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R@ise a Good Sign! - 9화

라인슬링 2023. 7. 11. 01:30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R@ise a Good Sign! 

 

 

 

9화_ 예약 없이 서프라이즈 

 

프로듀서_ (시간이 비어서 모두의 레슨을 보러 왔다. ……오, 저기 있는건……!) 

노리코_ 꿀꺽, 꿀꺽…… 푸하~! 휴우~ 살겠다~! 

노리코_ 역시 레슨 하고 나서는 스파크 드링크지! 애들한테 빨리 갖다줘야지. 읏차…… 

프로듀서_ 오~ 수고가 많다! 레슨 상황은 어때? 

노리코_ 응~? 거의 예정대로 잘 되고 있어! 신곡 포메이션이 아직…… 

노리코_ 아니, 프로듀서!? 왜 여기 있어!? 진짜야!? 

프로듀서_ 진짜야. 자, 드링크 같이 들어줄게. 

 

 

히나타_ 엄마나~! 진짜 진짜로 프로듀서야? 

프로듀서_ 진짜 진짜 실물이야. 아니 이거…… 내가 그렇게 가짜같아보여? 

히나타_ 아니, 의심하는건 아닌데 오늘 올 줄은 몰랐으니까 정말로 깜짝 놀랐어야~! 

프로듀서_ 놀라게 해서 미안하다. 하지만 다들 레슨 제대로 되어가는 것 같으니 다행이네. 

프로듀서_ 뭐 힘든 일은 없지? 

치하야_ 네. 딱히 없어요…… 아, 하나 있네요. 

치하야_ 아즈사 언니가 이 스튜디오 위치를 아직도 모르시는 것 같아요. 가끔 미아가 돼요. 

아즈사_ 부끄럽네요~ 치하야 말대로에요…… 길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은 하고 있는데요…… 

프로듀서_ 음~ 아즈사 씨를 위해서라도 시어터 리뉴얼 공사가 빨리 끝나야겠네요. 

아즈사_ 그리고 프로듀서님과 잘 만나질 못해서 조금 아쉽네요…… 

프로듀서_ 리뉴얼 공사는 슬슬 일단락 지어질거에요. 그럼 다시 모두의 프로듀스에 전념 할 수 있을겁니다! 

아즈사_ 네~ 다 같이 기다릴게요~! 그 날이 올 때까지 함께 힘내요!