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STARDOM ROAD[III] <타카야마 사요코>

라인슬링 2024. 9. 9. 22:20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STARDOM ROAD[III] <타카야마 사요코>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『STARDOM ROAD』 제3막의 리허설이 시작되었다. 사요코도, 연기의 레슨을 거듭하고 있다) 

사요코_ 프로듀서. 지금의 연기 어땠나요? 신경쓰인 부분, 사양 없이 말해주세요! 

프로듀서_ 아니, 좋은 느낌이었다고 생각해. 란의 멋짐이 제대로 나왔고…… 

사요코_ 정말 신경쓰이는 곳이 아무것도 없었나요? 사소한 거라도 괜찮아요! 

프로듀서_ 그렇게까지 여러 번 물어봐도, 거짓말은 없었는데…… 어딘가 걱정되는 일이라도 있니? 

사요코_ 죄, 죄송해요! 그, 걱정이라고 할까요…… 란은, 『I.V.』의 오리지널 멤버라서요. 

사요코_ 카리스마라던지, 풍격이라던지가 없으면 안 되겠죠. 제가 제대로 보고 있는 건지 신경이 쓰여서요……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. 확실히 『란』으로서의 설득력을 원하는 건가…… 

사요코_ 하지만, 아무것도 없다면 다행이에요. 란은 이대로 계속해서 연습을 해나가면서…… 

사요코_ 조금은 나루의 대사도 해보고 싶은데, 봐주실래요? 가능하면, 다른 모두의 대사도요. 

프로듀서_ 물론 괜찮은데…… 왜 다른 역을? 

사요코_ 내일의 리허설은 스바루와 저밖에 없지만, 시간이 있다면 다른 역도 진행을 해둘까 생각이 들었거든요. 

사요코_ 다른 등장인물을 연기하는 것으로, 란을 더욱 알아갈 수 있지 않을까 해서요……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. 확실히, 시점을 바꿔서 알게 되는 것도 있을지도 모르지. 

사요코_ 프로듀서도 그렇게 생각하시나요!? 

사요코_ 그렇다면 저, 해볼게요! 뭔가 깨닫는다면, 모두와도 공유할 수 있을지도…… 

프로듀서_ 그런가. 그래도 부디 오버워크가 되지 않도록 신경은 써줬으면 해. 

사요코_ 알겠습니다, 신경 쓸게요! 그래도 혹시나, 제가 폭주할 거 같다면…… 

사요코_ 그 때는, 프로듀서가 멈춰주세요! 부탁드립니다! 

프로듀서_ (사요코의 열의는, 무대에 좋은 영향을 가져올테지. 무리를 하지 않도록, 제대로 봐줘야겠다) 

 

번역 : lunarsonne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