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나는 꽃, 당신은 태양
프롤로그
유리코_ 그 날은 우리들의 운명이 움직이기 시작한 날...
유리코_ 아이돌 사무소 "765프로덕션"의 대형 프로젝트, 39프로젝트의 신인 아이돌로 발탁된 지 반 년.
유리코_ 저희들은 훈련생으로서 레슨에 힘쓰면서도 좀처럼 시작되지 않는 프로젝트에 점점 불안해지고 있었습니다.
유리코_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... 코노미 씨, 모모코 짱, 그리고 저까지 3명이 시어터에 모이라는 호출을 받게 되었습니다.
프로듀서_ 좋은 아침이야, 얘들아! 갑자기 불렀는데도 모여 줘서 고마워.
모모코_ ...정말, 늦었잖아 오빠. 언제까지 기다리게 할 생각이었어?
프로듀서_ 미안 미안. 일이 갑자기 쏟아져서 말야. ...우선 한 가지 알려 줄 내용이 있어.
프로듀서_ 새롭게 5명의 아이돌이 정식으로 765프로에 참가해서 39프로젝트에 참가할 아이돌이 모두 모였어.
유리코_ 그, 그럼...!
프로듀서_ 응. 이제부터 39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동이야! 너희들은 아이돌이 되는 거고!
유리코_ ㄴ, 내가... 진짜로... 내가 아이돌이...
모모코_ ...하지만 오빠. 왜 이걸 굳이 우리들만 따로 모아서 먼저 알려주는 거야?
프로듀서_ 응, 그 얘기를 하자면... 오늘 너희들을 부른 건 약간 미래의 이야기도 해 두고 싶어서야.
프로듀서_ 시어터 오픈 뒤에는 한동안 소규모로 팀을 짜서 활동해 나간다는 기획을 생각하고 있어서...
코노미_ 처음 보는 자료인걸. 그러니까 요약하자면... 아이돌 유닛이라는 거네?
프로듀서_ 그거예요 그거! 쭉 이걸로 고정해서 간다는 얘기는 아니고 하나의 방침일 뿐이지만요.
프로듀서_ 하지만, 지금 단계에서는 팀의 상성이나 팬의 반응도 아직 미지수.
프로듀서_ 그러니까 우선 시어터 오픈 기념 첫 축하 공연을 대비해서 일단 팀을 짜 보기로 한 거야.
프로듀서_ ... 코노미 씨, 모모코, 그리고 유리코.
프로듀서_ 여기 있는 셋이서 유닛을 짜서 활동하는 방향을 생각하고 있어.
유리코_ 우리들이... 유닛을...?
내레이션_ ... 이것은 이 765프로 라이브 시어터에서 오늘, 지금부터 시작하는... 우리들의 이야기.
번역 : 파란화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