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Crazy for Dance
에필로그_ To be 넘버원!
프로듀서_ (섹시 비스트 프로젝트와의 댄스 배틀이 종료되었다. 결과는…… 근소한 차로 765프로덕션의 승리이다!)
섹시 비스트_ Oh…… 아쉽지만 765프로덕션 여러분…… 퍼펙트한 퍼포먼스였어요!
사요코_ 감사합니다! 여러분들의 퍼포먼스도 정말로 멋졌어요!
이야~ 정말 다들 대단하더라~ 어떻게 이겼는지 신기할 정도야.
사요코_ 응. 온 세상과 겨룬다는 것이 이런거구나 하는걸 다시 한번 배웠어. 나도 더 열심히 해야지!
사요코는 기운차네~ 나는 배고파서 힘이 안나……
리오_ 그래! 괜찮으면 이따가 다 같이 뒤풀이라도 할래?
리오_ 전에 클럽 밀리온에서 만났을 때부터 너희들이랑 이야기 하고 싶었거든, 섹시 비스트!
섹시 비스트_ 물론이죠! 끝나면 파티를 준비 해 놨습니다. 함께 즐겨요!
사요코_ 파티……! 그런데 괜찮을까요?
프로듀서_ 물론이지! 그 쪽에서 먼저 함께 교류할 시간을 내달라고 할 줄이야. 사전에 준비 해 두길 잘했어.
프로듀서_ 뒤풀이라 생각하고 다 같이 신나게 즐기고 와!
신난다~! 에헤헤 아까부터 맛있는 냄새가 났거든~!
섹시 비스트_ 리오! 나는 꼭 당신이나 코노미와 섹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!
리오_ 응. 코노미 언니 바로 불러올게! 후훗, 오늘은 마셔보자~!
프로듀서_ 하하 벌써 사이 좋아졌네. 어제의 적은 오늘의 친구, 인가……
이오리_ 하아…… 수치상으로 이기기는 했는데 전혀 이긴 것 같지가 않네.
아유무_ 응…… 그렇지. 다들 대단하더라~……
아유무_ 톱 아이돌…… 세계 최고의 아이돌. 잘 생각해보니 목표 치곤 굉장하네……
이오리_ 왜 그래 아유무. 설마 겁을 먹은건 아니지?
아유무_ 그, 그런거 아냐! 그냥 아직도 앞길이 멀다는 생각이 들어서……
이오리_ 뭐어…… 그건 그렇지. 나도 지금 이 상태로는 한참 부족하다는 생각을 했어.
아유무_ 응. 넘버원을 노리기 위해서라도 좀 더 실력을 길러줘야지!
아유무_ 좋아, 우선은 섹시 스트랑 이야기 좀 하고 올게! 분명 배울 점이 있을거야!
이오리_ 앗, 기다려 아유무! 나도 갈거야! 새치기 하기만 해봐!
프로듀서_ (톱 아이돌이 되려면 아직도 갈 길이 멀다. 하지만 불가능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는 점에서 좋은 기회였지.)
프로듀서_ (세상 어디에 있더라도 서포트 할 수 있돌록…… 프로듀서도 더 성장 해야겠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