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밀리클로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MILLION LIVE CLOSET! <미우라 아즈사>

라인슬링 2023. 12. 25. 14:39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MILLION LIVE CLOSET! <미우라 아즈사>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"아이그라!!" 촬영을 마쳤다. 아즈사 씨의 스파이 차림은 스탭들까지 매료시켰다!) 

아즈사_ 프로듀서님, 수고 많으셨어요~ 그…… 오늘 촬영은 어땠어요? 

프로듀서_ 멋졌습니다! 굉장히 매력적인 섹시 스파이라 두근거렸어요. 

아즈사_ 그렇게 칭찬을 해 주시다니…… 우후훗. 열심히 노력한 보람이 있네요. 

아즈사_ 프로듀서님이 지켜 봐 주신 덕분에 섹시한 표정이나 포즈도 도전 해 볼 수 있었어요. 

프로듀서_ 그렇진 않아요…… 저는 아즈사 씨에게 시선을 빼앗긴 것 뿐이에요…… 

프로듀서_ 그, 그보다! 스타일리스트 분이 전보다 더 날씬해지셨다고 하시던데요? 

아즈사_ 네, 그런가요? 짐작가는 부분은…… 앗! 어쩌면 트레이닝 때문일지도 몰라요. 

프로듀서_ 트레이닝? 

아즈사_ 네. 참고 자료로 본 영화나 드라마 속 스파이는 다들…… 그, 날씬하셨으니까요…… 

아즈사_ 모처럼 저를 위해 골라주신 의상이니까요. 예쁘게 입고 싶어서 시작 해 봤어요. 

프로듀서_ 그렇군요……! 그래서 아즈사 씨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었던거네요! 

아즈사_ 어머. 그렇게 말씀해 주실 줄이야…… 우후훗♪ 그럼 트레이닝은 성공한 모양이네요. 

아즈사_ 저,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느꼈어요. 섹시함의 기준도 여러 가지가 있다는걸요…… 

아즈사_ 그럼 이번 일에서 중요한건 바디 라인이 아닐까 해서…… 

프로듀서_ 그렇게까지 열심히 생각 해 주셨을 줄이야……! 그런데 트레이닝은 힘들지 않았나요? 

아즈사_ 아 그건…… 부끄럽지만 달콤한 음식을 피하거나 했던건 좀 힘들었어요…… 

아즈사_ 하지만 프로듀서님께서 칭찬 해 주신 덕분에 힘든 기억도 다 날아갔어요. 

프로듀서_ 그랬군요. 그럼 한 가지 제안을 드릴게요…… 열심히 하신 보상으로 디저트라도 드시러 가지 않으실래요? 

아즈사_ 어머, 괜찮을까요? 촬영도 끝났으니…… 오늘 정도는 저에게 상을 줘도 되겠죠♪ 

아즈사_ 앗! 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…… 저기…… 과식하기 전에 꼭 알려주셔야 해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