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Bestest!! - 4화

라인슬링 2025. 3. 21. 11:57

-.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
--.Bestest!!

 

 

 

---.4화 : 낭독극의 행방은

 

프로듀서 : ("STARDOM ROAD" 제 4막의 학원 드라마를 모티브로한 미니 낭독극도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다.)

프로듀서 : (신규 배역과 코미디도 더해 이번에만 상영하는 특별 대본을 사용한다. 지금은 다음 상영을 준비중인데......)

코토하 : 스피카! 아, 혹시 머리 색 바꿨어? 완전 어울리는데!

코토하 : 음, 이게 아닌가......? 좀 더 가벼운 분위기를 내야하는데......!

코노미 : 코토하. 사나다 미나토 연습 하는데 열정적이네......

이쿠 : 같은 역할이 아니라도 괜찮았던거지? 나는 코토하 언니가 한 다른 역할도 보고 싶었는데.

이쿠 : 스피카도 분명 잘 어울릴거야!

코토하 : 이쿠쨩 고마워. 하지만 나는 사나다 미나토를 하고 싶어.

코토하 : 전에 연기했을 때...... 평이 좋았잖아. 그래서 다시 하고 싶어서......

코노미 : 평이 좋았는데 다시 하고 싶어......?

코토하 : 그게...... 저는 기분 나쁜 역할을 연기하려고 했는데 관객 분들 반응이......

프로듀서 : "의외로 괜찮다", "더 나왔으면 좋겠다" 라면서 제법 호평이었지.

코토하 : 맞아요! 사나다 미나토는 좀 더 미움을 받아야 해요......!

코토하 : 분명 제가 더 가벼운 분위기를 연기하지 못해서 그래요. 실력이 부족했어요......

코노미 : 그, 그랬니.....? 캐릭터는 잘 잡았다고 생각했는데......

코토하 : 아뇨. 더 가볍고, 경박하고, 믿을 수 없고, 불쾌하고 역겨운 느낌을 표현하고 싶어요.

코토하 : 저만 받았던 역할이니까요. 저만의 사나다 미나토를 연기해서 시어터 멤버들을 유혹 해 보겠어요!

미나코 : 코토하!? 갑자기 무슨 일이야?

프로듀서 : 수고가 많다 미나코. 미나코도 낭독극에 나오기로 했지.

미나코 : 아, 네. 입장 구역에서 할 일이 다 끝났거든요. ......그보다 방금 코토하가 유혹한다고......?

코토하 : 책임감을 갖고 사나다 미나토 역할을 연기한다. 그런 결심을 표명한거야.

코토하 : 미나코. 같은 4막에 출연했던 만큼 진화한 사나다 미나토를...... 꼭 지켜봐 줘.

미나코 : 으, 응. 보긴 볼텐데...... 저기, 이게 도대체 무슨 말이에요......?

코노미 : 불이 붙은 것 같아. 코토하의 연기자 혼에......

이쿠 : 코토하 언니가 하는 진심 연기...... 배울 점이 정말 많을 것 같아! 나도 잘 봐야지!

프로듀서 : 그래. 미나코, 잘 받아주길 바란다.

미나코 : 아, 네. 잘은 모르겠지만......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최선을 다 할게요!

코토하 : 집중, 집중하고...... 평소의 나를 버리고...... 새로운 경지를, 새로운 표현을......!

코토하 : 예이~! 스피카, 오늘도 귀여운데~☆

미나코 : ......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