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Rat A Tat!!!
에필로그_ 내일을 향해
카렌_ 원, 투, 쓰리, 포~!
에밀리_ 하나, 둘, 셋, 넷……!
로코_ 포즈 취하고, 피니쉬에요~! 하아, 하아…… 조, 조금만 브레이크 타임을 가져요~!
프로듀서_ 수고했다! 다들 기합이 바짝 들어가잇는걸. 아, 수분 보충 잊지 말고!
미야_ 감사합니다~ 마지막 오디션도 끝나고 드디어 본격적으로 시작되네요~ 으음!
에밀리_ 요조숙녀로서 언제든지 후원자님께 첫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 해 둬야죠……!
메구미_ 그러고보니 시어터는 언제 정식으로 오픈하는거야? 날짜는 정했어?
프로듀서_ 가장 중요한 스테이지가 아직 공사중이니까. 코케라오토시(*) 일정은 아직 정해지진 않았어.
(*코케라오토시こけら落とし_ 극장 등이 지어지고 나서 처음으로 하는 공연이나 행사)
프로듀서_ 하지만 첫 무대라면 그렇게 멀지 않을거야. 실은……
똑똑, 철컥
미사키_ 실례하겠습니다~ 다들 수고가 많아요♪
프로듀서_ 어라? 아오바 씨. 수고 많으십니다.
로코_ 미사키, 무슨 일이에요? ……아, 혹시 우리 코스튬이에요!?
미사키_ 맞아! 레슨 끝나고 나서 해도 되니까 잠깐 시간 좀 내줄 수 있을까……?
미사키_ 의상 가봉이 끝났으니까 다들 시착 해 줬으면 해서. 프로듀서님, 괜찮겠죠?
프로듀서_ 네? 아, 네. 시간은 괜찮은데…… 가봉이라니…… 전부 다요?
미사키_ 네! 죄송해요, 시간이 좀 걸렸죠. 아, 괜찮으면 저는 의상 가져올게요♪
프로듀서_ 어…… 시어터 프로젝트 전원 분량을 아오바 씨 혼자서……? 어……?
프로듀서_ 그렇구나…… 나도 좀 더 힘내야지……!
에밀리_ 하아아~! 드디어, 드디어 저도 요조숙녀의 정식 의상을 몸에 걸칠 수 있겠네요……!
메구미_ 에밀리, 진정해. 아직 가봉이잖아? ……물론 나도 설레이긴 하지만♪
카렌_ 하, 하지만 의상을 맞춰보는건 레슨 끝나고 나서 한다고 하셨는데. 아직은 레슨 시간인데……?
메구미_ 에이~ 카렌은 진지하다니까. 아이돌은 의외로 진지한 애들 많은거 아냐?
카렌_ 어, 그, 그런가? 펴, 평범한 것 같은데……?
로코_ 로코는 스토익하지만 스케줄은 플렉서블한 편이 좋다고…… 생각하는데요?
미야_ 어쩔 수 없지요~ 그럼 오늘은 다음 한 번만 더 하고 끝내죠~
미야_ 내일로 이어지는 오늘의 마지막 한 번이에요~ 온 힘을 다해 갑시다~!
네 사람_ 오오~!
![](https://tistory1.daumcdn.net/tistory/1444982/skin/images/slingname333.png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