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페셜 커뮤/TV 애니메이션 기념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TV 애니메이션 방송 기념 보이스 커뮤 : No make! - 12화

라인슬링 2023. 12. 26. 01:01

※ 밀리애니 12화를 시청한 뒤에 봐 주세요

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 

TV 애니메이션 방송 기념 보이스 커뮤 

 

 

 

No make! 그 무렵 어른들은_ 제12화 

 

사장_ 에헴! 그럼 765프로 라이브 시어터 완공과 개막 공연 대성공을 축하하며…… 

사장_ 건배! 

모두들_ 건배! 

코토리_ 결국 오늘도 주스로 건배하게 됐네요. 

치프 프로듀서_ 어쩔 수 없죠. 이러니저러니해도 내일 이후로도 일이 가득 차 있으니까요. 

하야사카_ 좋잖아요. 그 만큼 시어터가 주목 받고 있다는 뜻이죠. 

미사키_ 이것도 프로듀서님이 열심히 해 주신 덕분이죠! 어떠세요, 큰 일을 하나 해낸 감상은요? 

프로듀서_ 엇, 저요? 

사장_ 오, 그렇지. 여기서 책임자가 한 마디 해 줘야지. 자네, 멋진 말 부탁하네! 

프로듀서_ 아, 알겠습니다. 에헴. 저, 저기…… 

프로듀서_ 시어터 프로젝트가 이렇게 궤도에 오를 수 있었던건 정말로 많은 분들 덕분입니다. 

프로듀서_ 여기 계신 모두들, 이벤트 스탭이나 공사 관련자 분들…… 그리고 물론 아이돌 멤버들도요. 

프로듀서_ 솔직히 프로젝트가 시작될 무렵에는 일 순서도 잘 몰랐지만요. 

프로듀서_ 여기까지 온 것 만으로도 만족해야 할 수 있지만…… 

프로듀서_ 오늘 공연을 통해 아이돌 무대를 봤더니 더 욕심이 났습니다. 

사장_ 오호, 어떤 욕심인가? 

프로듀서_ 저는…… 아이돌들의 빛나는 모습을 더 보고 싶습니다. 

프로듀서_ 더 빛났으면 하고, 끝없이 달려나갔으면 해요. 자신의 꿈을 움켜쥐었으면 해요…… 

프로듀서_ 그걸 위해서라면 저는 얼마든지 힘을 낼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저 혼자 힘으로는 벅찰지도 몰라요. 그러니…… 

프로듀서_ 여러분, 앞으로도 힘을 빌려주십시오. 잘 부탁드립니다! 

모두들_ 오오~! 

짝짝짝짝짝……! 

미사키_ 프로듀서님답고 정말로 멋진 말이었어요! 

프로듀서_ 아뇨, 죄송해요. 건방진 소리를 했나보네요…… 

치프 프로듀서_ 그 정도는 뭐 어때. ……여긴 도착점이 아니라 시작점이야. 

프로듀서_ 선배…… 

치프 프로듀서_ 진짜 힘든건 지금부터 시작이라는 뜻이지! 

프로듀서_ 윽…… 바, 바라던 바입니다. 불 속이든 물 속이든 ……하늘 위든 우주든, 얼마든지 가겠습니다! 

치프 프로듀서_ 하하하, 말 잘 하는데! 이건 나도 질 수 없겠군. 

코토리_ 프로듀서님도 정말 훌륭해지셨네요…… 코토리는 감동이에요. 1만 코토리 포인트! 

미사키_ 와아, 최고점이네요♪ 

하야사카_ 아직도 하고 계셨네요, 그거! 

사장_ 음! MILLION STARS 아이돌 제군들은 아직도 무한한 가능성을 품고 있네. 

사장_ 자네라면 반드시 그녀들의 최고의 빛을, 생명의 고동을 이끌어 낼 수 있겠지. 

사장_ 앞으로도 잘 부탁하네~~~! 

프로듀서_ 네!! 온 힘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! 아이돌과 함께 끝없이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