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catch my feeling - 에필로그

라인슬링 2024. 1. 11. 00:37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catch my feeling 

 

 

 

에필로그_ 즐겁고 소중하고 사랑해 

 

메인 스테이지 라이브 종료 후…… 

코노미_ 자, 라이브도 대성공으로 마쳤고……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유원지구나♪ 

아리사_ 하아아아! 서, 설마 아이돌쨩과 함께 유원지에서 놀 수 있다니…… 포상이 너무 커요! 

코노미_ 어머, 그럼 하지 말까? 

아리사_ 부탁드립니다 꼭 해 주세요! 그리고, 라이브가 성공한 건…… 

아리사_ 모모코쨩 선배가 레슨을 봐 준 덕분이니까요…… 헛되이 할 수는 없죠! 

모모코_ 응. 아리사 언니는 처음에는 사진만 찍느라 뒤쳐지고 있었잖아. 

아리사_ 끄악!? 

치즈루_ 우리들도 모모코 덕분에 못 했던 부분을 발견하고 극복 할 수 있었어요. 든든했답니다. 

나오_ 모모코 체크 꽤 자세했지. 유원지를 향한 진심이 느껴졌데이. 

모모코_ 유, 유원지에서 놀고 싶어서 그런게 아니거든. 그렇게 안하면 다들 내 말 안듣잖아! 

모모코_ 이 팀은 맨날 시끄럽고, 제멋대로 행동하고. ……지각도 많고. 

로코_ 윽. 로코는 미팅을 포겟했던 적도 있었어요…… 

치즈루_ 지각은 하면 안되긴 하죠. ……하지만 저걸 봐요. 

나오_ 앗, 저기! 회전목마 타는 사람 우리 라이브 T셔츠 입고 있데이! 

로코_ 앗! 로코도 봤어요! 페어로 코디했네요! 

모모코_ 라이브 T 아이디어는 모모코도 정말 좋았다고 생각해. ……그 ……기획이 좋았다는 뜻이 아니고. 

모모코_ 로코 언니가 팀을 소중히 여긴다는 점을…… 알게 됐거든. 

로코_ 모모코…… 

치즈루_ 저건 확실히 코로쨩의 공이에요. 당당히 가슴을 펴도록 해요! 

로코_ 에헤헤, 땡스에요♪ 하지만 로코는 로코에요! 

코노미_ 우후훗♪ 자연스럽게 팀과 어우러지고…… 이번에는 언니가 나설 차례는 별로 없었네? 

아리사_ 네? 줄곧 감사했는데요? 

코노미_ 응? 

모모코_ 무대 위에서 열심히 노력하면서 우리를 이끌어줬잖아? 

나오_ 그라제. 퍼포먼스 측면에서도 그랬지만, 그게 다가 아이고…… 

로코_ 결에서도, 뒤에서도. 노래하는 코노미의 마인드가 들린 것 같았어요♪ 

치즈루_ 네. …… '기쁘다' 라는 마음이요! 

코노미_ 기쁘다…… 

아리사_ Team4th는 인원도 많고 모두의 성격도 분위기도 취미도 다 다르지만…… 

아리사_ 분명히 무대에 서고 싶다는 마음은 모두 마찬가지일거에요. ……그, 아리사도 포함해서요. 

아리사_ 코노미 언니가 그 점을 계속 상기시켜줘서…… 

아리사_ 아리사는 계속 도움을 받았어요. 분명 다른 분들도요! 

코노미_ 무대라…… 후훗, 그렇네. 

코노미_ 처음에는 착각으로 시작된 아이돌이었지만…… 꿈을 꾸게 되었는걸. 

코노미_ 나는 무대에서 노래하고 싶었어. 아이돌이 좋아…… 정말 좋아. 알려줘서 고마워 얘들아. 

프로듀서_ 다들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! 마지막으로 인사를 드리느라 좀 늦어졌네…… 

프로듀서_ 예정대로 내가 물건을 지키고 있을 테니까 다들 놀고 와도 좋아. 퍼레이드도 시작한대! 

치즈루_ 그럼 모처럼이니 보고 올까요. ……퍼레이드는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나요? 

로코_ 퍼레이드도 궁금하지만 로코는 뒤집어지는 커피 컵이 인터레스팅해요! 

나오_ 놀이기구는 역시 절규 머신이 좋제~ 여기는 그런 놀이기구도 많다 카더라! 

모모코_ 놀이기구는 순서를 정해서 효율 좋게 돌아야지. 다 같이 팜플렛 가지러 가자! 

프로듀서_ 시간 많으니까 서두를 필요 없어~! ……자. 그럼 나는 하던 일을 마저…… 

프로듀서_ Team5th도 할 일이 많으니까…… 이번에야말로 제대로 계획 잡아서 가자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