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Bestest!!
1화 : 감사제 이벤트 개막!
프로듀서_ (두 번의 장기 공연을 잇는 감사제 공연...... 오늘은 첫 날이다! 입장까지 얼마 안 남았는데.)
프로듀서_ (오늘은 아이돌도 스탭 업무를 겸한다. 평소와는 다른 긴장감이 느껴지네......)

하루카_ 프로듀서님. 오늘은 저희가 입구에서 티켓을 확인하는거죠?
프로듀서_ 응. 팬 분들을 향한 감사가 테마니까. 입장 할 때부터 멋진 미소로 반겨줘!
코토하_ 손님들께 입장권을 받고 리스트를 확인...... 자른 입장권을 보관할 곳과 펜 준비도 끝났어요.
코토하_ 아 그리고. 시간대별 입장이기 때문에 각 회차별 리스트로 나눠서 인쇄도 해 뒀어요.
프로듀서_ 아차. 그게 더 효율적이겠네. 고마워 코토하. 도움이 많이 되네.
아리사_ 손님들께 무료배포하는 공연 팜플렛 준비도 완벽해요!
아리사_ 아리사가 구석구석 다 체크했어요! 단언하죠, 오타나 실수는 없습니다♪
프로듀서_ 응, 고맙다...... 내가 그걸 부탁했어?
아리사_ 소, 손님들께 드릴 소중한 팜플렛이잖아요! 가장 먼저 읽고 싶었다는 그런 마음은 전혀 없었어요!
하루카_ 후훗, 나도 봤어! 팜플렛♪ 우리 천체 공연이랑 "STARDOM ROAD" 공연......
하루카_ 읽다보니 이런 일도 있었지...... 싶어서. 여러 가지가 떠오르더라고♪
아리사_ 네! 그야말로 감사제 공연에 장식하기에 어울리는, 팬들을 환영하는 보물이에요! 므흐흣~!
아리사_ 게다가...... 두 개의 공연의 마무리를 축하하는 그 기념할만한 날을 설마 하루카 선배의 옆에서 맞이할 줄이야......!
아리사_ 얼마나 덕을 많이 쌓았던걸까요...... 고마워, 아리사의 전생......!
하루카_ 참, 아리사도 과장은. 팜플렛에 우리들의 일년이 담긴건 맞긴 하지만.
코토하_ 그래.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추억이 넘치는 것 같아......
프로듀서_ 감상에 젖긴 일러. 슬슬 제 1부 손님들이 입장 할 시간이야.
하루카_ 앗 그랬죠! 좋아~ 오늘은 저희를 응원 해 주신 분들에게 최선을 다해 답례 해 드려요!
아리사_코토하_ 네!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