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히어로즈 제네시스 <시라이시 츠무기>

라인슬링 2019. 4. 13. 01:35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

히어로즈 제네시스 <시라이시 츠무기> (PST)





프로듀서 : (오늘 일은 “아이돌 히어로즈 제네시스” 촬영이다. 특별히 문제는 없이 진행중인 것 같은데……)

츠무기 : ……

프로듀서 : 츠무기? 고민 있어보이는 표정을 하다니 왜 그래. 갑자기 배가 아프기라도 해?

츠무기 : 프로듀서…… 당신이란 사람은 어쩜 그렇게 무신경한가요?

프로듀서 : 미, 미안해. 아니 왠지 심각해보이는 표정을 하고 있길래 그만……

츠무기 : 그, 그랬나요…… 들켰으니 숨기지는 않겠지만요…… 역할을 잡는게 조금 고민이 돼요.

츠무기 : 감사하게도 이 작품은 제 출연도 많고 이야기의 키가 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어요.

츠무기 : 하지만……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정말로 제가 해도 되는지를 생각했더니……

프로듀서 : 하긴, 이번 “아이돌 히어로즈 제네시스”, 츠무기는 카오리 씨와 함께 이야기의 중심인물이야.

츠무기 : 네. 그녀는 자기 안에 있는 강대한 힘에 떨면서도 마지막엔 정의를 위해 용기를 내요.

츠무기 : 그리고…… 소중한 사람을……

프로듀서 : 츠무기……

츠무기 : 그, 그러니까…… 그렇게 어려운 역할이니까요. 정말로 제가 기대에 보답 할 수 있을지가 불안해요.

츠무기 : 하지만…… 촬영이 시작됐는데 이제와서 이런 말씀 드리기는 좀 그렇죠.

츠무기 : 이렇게 약한 소리를 히어로가 들었다간 기가 막히겠죠. 프로듀서, 방금 이야긴 잊어주세요.

프로듀서 : 아냐, 그래도 괜찮아. 대본도 읽어봤잖아? 히어로도 고민하기도 해. 지금 츠무기도 마찬가지야.

츠무기 : 프로듀서……

프로듀서 : 츠무기는 이 역할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서 임하고 있어. 츠무기에게 맡긴 보람이 있어.

프로듀서 : 불안할 때는 자기 모습을 거울로 한번 봐봐. 틀림없이 너는 제네시스의 히어로니까.

츠무기 : 하아…… 하여간. 당신은 항상 맘 편한 소리만 해서 난처하네요.

츠무기 : 하지만…… 그 말에 제가 여러차례 도움을 받은 것도 사실이에요. 신기하네요.

프로듀서 : 괜찮아, 츠무기!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전부 책임질게. 그러니까 네가 생각한대로 마음껏 하고 와!

츠무기 : 후훗. 알겠습니다. 프로듀서가 그렇게까지 각오하고 계신다면……

츠무기 : 조금이라도 이 모습에 어울리는 히어로에 가까워 질 수 있도록…… 힘낼게요.

프로듀서 : (츠무기가 마지막에 보여준 미소는 히어로로서의 자신감이 느껴졌다. 영화 완성이 기대되네……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