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catch my feeling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4. 1. 3. 01:09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catch my feeling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Team4th, 미팅 날…… 

코노미_ 좋아, 지각자 결석자 없음! Team4th 다들 모였구나. 

치즈루_ 네. 전원 완벽하게 준비 됐고 기합도 바짝 들어갔어요. 이렇게 저희들이 모였다는 사실은…… 

나오_ 그래! 우리 Team4th에게 새 스케줄 오퍼가 들어왔다캅니다! 

모모코_ 오퍼가…… 아. 그걸 어떻게 나오 언니가 아는건데? 

나오_ 후후훗, 방금 사무실 앞에 지나가는디, 딱 느낌 오는 말이 들렸다카이! 

치즈루_ 어머나, 훔쳐들은거네요? 

나오_ 불가항력입니더. 

아리사_ 이건…… 역시 데뷔 이벤트에서 인기 좋았던 "아이돌 탐정 모모코쨩" 드라마를 만드는게 아닐까요!? 

모모코_ 글쎄…… 아리사 언니가 만든 MV 이야기일지도 몰라. 

로코_ MV도 임프레션이 좋았어요. 어쩌면 로코아트를 보고 온 오퍼일지도 몰라요♪ 

치즈루_ 후훗, 꿈이 점점 커져가네요. 코노미 언니는 하고 싶은 스케줄과 관련된 희망 사항 없어요? 

코노미_ 데뷔한지 얼마 안 됐잖니. 어떤 일이라도 환영이야! 하지만 희망 사항이라면 역시…… 

철컥 

프로듀서_ 다들 기다렸지! 뭔가 시끌벅적하네. 무슨…… 

모모코_ 오빠, 늦잖아! 우리 벌써 준비 다 했거든. 빨리 오퍼 이야기 해 줘! 

로코_ 로코는 어떤 인스털레이션이라도 오케이에요! 자, 어서 킥오프 해요! 

프로듀서_ 의, 의욕이 엄청난데…… 그런데 오퍼는 어떻게 알았어? 

나오_ ♪~ 

프로듀서_ ? ……뭐, 동기부여가 잘 되어있다니 다행이지! 좋아, 바로 미팅 시작해보자! 

프로듀서_ 실은 너희들의 데뷔 이벤트로 신세를 진 유원지에서 다시 한 번 오퍼가 왔어. 

치즈루_ 어머, 그 유원지에서요? 

코노미_ ! 설마……! 

프로듀서_ 그 때는 문제가 생겨서 쓸 수 없었던 메인 스테이지에서 하는 라이브야! 

코노미_ 라이브…… 할 수 있구나! 

프로듀서_ 네. 그 쪽에서도 의욕이 넘치는 모양이에요. "이번에야말로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겠습니다!" 라고 하더라고요. 

프로듀서_ 굿즈 판매장도 넓게 확보했으니까 CD나 타올 같은 굿즈도 폭넓게 전개 할 생각이야! 

아리사_ 물판까지 생각 해 주다니, 뭘 좀 아네요! 역시 아이돌 이벤트의 성지 답네요! 

프로듀서_ 즉흥극이나 MV 드라마의 호평을 통해 주목도가 모인 지금 아이돌의 매력을 보여줬으면 해. 

프로듀서_ ……너희들의 노래와 댄스로 무대에서 정면 승부를 하는거야! 

코노미_ 노래와 댄스 스테이지…… 응, 그래야지! 우리는 아이돌이니까! 

나오_ 바라던 바데이! 수 많은 시련을 넘어선 우리의 팀워크를 보여주겠데이! 그제, 모모코♪ 

모모코_ 모, 모모코는 프로로서 일을 제대로 해 낼 뿐이야. ……그리고 수 많은 시련이라고 할 만큼 한 것도 없잖아! 

로코_ 메인 스테이지에서 포텐셜을 느꼈어요. 리벤지 할 수 있다니 웰컴이에요! 

치즈루_ 코로쨩 말대로에요. 여러분, 저희들의 데뷔 스테이지를 다시 쟁취하러 가요! 

로코_ 치즈루…… 방금 말씨, 정말로 쿨해요~! 하지만 로코는 로코에요! 

프로듀서_ 좋아! 나도 설욕전이라 할 정돈 아니지만, 이번에야말로 제대로 동행해서 서포트 해 줄게. 

프로듀서_ 모두 하나가 되어 메인 스테이지 라이브를 성공시키자! 

Team4th_ 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