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Crazy for Dance
1화_ Are you ready?
섹시 비스트_ 여러분! 댄스 배틀 스타트에요! 뜨겁게! 정정당당하게! 배틀합시다!
관객_ 와아아아아아!
프로듀서_ (드디어 댄스 배틀 개막이다! 오프닝 세레모니에서부터 다들 분위기가 날카롭네……)
저, 저기 프로듀서. 우리가 지금부터 저 아이돌이랑 배틀하는거지……?
프로듀서_ 응. 이렇게 실제로 보니 굉장한 박력이네. ……여러 가지 의미로.
이오리_ 정말. 뭘 "뜨겁고 정정당당히"라는건지. 그렇게 우리를 도발해놓고.
그니까말야. 아 하지만 아유무의 개막 대표 인사는 멋졌어!
아유무_ 헤헷, 고마워! 솔직히 너무 긴장을 많이 해서 기억은 잘 안나는데……
이오리_ 아유무는 팬 들에게 인사를 제대로 했는데. 저 쪽은 일방적으로 선전포고 하는 느낌이었지.
이오리_ 온 세상에 방송되는것만 아니었어도 내가 한 마디 더 해주는건데!
프로듀서_ 랩 배틀이라도 하나 싶었어. 통역 해 주시는 분도 무시하고 달려들다니……
이오리는 중간부터 계속 영어로 이야기 했지. 나는 무슨 말 하는지 하나도 못알아들었어.
하지만 아유무가 갑자기 댄스 기술을 선보였잖아! 그 쪽에서도 깜짝 놀라서 조용해졌고.
아유무_ 아, 응! 그건…… 응! 우리도 그냥 듣고만 있을 수는 없었으니까.
아유무_ ……실은 그냥 받아칠 말이 없어서 그냥 춤으로 보여준 것 뿐인데…… 하하……
이오리_ 그래. 나도 모르게 도발에 넘어가버리긴 했는데. 정말로 상대 입을 다물게 만드는 방법은 역시 댄스지!
아유무_ 그, 그렇지! 오늘 이벤트는 댄스 배틀이잖아! 우리들도 댄스로 승부하자!
공연장 안내 방송_ 오래 기다리셨습니다. 곧 솔로 댄스 에리어가 오픈됩니다. 출연자 분들은 모여주십시오.
프로듀서_ 오, 드디어 왔군…… 솔로 댄스 에리어 선봉은 이오리지. 잘 부탁한다!
이오리_ 응! 방금은 아유무가 멋진 모습을 보여줬으니…… 나도 질 수는 없지!
프로듀서_ (처음에는 개인의 순수한 기량을 시험 받는 솔로 댄스 에리어다. 어떤 배틀이 될지…… 긴장되네!)
2화_ Cheer Up!
프로듀서_ (팀 댄스 에리어는 상대의 치어 댄스부터 시작했다. 가볍게 보러 왔는데 이건……!)
리오_ 대, 대단하네…… 어쩜 이렇게 섹시하고 다이나믹하고 아크로바틱한 댄스가……!
프로듀서_ 응, 이게 본토의 미국 치어 댄스…… 굉장한 강적이네……!
우와…… 진짜냐고…… 내가 이 다음에 치어 댄스 해야되는데……
리오_ 그렇구나. 스바루 순서가 바로 다음이었지. 이거 확실히 기준이 높아지겠는걸……
그렇지…… 물론 나도 연습 많이 하긴 했는데. 그래도 수준이 다르다는 느낌이 들어……
사요코_ 그렇지 않아! 스바루도 절대 지지 않을거야!
사요코_ 물론 상대 팀의 기술은 대단하지만…… 치어 댄스에 필요한 것은 그것 뿐만이 아냐!
치어 댄스에 필요한 것?
사요코_ 그래! 치어댄스의 "치어"는 "응원"이야 스바루!
리오_ 후훗 그래! 스바루네 치어 댄스는 보고 있으면 정말로 힘이 생기거든!
리오_ 그 응원하는 힘이 분명 온 세상의 사람들에게도 전해질거야!
그렇구나…… 그래! 응원도 댄스도 마음이 중요하니까!
프로듀서_ 응. 그리고 상대의 신체 능력에 시선을 빼앗기기 쉽지만 댄스 기량도 스바루가 지지 않을거야.
프로듀서_ 그러니까 평소대로 전력을 다하고 와!
그렇구나…… 응! 다들 고마워! 온 세상 사람들에게 우리들의 치어 댄스로 힘을 주고 올게♪
사요코_ 응! 스바루는 우리가 응원 해 줄게! 플레이~! 플레이~! 스바루!
프로듀서_ (승부는 얼마나 관객들의 마음을 잘 사로잡느냐에 달렸다…… 그 싸움에서 우리 아이돌이 질리가 없지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