 :카나 : 그치~!
카나 : 저도 열심히 공부해서 지역 명물과 관광지도 다 외워뒀어요!
카나 : 타카츠키 야요이는 관광대사~♪ 분명 연이 있는거지~♪
프로듀서 : 그래, 둘이서만 가는 것도 중요한 경험일거야. 그럼 이번에는 맡길테니 조심해서 다녀와라!
야요이 : 네! 그럼 다녀오겠습니다~!
카나 : 선물 기대하세요~!
프로듀서 : (......어디보자. 신칸센 예약 사이트 열고. 자리는 옆 차량이 좋겠지......)
그리고......
관광협회스태프기타 : 먼 길 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. 타카츠키 야요이 양, 야부키 카나 양.
관광협회스태프기타 : 오늘은 이 공원에서 있을 스테이지 이벤트에 출연하실 예정입니다. 장소는 여기서......
야요이 : 아, 고분이 있는 곳이네요! 엄청 넓고 예쁜 곳이에요.
카나 : 저도 인터넷에서 알아보면서 노래하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은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♪
관광협회스태프기타 : 오오 감사합니다! 그밖에도 드셔보면 좋을 특산품도 많고......
카나 : 양갱이 유명하죠! 건강식이니까~ 많이 먹어도 괜찮아~♪
야요이 : 저는 토마토가 궁금해요! 빨갛고 맛있어보였어요~!
관광협회스태프기타 : 여러가지로 조사 해 주셨다니 정말 기쁩니다! 이벤트에서도 꼭 그런 점을 이야기 해 주세요!
이벤트 종료 후......
관광협회스태프기타 : 두 분 다 오늘 정말 감사합니다!
관광협회스태프기타 : 미니 라이브도 특산품 소개 코너도 대성공이었고, 무엇보다도 다들 즐거워보였습니다. 정말 다행이에요!
야요이 : 저희들이야말로 감사합니다~!
카나 : 저도 감사합니다!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정말로 행복했어요~♪
관광협회스태프기타 : 그거 다행이네요! 콜라보 굿즈나 특산품도 꼭 가져가주세요!
바스락바스락
카나 : 와! 이렇게 많이...... 받아도 돼요!?
카나 : 양갱, 푸딩, 도라야키~♪ 다들 정말 좋아할거에요~♪
마담스태프기타 : 자, 아가씨들. 이것도 가져가!
턱턱턱턱!
야요이 : 와, 표고버섯 세트랑 벌꿀 세트! 웃우~! 정말 기뻐요!!
야요이 : 헉......!? 카나쨩, 우리가 받기만 해도 괜찮은걸까......?
카나 : ? 왜 그래 야요이쨩?
야요이 : 그 왜, 프로듀서나 어른 분들은 이럴 때 답례를 해 드리니까......
카나 : 앗 그러고보니...... "실은 저희들도" 라면서 봉투를 드리기도 하는데~!?
야요이 : 으으...... 그치만 나는 답례품 같은건 하나도 안 갖고 왔는데......
카나 : 어쩌지. 나도 아무 것도 안 가져왔어...... 그것도 모르고 엄청 먹었어~!
관광협회스태프기타 : 신경쓰지 않아도 돼요! 분위기를 한껏 띄워주신데 대한 감사표시니까요.
마담스태프기타 : 이런건 솔직하게 받는거야. 자, 사탕도 있으니까 가져가!
야요이 : 그런가요......? 그럼............ 사탕도.
마담스태프기타 : 아이들은 그런 것까지 신경 쓸 필요 없단다. 자, 이 분들 역까지 안내 해 드려.
관광협회스태프기타 : 네. 아, 역 앞에 소개드리고 싶은 식당이 있으니까 괜찮으면 거기도 들렀다 가죠.
야요이 : 아, 감사합니다! 정말로 계속 받기만 하네요......
카나 : 다음에 답례로...... 저기, 맛있는 쁘띠슈나, 그리고 아카네 언니가 만든 굿즈 같은거 가져올게요!
관광협회스태프기타 : 알겠습니다. 다음에 또 올 기회가 생기길 기대하겠습니다!
프로듀서 : (숨어서 쭉 지켜봤는데 전혀 문제 없었다. 이제 둘이서만 업무를 수행하는 것도 가능해졌구나......)
프로듀서 : (.......아니, 가만히 쳐다보고만 있을 때가 아니지. 시어터에 도착할때까지가 업무다. 마지막까지 지켜봐주자!)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