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페셜 커뮤/TV 애니메이션 기념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TV 애니메이션 방송 기념 보이스 커뮤 : No make! - 2화

라인슬링 2023. 11. 6. 02:42

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 

TV 애니메이션 방송 기념 보이스 커뮤 

 

 

 

No Make! 그 무렵 어른들은_ 제 2화 

 

사장_ 에헴~! 그럼 "MILLIONSTARS"의 큰 날개짓과 빛나는 미래를 위하여! 

사장_ 건배! 

모두들_ 건배! 

치프 프로듀서_ ……주스로 건배하니 맛이 안 살아나긴 하네요. 

코토리_ 아직 업무 시간이잖아요. 진짜는 시어터 오픈 날까지 아껴두죠! 

미사키_ 사장님도 치프 프로듀서님도 프로듀서님도! 오디션 정말로 수고 많으셨어요! 

치프 프로듀서_ 저는 아무 것도 안 했어요. 거의 전부 이 녀석이 다 했죠. 

프로듀서_ 아닙니다. 선배의 도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.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! 부디, 꼭이요! 

치프 프로듀서_ 알았어 알았어. 도와주긴 도와줄게……. 조금 말야. 

코토리_ 하여튼, 그냥 당당하게 알려주면 되잖아요. 그치, 미사키? 

미사키_ 네♪ 오토나시 선배는 정말로 친절하게 정성껏 알려주셨어요! 

코토리_ 미사키……! 

프로듀서_ 좋겠다……. 

치프 프로듀서_ 무슨 말 했냐? 

프로듀서_ 아뇨, 아무것도요…… 에헴. 

하야사카_ 그건 그렇고 마지막에 잘 어울리는 오디션이었네요! 앞으로의 비전이 보였어요. 

프로듀서_ ! 하야사카 씨도 그러세요!? 

사장_ 하하! 역시 우리 765프로덕션의 전속 카메라맨이로군. 역시 보는 눈이 있구만! 

하야사카_ 네! 렌즈도 비싼거 샀거든요♪ 

치프 프로듀서_ ……그렇군. 오히려 파인더 너머로 보는 편이 더 잘 보이는걸지도 모르겠네요. 

하야사카_ 네. 아이돌이 빛나는 순간은 앞으로도 놓치지 않고 팍팍 찍어드릴게요~! 

코토리_ 아 그렇지! 모처럼이니 기념사진 찍지 않으실래요? 

하야사카_ 좋네요! 아이돌을 빛나게 하는 사람들, 어른들의 사진을 한 장 찍죠. 자 다들 모여주세요~ 

사장_ 음, 그럼 나는 이쯤 서면 될까. 

치프 프로듀서_ 그럼 나는 여기에…… 아오바 씨는 이 녀석 옆으로. 

미사키_ 아, 네! 

프로듀서_ 어…… 어라? 저, 저기~ 제가 가운데 서게 되는데 바꿔주시는게…… 

코토리_ 어머, 이게 딱 좋다고 생각하는데요♪ 

사장_ 음. 시어터 프로젝트의 시작을 기념하는 사진이니 말일세! 자자 하야사카 양, 잘 부탁하네! 

하야사카_ 네, 앞으로 아이돌의 눈부신 빛도 모든 것은 여기서부터…… 빛의 시작, 잘 찍어두겠습니다! 

찰칵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