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Bestest!! - 3화

라인슬링 2025. 3. 19. 23:00

-.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
--.Bestest!!

 

 

---.3화 : 토크 쇼도 개최 중

 

프로듀서 : ("STARDOM ROAD"에서 같은 역할을 연기한 멤버들에 의한 토크쇼가 개최되고 있다.)

프로듀서 : (지금은 클로에 역 차례가 시작되었다. 평도 좋은 것 같네. 대기 중인 멤버들 모습도 보고 오자.)

프로듀서 : 다들 수고가 많다. 말 할 내용 준비는 괜찮지?

나오 : 맡겨만 두이소! 사사모리 란은 처음에 마츠리랑 토모카가 방향성을 단디 잡아줬으니까요!

나오 : 사요코, 엘레나 쯤부터는 즐기는 마음도 들어가가, 즐겁게 연기 했심다. 그 이야기를 쪼매 할까 해요.

코노미 : 진구지 팀은 적극적으로 교류했었거든. 역할에 대해 의논도 하고, 그대로 마시러 가기도 하고......

코노미 : 마지막에는 항상 리오쨩의 술주정...... 자기 차례가 끝나도 전혀 끝난 것 같지 않은 기분이 들더라고.

프로듀서 : 그랬었군요...... 어라? 그치만 리오는 클로에 역할 아니었나요......

코노미 : 리오가 있으면 분위기가 좋아지거든! 그러다보니 계속 마시게 된다니까♪

이쿠 : 나는 스피카 역할이었으니까 타마키쨩이랑 같이 모모코쨩 의견을 듣고 그랬어.

이쿠 : "모모코한테 맞출 필요 없이 이쿠만의 스피카를 연기하면 돼" 라고 해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.

코노미 : 어머, 멋진 에피소드네! 그렇게 같이 역할을 만들어나간 것도 좋은 경험이었지.

아리사 : 으윽, 괜찮을까요......? 정말 나루 역할에 아리사가 나가는게......

프로듀서 : 물론이지. 아리사는 미후네 나루를 멋지게 연기 해 줬잖아. 아리사 스스로도 열심히 했잖아?

아리사 : 그건 그렇지만요...... 팬 분들께 특별히 말씀드릴만한건......

나오 : 오호~? 아리사, 미야 신경 쓰고 있나?

아리사 : !? 어, 어떻게 그걸 알았어요!?

코노미 : 그랬구나. 미야쨩이 연기한 미후네 나루. 평이 좋았지~

아리사 : 그...... 그랬죠. 미후네 나루라고 하면 아리사는 가장 먼저 미야쨩이 떠올라요......

나오 : 그치만 미야가 그랬다 아이가? "모두가 쌓아와 준 덕분이다" 라고.

나오 : 특히 3막에서 "봐 주지 마" 라고 했던 대사. 그 연기를 통해 방향성을 잡았다고 했어.

프로듀서 : 3막의 나루라면 아리사 대사구나.

아리사 : 그 대사는...... 미야쨩도 몇 번이고 물어봤어요. 어떤 감정을 담았는지.

아리사 : 그 때는 두 사람의 우정을 믿고 있었고, 설마 그런 전개가 될 줄은......

아리사 : 아리사도 놀라기도 했고, 뭔가 운명적인 힘이 미야쨩에게 모두 모인 것 같은 느낌이에요......!

나오 : 머고. 할 이야기 많네. 그거 그대로 말 하면 되겠네?

프로듀서 : 그렇네. 정리 해 줘서 고맙다 나오.

나오 : 아뇨아뇨. 그냥 이야기 하다 생각난 말 한거 뿐입니더. 그럼 일 하러 갔다 오겠심다~!

코노미 : 후훗. 다 같이 한 연기가 이어진 것이 "STARDOM ROAD" 공연......

코노미 : 누구 한 명이라도 빠졌다면 전혀 다른 작품이 되었을거야. 당연한 말이지만......

코노미 : 그래도 정말 멋지지! 이 언니는 다시 한 번 느꼈어♪

아리사 : 코노미 언니...... 네. 그건 아리사도 마찬가지에요......!

코노미 : 그럼 손님들께 이야기 해 드리자. 우리들의 고민도, 고생도, 최고의 추억도!

이쿠 : 나도! 다른 사람들의 스피카를 보고 느낀 점을 전부 말 하고 올래!

아리사 : 알겠습니다. 이렇게 된 이상 아리사도 미후네 나루 최애 오타쿠로서 남김없이 이야기 하고 오겠습니다!

프로듀서 : (......아무래도 생각보다 내용이 충실하고 좋은 토크쇼가 될 것 같다. 기대되는데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