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우리들의 M@STERPIECE <야부키 카나>

라인슬링 2023. 8. 27. 23:09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우리들의 M@STERPIECE <야부키 카나> 

 

 

 

쁘띠슈 파티 (뒤풀이) 종료 후 

카나_ 프로듀서님 수고하셨어요! 쁘띠슈 많이 드셨어요? 

프로듀서_ 카나 수고했다. 물론 잘 먹었지. 너무 맛있어서 과식한게 아닌가 싶어. 

카나_ 그쵸! 딸기 소스도 초콜릿 소스도 맛있어서 저도 엄청 먹었어요~♪ 

카나_ ……아앗 죄송해요! 나는 이제 아이돌인데! 으으 지금 이 순간을 전혀 노력하지 못했어…… 

프로듀서_ 하하하 오늘 정도는 괜찮잖아? 뒤풀이는 즐겨야지. 그것도 첫 공연인데! 

카나_ 네! ……하지만 아직 실감이 되질 않아요. 

카나_ 내가 정말로 아이돌 무대에…… 그렇게 큰 무대에 섰다니…… 

카나_ 그것도 동경해왔던 하루카 선배랑 같이! 꿈만 같아! 

프로듀서_ 선배들도 지금까지 중에서 가장 큰 투어였다고 했지. 하지만…… 

프로듀서_ 언젠가 너희들도 주인공이 되어 선배들과 함께 노래하는, 그런 꿈 같은 경험도 할 수 있을거야! 

카나_ 저희들도 주인공이……!? 너무 대단해서 얼마나 대단한건지 상상이 안가는데요…… 

카나_ 혹시 뒤풀이는 쁘띠슈가 아니라 전부 슈크림이 될 정도로 대단한거에요!? 

프로듀서_ 응? 그, 그럴거야. 슈크림으로 방금 봤던 산더미같이 쌓을 정도로!! 

카나_ 슈크림으로 크로칸부슈~! 굉장해요. 동화책에 나오는 공주님같아요! 진짜 아이돌은 대단해요! 

프로듀서_ 그, 그렇구나. 어떤 느낌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상상이 되었다니 다행이다! 

카나_ 프로듀서님. 저기 저는…… 저도! 

카나_ 하루카 선배를 따라잡을 수 있도록. 나란히 서서 노래 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