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STARDOM ROAD[V] <미야오 미야>

라인슬링 2024. 9. 29. 21:39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STARDOM ROAD[V] <미야오 미야>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미야에게 부탁받아서, 본공연의 무대가 되는 극장의 스테이지에서, 마지막 조정을 하고 있다) 

미야_ 내일은, 이 회장에 잔뜩, 관객분들이 들어오시는 거네요~. 

프로듀서_ 첫 날의 티켓은 매진되었으니까. 지금부터 관객분들의 감상이 기대되네. 

미야_ 네~. 저도, 굉장히 기대되요~. 

미야_ 프로듀서님. 저에게, 나루 역을 맡겨주셔서, 감사합니다~. 

프로듀서_ 응. 랄까, 본공연은 내일부터인데…… 뭔 일 있어? 

미야_ 예행연습에 들어가기 전에, 생각했어요. 안나는, 스테이지에 서면 다른 사람이 되잖아요~. 

미야_ 마치 장기의 말이 『금이 되는(なる:나루)』 것처럼, 스테이지에 서면 아이돌이 『된다(나루)』...... 

미야_ 그러니까 저보다, 안나 쪽이…… 미후네 나루에 어울리지 않을까라고 생각했어요~. 

프로듀서_ 그런 걸 생각하고 있었구나…… 

미야_ 네~. 하지만, 모처럼 나루가 주인공인 이야기니까. 저도, 간단히 놓고 싶지 않았어요~. 

미야_ 안나로부터, 뭔가 하나라도 베낄 수 있지 않을까, 예행연습 중에 계속 보고 있었어요~. 후후훗. 

미야_ 덕분에, 여러가지 깨달은 것도 있었으니까요. 결과 올라잇, 이에요~. 

프로듀서_ 그러면 다행이네. 본공연, 기대할게. 

미야_ 네~. 제 나루가 관객분들에게, 어떤 식으로 느껴지게 할지…… 두근두근 거리네요~. 

미야_ 프로듀서님도, 저에게 기대해주세요~♪ 

 

 

번역 : lunarsonne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