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MILLIONSTARS Team6th <토쿠가와 마츠리>

라인슬링 2024. 3. 10. 18:42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MILLIONSTARS Team6th <토쿠가와 마츠리> 

 

 

 

정원에서의 촬영회 & 라이브, 첫날 종료 후…… 

프로듀서_ 마츠리, 수고했다. 첫날부터 촬영회도 라이브도 전부 분위기 좋았어! 

마츠리_ 그랬던거에요! 팬 분들과 사이 좋게 진행되고 라이브도 분위기 좋아서 원더호~! 인거에요♪ 

마츠리_ 그리고 오늘 느낌을 통해서 조금 더 마법을 걸어야 할 부분도 알게 된거에요. 내일이 기대되는거에요♪ 

프로듀서_ 어. ……마법이라니? 

마츠리_ 삼바 스테이지가 좀 좁았던거에요. 다들 많이 돌아다니면서 하게 되니까…… 

마츠리_ 무대를 조금 더 넓게 하거나 동선을 정리하는 편이 좀 더 모두가 해피~! 해 지는거에요♪ 

마츠리_ 그리고 스바루, 에밀리 근처에는 난방기. 계속 밖에 있으면 몸이 식는거에요. 

프로듀서_ 아, 그렇지…… 고맙다. 난방 기구는 금방 준비 해 둘게. 

프로듀서_ 동선은 책상 배치를 바꾸고, 안내 문구를 잘 붙여두면…… 응. 현장 스탭 분들과 함께 작업하면 괜찮겠어. 

마츠리_ 고마운거에요. 하지만 메이드님과 집사님들도 피곤하실 테니 공주도 돕는거에요~♪ 

프로듀서_ 아니, 마츠리는 다른 아이들과 먼저 돌아가 줘. 개선점…… 이 아니라, 마법을 걸 부분을 알려줘서 고마워. 

마츠리_ 호? 공주는 아직 기운찬거에요. 공주보다 프로듀서님이 더…… 

프로듀서_ 그럴리가. 파티의 주인공에게는 주인공의, 무대 뒷편에는 뒷편의 역할이 있는 법이잖아? 

프로듀서_ 공주님은 파티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것에 온 힘을 다 하도록 해. ……그걸 돕는게 우리 역할이니까! 

마츠리_ ……알겠습니다, 기사님♪ 여긴 맡기는거에요! 

프로듀서_ 응, 맡겨 줘…… 어? 기사님? 

마츠리_ 참고로, 히나타의 진저 애플티가 얼마 남지 않은건 걱정 할 필요 없답니다? 

프로듀서_ 아, 그렇지!! 다른 웰컴 드링크를 준비 해 둬야하는데…… 어? 걱정 할 필요 없다고? 

마츠리_ 주방에 재료가 준비되어 있는거에요. 그리고 히나타의 레시피도요. 

마츠리_ 분명 요정님이 준비를 끝내둘거에요♪ 

프로듀서_ 요정님……? 아니 그래도…… 

마츠리_ 프로듀서님은 일에 집중하는거에요! 절대로 주방을 엿보면 안되는거에요. ……알겠죠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