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Unknown Box를 여는 방법 - 2화

라인슬링 2024. 3. 3. 13:42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Unknown Box를 여는 방법 

 

 

 

2화_ 공주님이 잘 하는 것 

 

촬영회를 위한 레슨 중…… 

프로듀서_ 에밀리, 수고가 많다. 레슨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나보네! 

에밀리_ 수고가 많으세요 제작자님. 덕분에 매일 조금이나마 성장하고 있는것 같아요♪ 

프로듀서_ 그거 다행이네. 그런데 이번 파티 때문에 의논할게 있는데…… 

프로듀서_ 에밀리는 공터 라이브 때처럼 다도회를 했으면 하는데 어때? 

에밀리_ 제가 다도를……! 그래도 될까요!? 

프로듀서_ 물론이지. 에밀리만 괜찮다면 말이지. 이번에는 티파티니까 잘 어울릴거야. 

에밀리_ 네, 제가 해도 된다면 꼭 부탁드릴게요! 요조숙녀다운 완벽한 노다테 다과회로 만들게요! 

프로듀서_ 다행이다 고마워! ……노다테라고 했지? 

에밀리_ 네, 자연 경관을 즐기며 느긋하게 차를 즐기는 풍류 깊은 다도 예법이에요♪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…… 좋아, 정해졌으니 도구도 잘 준비 해 둬야겠네! 어디보자 다도용 도구는…… 

에밀리_ 아, 실은 아버지가 차함을 가지고 계세요. 노다테 도구를 포함한 차함인데…… 

에밀리_ 차 그릇이나 찻잎 주머니 하나하나가 정말로 귀여워서 자주 꺼내서 구경했는데요…… 

에밀리_ 이번에 후원자 님들께 선보일 수 있다면 아버지도 기뻐하실거에요. 꼭 사용하게 해 주세요!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…… 그럼 아버님께 여쭤보고 괜찮으시다면 감사히 쓰도록 할게. 

에밀리_ Wow! 감사합니다♪ 

프로듀서_ 아, 팬 분들도 다도 작법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으니 그 점은 이해 해 주길 바래. 

에밀리_ 물론이죠♪ 다도를 향한 마음가짐은 저도 아직 미숙하기도 하고요. 그리고…… 

에밀리_ 노다테는 작법이나 형식에 너무 얽매이지 않고 마음을 편하게 하고 경치와 차를 즐기는 것이니까요. 

에밀리_ 다도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라도 편하게 즐기고 흥미를 가져주시면 기쁠 것 같아요♪ 

프로듀서_ ……그렇구나. 응, 그럼 괜찮겠다! 

에밀리_ 앗, 그걸 위해서라도 저는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네요…… 제대로 연습 해 올게요! 

에밀리_ 요조숙녀답게 청초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후원자님들 앞에 설 수 있도록……! 

프로듀서_ ……물론 연습하는건 좋지만, 그렇게까지 자신감 없을 필요는 없어. 에밀리라면 괜찮을거야. 

에밀리_ 네? 그, 그렇지는 않아요! 저는 차는 아직 정말로 미숙해서…… 

프로듀서_ 하지만 에밀리는 항상 "손님께 대접한다" 라고 마음을 먹고 있잖아. 

프로듀서_ 그런 마음이 요조숙녀를 향해 가는 첫걸음이라고 생각해. 대접하는 것이 일본의 마음, 인거지. 

에밀리_ 대접하는 것이, 일본의 마음…… 

프로듀서_ 그러니까 괜찮아. 잘 전해질거야. 팬과도, 자기 자신과도 잘 마주하고 서는 에밀리는…… 

프로듀서_ 최고의 대접을 할 수 있는 훌륭한 요조숙녀야! 

에밀리_

프로듀서_ 이번 이벤트에서도, 앞으로의 활동에서도. 요조숙녀 에밀리를 보여드리자! 

에밀리_ 네…… 네! 감사합니다 제작자님! 

에밀리_ 요, 요조숙녀에…… 조금은 더 가까워진 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…… 

에밀리_ 6번대 분들과 함께 잘 보여드릴 수 있도록! 앞으로도 열심히 정진 해 나갈게요! 

프로듀서_ 응, 파티 시간은 충분히 잡아뒀으니까 팬 분들과 여유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거야. 

프로듀서_ 편하게 정좌해 차를 마시고. 팬들과의 시간을…… 어? 에밀리? 

에밀리_ 정좌……! 그렇죠, 정좌……! 느긋하게 정좌를……!! 

프로듀서_ 호, 혹시…… 정좌는 힘드니? 

에밀리_ 하으으 죄송합니다! 제대로 정좌도 못 하는데 제대로 된 노다테 같은 소리나 하고 있고……! 

에밀리_ 으으으, 연습 해 올게요! 초심으로 돌아가 다다미 위에 선 영국 소녀로서 정좌 특훈 하고 올게요~! 

프로듀서_ 아니, 그렇게까지 큰건 아닌데……! 아아, 아무튼! 무리하지 마라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