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하야현란 ★ 나이트 풀 파티! - 1화, 2화

라인슬링 2023. 7. 24. 00:05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하야현란 ★ 나이트 풀 파티! 

 

 

 

1화_ #나이트풀 #기념사진한장 

 

프로듀서_ (이 곳이 나이트 풀…… 독특한 분위기네! 다들 왠지 들뜬 느낌이다.) 

아즈사_ 나이트 풀, 정말로 멋지네요~ 이 곳만 외국 분위기가 나요…… 

치즈루_ 네, 마치 해외 리조트같네요. 예를 들면…… 그래, 그…… 스페인의…… 

프로듀서_ 혹시 이비자 섬 말인가요? 클럽으로 유명한 관광지였죠. 

치즈루_ 그래요, 이비자 섬이었어요! 에스퓨마라는 거품 파티가 유명한 곳이었죠. 

아즈사_ 거품 파티? 상상이 가질 않는데, 어떤 느낌일까……? 

타카네_ 역시 대단하군요 치즈루. 저는 이런 곳은 잘 몰라서…… 이런 곳을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? 

아즈사_ 아, 나도 꼭 부탁하고 싶어. 평범한 수영장이랑은 좀 다를까? 

치즈루_ 맡겨만 주세요! 나이트 풀이라 하면 컬러풀한 거품과 빛나는 음료는 필수랍니다! 

치즈루_ 그리고 네온으로 빛나는 풀장에서 셀카 사진을 SNS에 올린다…… 이게 나이트 풀의 핵심이랍니다! 

타카네_ 그렇군요. 헤엄을 치는 것이 아니라 사진을 찍는 것이 목적이다…… 그런 뜻이군요. 

프로듀서_ 그래. 어트랙션 에리어도 있는데 장식도 화려하고 오브제도 있고…… 

프로듀서_ 시설내의 어디든지 SNS에 올릴만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점도 이 시설에서 내세우는 점이라고 해. 

타카네_ 그렇군요. 그럼 그 점을 시청자 분들께 잘 전해드릴 수 있도록 온 힘을 다 하겠습니다. 

아즈사_ 후훗 그래. 그럼 바로…… 우리도 기념삼아 한 장 찍는건 어떨까? 

프로듀서_ 좋네요! 방송 전에 SNS에 올리면 시청자도 늘거에요. 

프로듀서_ 그럼 찍겠습니다…… 자, 치즈! 

찰칵 

프로듀서_ (자, 즐거운 나이트 풀 파티 시작이다! 평소보다 더 화려한 영상이 찍히겠는데!) 

 

 

 

2화_ #수상게임 #참가는자유? 

 

프로듀서_ (생방송이 시작되었다! 시청자수도 오르고 있고, 시작은 좋다. 자 다음 코너는……) 

후카_ 다음은 수상 게임 에리어를 소개하겠습니다~! 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종류는 무려 765종류! 

후카_ 오늘은 그 중에서 "발판 건너기"를 소개하겠습니다! 여기 참가자 분들이…… 어라? 레이카? 

레이카_ 네~! 재밌어보여서 저도 참가하려고요~! 첨벙첨벙~! 

레이카_ 어라? 첨벙~! 하면 지는거네요? 그러면 마지막까지 빠지지 않도록 노력해볼게요! 

아즈사_ 아, 후카. 마침 잘 됐다. 푸드 에리어가 어딘지…… 어머 혹시 촬영중이야? 

후카_ 아, 네! 지금은 수상 게임 에리어를 소개하는 중인데…… 저기, 괜찮으면 아즈사 씨도 참가할래요? 

아즈사_ 어머, 나도? 그런데 끼어들어서 참가해도 괜찮을까……? 

레이카_ 괜찮아요! 후카 언니도 같이 갈거니까요♪ 

후카_ 어, 어라? 나는 사회만 보고 게임에 참여하지는 않는거 아니었나…… 

아즈사_ 앗……! 후카. 저 쪽에서 스탭 분께서 메모를…… 

레이카_ 빠바밤~! "실시간 시청자 투표에서 결정된, 수상 게임에 참가했으면 하는 아이돌" 

레이카_ 1위는 토요카와 후카입니다♪ 그러니 후카 언니도 참가하는거에요! 

후카_ 아앗!? 내, 내가!? 어쩌지……! 

아즈사_ 후훗, 정말로 기대를 많이 받고 있나보구나, 후카! 

아즈사_ 모처럼 표를 받았으니까 결과는 신경쓰지 말고 참가만이라도 해 보는건 어때? 

후카_ 아…… 알겠습니다! 갑작스러워서 놀라긴 했지만 각오를 다지고…… 열심히 할게요! 

레이카_ 짝짝짝짝~♪ 후카 언니 멋져요! 아즈사 언니, 저희도 열심히 해요♪ 

아즈사_ 우후훗, 그래. 떨어지지 않도록 열심히 해 보자! 

프로듀서_ (꽤 어려운 게임이긴 하지만, 비주얼은 제대로다! 하지만 해프닝은 조심하고……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