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M@STERPIECE - 그룹 스토리 : 하루카, 카나

라인슬링 2023. 8. 27. 03:10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M@STERPIECE 

 

 

 

비 오는 날의 노래 

 

프로듀서_ 그래서 치프 대타로 제가 레슨에 입회하게 되었습니다. 그, 믿음직스럽지 못할 수도 있지만…… 

하루카_ 절대 그렇지 않아요! 프로듀서님은 프로듀서님이시까요. 잘 부탁드립니다♪ 

프로듀서_ 아니 저기, 나야말로……! 

하루카_ 그건 그렇고, 계속 날씨가 안 좋네요. 다 같이 뛰는 것도 중요한 시기인데. 

프로듀서_ 그렇네. 스튜디오 레슨은 예약시간에 비는 멤버들만 함께 할 수 있고…… 아. 

???_ ……비가 비가 쏴아 쏴아~ 잘도 내리네~♪ 그렇다면 카나도 노래해볼까~♪ 

카나_ 카나랑 빗소리랑 앙상블~♪ 기분도 들뜨고 힘내자~♪ ……응? 

카나_ 안녕하세요 프로듀서님! 그리고……? 앗, 하루카쨔…… 아니지, 아마미 선배!? 

하루카_ 안녕♪ 후훗, 카나 노래는 기운차고 멋지네♪ 

카나_ 그렇구나 오늘은…… 아니지, 아, 안녕하세요!! ……어? 멋지다니…… 정말요? 

하루카_ 응♪ 방금 전까지 우울했던 마음이 카나 노래 덕분에 싹 날아갔어! 

카나_ ! 하루카쨩한테 칭찬 받았다…… 내 노래를……! 

프로듀서_ 카나는 정말로 노래를 좋아해. 앞으로 더욱 성장할거야. 

카나_ ! 프로듀서님까지……! 

프로듀서_ 그래. 모처럼이니 오늘은 코러스 연습을 중심으로 해 볼까. ……어때? 

하루카_ 네. 괜찮은것 같아요♪ 좋아, 함께 힘 내보자 카나♪ 

카나_ 네! 저, 저기. 제가 가장 못 하니까…… 정말정말 열심히 할게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