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I.D EScape from Utopia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3. 8. 3. 00:24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I.D EScape from Utopia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TV 특집에서 봤는데, 요즘 AI가 엄청난 속도로 성장하는 모양이야. 

미사키_ 바둑이나 장기에서 사람을 이기기도 하고, 원하는대로 그림을 그려주기도 하고…… 

미사키_ 조만간 사무원 일도 AI가 대신 해 주는거 아닌가 몰라♪ 

미사키_ 어라? 그러면…… 그건 내 일이 없어진다는 뜻 아닌가? 그, 그럴수가……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미사키_ 어쩌면 아이돌 의상 제작도 전부 AI가 다 해버리면……? 

미사키_ 그, 그건 안되는데~ 아직도 모두를 위해 만들고 싶은 의상 아이디어가 산더미같은데……! 

철컥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 아오바 씨. 심각한 분위기시네요. 괜찮으세요? 

미사키_ 프로듀서님! 아뇨, 이건 그냥 미래를 향한 막연한 불안감이…… 어라, 그 서류는 뭐에요? 

프로듀서_ 아, 이건 다음 이벤트 기획서에요. 아오바 씨도 잘 알고 계시는 "마음"을 배운 AI들의…… 

미사키_ AI!? 여, 역시 시어터에도 기술 혁신의 바람이…… 응? "마음"을 배운…… 그건 혹시! 

프로듀서_ 네. 그 유닛이에요. 한 번 더 안드로이드인 그녀들을 기동시키게 되었거든요. 

미사키_ 와아 역시나♪ 그 아이들을 위해서라면 저도 온 힘을 다해 도와드릴게요! 

프로듀서_ 감사합니다. 그럼 미팅이 있으니 잠시 사무소에 좀 다녀오겠습니다! 

미사키_ 네, 다녀오세요~! 이상한 걱정하지 말고 우선은 눈 앞에 놓인 일부터 열심히 하자♪ 

 

 

그리고…… 

사장_ 이야, 자네. 잘 왔네. 기획서는 이미 읽어보고 왔겠지. 

사장_ 시라이시 츠무기군, 키타자와 시호군, 마카베 미즈키군이 모인 유닛, "EScape"의 팬 이벤트 개최가 결정되었다네! 

코토리_ 안드로이드 연기가 세 사람에게 잘 어울리는, 그야말로 "쿨계 미소녀 유닛"이었죠~♪ 

프로듀서_ ……그렇죠, 잘 어울려요! 

코토리_ SF 설정이 가득 담긴 PV에도 열정적인 팬들이 많았고, 골수 팬이 많았죠! 

프로듀서_ 네. 아직까지도 언급이 되고 있을 정도니까요. 슬슬 좋은 타이밍이라고 생각했습니다. 

사장_ 음. 한 번 더 안드로이드 소녀들과 만나고 싶다는 팬들을 위해…… 

사장_ 꼭 이 이벤트를 성공시켜주길 바라네! 해 주겠나? 

< 물론입니다! > 

프로듀서_ 물론입니다! 쿨계 미소녀 유닛 재기동, 성공시키도록 하겠습니다! 

코토리_ 후훗, 쿨하게 완성 해 주세요. 쿨계 프로듀서님! 

프로듀서_ (결정되었으니 빠르게 움직여야지. 대본을 준비하고 회장을 마련하고 공지 내용을 정리하고…… 할 일이 산더미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