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STARDOM ROAD [I] <스오 모모코>

라인슬링 2024. 5. 27. 01:14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STARDOM ROAD [I] <스오 모모코>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새로 시작하는 공연 홍보를 위해 모모코 SNS에 올릴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.) 

모모코_ 우리의 새로운 도전을 다들 같이 응원 해 줬으면 좋겠어♪ 그럼 시어터에서 기다릴게! 

프로듀서_ 오케이~! 완벽하네. 바쁜 와중에 고맙다 모모코. 

모모코_ 이 정도는 괜찮아. 그리고 우리들도 더 많은 관객 분들이 봐 주셨으면 하니까. 

모모코_ 그러니까 오빠도 잘 홍보 해! 매일 만석으로 만들지 못하면 모모코가 용서하지 않을거야. 

프로듀서_ 물론이지! 많은 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일은 전부 할 생각이야. 

모모코_ 그리고 말야. 그게…… 오빠한테 부탁이 하나 더 있는데. 

프로듀서_ 괜찮아. 뭔데? 공연 때문에? 

모모코_ 응. 있잖아, 다음 이야기에 출연할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서…… 

프로듀서_ 팬 분들께 보내는게 아니라, 시어터 멤버들에게? 

모모코_ 응. 이번 공연은 전부 하나의 작품을 만드는거니까. 우리들만 잘 하면 되는 것도 아니고…… 

모모코_ 연기도 노래도 있으니까. 힘들테고…… 그, 제대로 하라고 말 하고 싶어서! 

프로듀서_ 그러니까, 다음에 이어나갈 사람들을 응원 해 주고 싶다는거지. 그럼 모모코가 직접 말 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? 

모모코_ 괘, 괜찮잖아! 그냥 덤으로 하는거야 덤으로! 오빠는 모모코 말대로 하기나 해! 

프로듀서_ 알았어. 그럼 촬영 할 테니까 준비 해. 

모모코_ 어…… 여, 영상으로 찍으려고!? 그냥 말만 하려고 했는데……! 

프로듀서_ 지금 메모 하는게 더 힘드니까! 영상이라면 한 마디 한 마디를 정확하게 기록 할 수 있잖아. 

모모코_ 으으…… 진짜, 알았어. 그럼 빨리 시작해! 

프로듀서_ (다 함께 하나가 되어 성공시키고 싶다는 모모코의 마음을 전한다. 이 열정을 다음 공연으로 이어가야지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