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SunRiser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4. 3. 20. 02:46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SunRiser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하아…… 봄은 좋지만 조금 애절한 계절이기도 하지. 

미사키_ 이별의 계절이니까…… 나도 섬을 나오던 날이 생각나네…… 

미사키_ 아니지! 우울해져선 안돼! 기운차게 가야지! 

미사키_ 이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만남의 계절이기도 하니까! 파이팅!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프로듀서_ 아오바 씨, 안녕하세요. 오늘따라 힘이 바짝 들어가셨네요? 

미사키_ 프로듀서님! 안녕하세요. 맞아요~ 에헤헤. 

미사키_ 봄은 새로운 만남의 계절이라는 생각이 들어서요…… 재밌는 스케줄이 많이 들어오면 좋겠네요♪ 

프로듀서_ 그렇죠! 아이돌 멤버들 입장에서도 그렇고요. 

미사키_ 아, 그렇지. 사장님이 부르셨어요! 바로 새로운 스케줄에 대한 이야기일지도 몰라요! 

프로듀서_ 오, 감사합니다! 혹시…… 천체 공연에 관한 이야기일까요? 기획서를 낸지 얼마 안됐거든요. 

미사키_ 앗, 천체공연이요? ……헉, 그렇다면 멤버는…….! 

프로듀서_ 네, "765PRO ALLSTARS" 멤버들이 나올거에요! 

미사키_ 와아 기대되네요! 어떤 의상이 어울릴까~? ……아, 그럼! 안녕히 다녀오세요~♪ 

 

그리고…… 

프로듀서_ 사장님, 오토나시 씨. 안녕하세요.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딱 좋은 계절이네요! 

사장_ 음, 기다리고 있었다네! 문을 열자마자 일 이야기부터 시작하다니, 오늘도 의욕이 넘치는구만. 이야, 좋네! 

코토리_ 안녕하세요 프로듀서님. 자자, 우선 차라도 드세요♪ 

프로듀서_ 감사합니다! 꿀꺽…… 후우, 진정이 되네요. 

사장_ 후후훗, 겨우 진정됐는데 미안하지만…… 바로 일 이야기를 하세나. 

사장_ 새로운 천체 공연 기획, 잘 읽어봤네. 멋지더군! 꼭 이렇게 진행 해 주게! 

프로듀서_ 오오! 정말입니까? 야호! 

코토리_ "765PRO ALLSTARS" 멤버를 세 팀으로 나눈 투어 공연…… 

코토리_ 후훗, 이번에는 어떤 하늘을 보여줄까요. 설레이네요♪ 

사장_ 음. 천체 공연은 극장 아이돌의 백만개의 별이 빛나는듯한 빛으로 밤하늘을 가득 빛내왔지. 

사장_ 그녀들이라면 그 빛을 잘 받아들이고 더 강하게 빛내는 투어를 만들어주겠지! 

프로듀서_ 감사합니다! 반드시 최고의 공연을 만들겠습니다! 꼭 해내겠습니다! 

사장_ 그 모습일세! 첫 유닛은 새로운 태양…… "솔" 이었지. 

사장_ 후타미 아미 양, 아키즈키 리츠코 양…… 그리고 후타미 마미 양, 타카츠키 야요이 양, 호시이 미키 양. 음, 재밌어보이는군! 

프로듀서_ 네. 투어의 선봉을 멋지게 장식하겠습니다! 

코토리_ 프로듀서님, 뜨겁네요! 그럼 차 한 잔 더 어떠세요? 사장님도요. 

프로듀서_ 감사합니다 잘 마실게요! 꿀꺽꿀꺽…… 후우. 

사장_ 아, 고맙네! ……휴우. 

프로듀서_ (좋아! 진정됐으니, 바로 극장으로 돌아가 자세한 계획을 짜야겠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