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우리들의 M@STERPIECE <아마미 하루카>

라인슬링 2023. 8. 27. 23:09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우리들의 M@STERPIECE <아마미 하루카> 

 

 

 

765PRO ALL STARS TOUR 개연 직전 

하루카_ 프로듀서님. 드디어 시작하네요. 

치프 프로듀서_ 응.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 하는 첫 걸음…… 후회는 없어? 

하루카_ 네♪ 방금 다 같이 구호도 외쳤거든요. "괜찮을거야", "함께 힘내자" 

하루카_ "마음껏 즐기자!" 라고요. 

치프 프로듀서_ 고맙다. 역시 믿음직스러운 선배네. 

하루카_ 아 아뇨. 전혀 그렇지 않아요! 저는 그냥 정말로 즐거운 것뿐이에요. 

하루카_ 오늘을 위해 모이고 함께 노력해온 멤버들끼리 드디어 모두 모여 무대에 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. 

하루카_ 그래서 시작하기 전에 얼굴을 보고 싶었어요. 만나러 간 것도 그것 때문이고요. 

치프 프로듀서_ 그래도 첫 무대라 긴장하고 있던 신인들에게 차분한 선배의 미소야말로 마음이 든든했을거야. 

하루카_ 그럴까요……? 그랬으면 좋겠네요♪ 

치프 프로듀서_ 그건 그렇고, 가장 즐거운 부분이 "모두 함께 무대에 서는 것" 이라…… 

하루카_ ? 어, 혹시 그러면 안돼요? 

치프 프로듀서_ 아니. 하루카답고 좋아. 자 이제 시간 다 됐어. 나 답게, 멤버 모두와 함께 즐기고 와라! 

하루카_ 네. 모두 함께 즐기고 올게요♪ 저는 저 답게! ……에헤헷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